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주님께 감사하고 감사하라 ~!
우리 시온중창단 단원들과 공공일자리 기업형일자리 멤버들이 한자리에 모여서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서 즐거운 성경말씀 으로 공부하겠습니다.
이시간에는 빌립보서 신약성경의 11번째 책을 읽어보면서 성경말씀을 전하겠습니다.
신약성경에 기록된 빌립보서는 바울로가 디모테오 와 함께 빌립보 교회에서 필립비인들에게 보낸서간입니다.
바울이 선교활동을 할때 함께 동참했던 필립비인들에게 바울이 로마가목에서 옥중에서 쓴편지입니다.
구원의 과거문제로는 하나님을 떠난 상태를 해결을 말하며 현재문제는 영적존재인 사단을 해결하는것을 말합니다.
미래의 문제로는 주님께서 나라의 신분해결을 가리킵니다.
바울은 복음을 전하다가 로마시대에 옥중에서 도 쉬지않고 복음전파에 진전이됨을 감사하라~!
바울은 로마인 간수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나님의 말씀들을 복음을 전합니다.
바울의 정신이깃든 말씀들이 뿌리가 뿌리를 내리면서 현대사회에까지 그맥이 전해집니다.
담대함으로 주님의 일을 이루게 하신다.
구원반은 증표 ~!
예수님을 믿으면 구원받는다.
오늘도 하나님의 자녀로 천국의 시민으로서 살아가는 것에 자부심을 가져보아야합니다.
바울이 당하는 고난은 그리스도를 높이는 일이자 복음에 합당한 생활을 하게하신다.
아멘 ~!
이뜻깊은 자리에 모인 우리 들은 주님을 바라보면서 주님앞에서 찬양할수있는 것만으로도 너무나 감사가넘치는 시간이었습니다.
등대지기 ~!
바위섬 ~!
동요에다가 오카리나 소리가 함께 어울려지는 이시간이야말로 우리들이 추구하는 삶의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