『성소주일 행사 참석한 친구들 소감문』
강예지(스텔라) : 선생님들과 친구들이랑 같이 성소주일 행사를 기념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덕분에 많이 웃고, 맛있는것 도 먹어서 너무 기분이 업!됐어요 ㅎㅎ 오늘 가기로 한거 후회 하나도 안해요;) 현장체험학습 온 기분이었어요 ㅋㅋ~~
그리고 신학교도 투어하면서 새로운 경험도 쌓아서 아주 뜻깊은 시간이되었어요! 다음 해에도 꼭! 가고 싶어 요!
선생님 과 신부님 덕분에 많이 즐거웠어요~감사합니당!🤩💕😊
김보연(글로리아) : 평소에는 성소에 대해 관심이 없어서 이번 행사에 큰 관심이 없었다. 그런데 이번 행사가 생각보다 너무 재 미 있고 신부님들에 대해 많은 것을 알 수 있어서 가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내년에 이런 행사를 한다면 다시 도전해 보고 싶다.
신아람(엘리사벳): 관광하면서 모르던 지식을 많이 설명해 주셔서 좋았다! 합창단이 진짜 멋있었다.
신연욱(바오로): 신학교의 규모가 생각보다 커서 놀랐다. 수단을 입어보는행사가 인상깊었으며,바람이 잘불고 햇빛도 잘비춰져 서 정말 환상같은곳이었다.
이세화(세실리아): 재밌는 놀이와 잘생긴 학사님, 부제님들을 만나서 좋았습니다.
장민지(데레사): 오랜만에 편하게 하루 즐긴것 같아서 좋았어요!(ू•ᴗ•ू❁)
신승규(라파엘): 쾌청한 봄날씨에 행사 치룰수 있도록 해 주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프란치스코 교황님의 제60차 성소주일 담화문 내용중 각자가 부여 받은 성소를 은총으로 받아들여 하느님의
사랑을 전하는 신앙인이 되었으면 합니다~~
성소주일 행사에 함께 해준 친구들~ 연욱, 보연, 예지, 민지,세화, 아람 감솨해여~~~
다빈, 재우, 승현샘 께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