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흑돼지 정육식당
은은한 조명불빛 아래에서 편안하게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는 제주도 흑돼지 정육식당을 소개합니다 .
발리가든 협재본점
제주시 한경면 신정로 216
0507-1418-0931
매주 금요일 정기휴무
오후4시 -밤11시
6여년만에 자연휴식년제를 끝내고 일부 정상길이 개방된 [ 송악산 ] 에 다녀온 날입니다 .
송악산은 제주 서남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산방산, 주상절리, 형제섬, 가파도 , 마라도 , 한라산까지 모두 보이는 멋진 절경으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 무료 ' 여행지구요 .
송악산 정상까지 올라보고 둘레길을 따라 걷는 시간은 성인걸음으로 약 1시간 정도입니다 .
중간부터는 나무데크길이 나오면서 계단이 많아지기때문에 관절이 좋지 못하신분들은 송악산 정상까지만 보고 돌아서 내려가셔도 충분히 멋진 모습은 다 보신거나 다름없으니 넘 아쉬워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송악산에서 신창풍차해안로 부근으로 조금만 가면 [ 발리가든 협재본점 ] 이라는 정육식당이 보입니다.
이곳은 큰도로에 있기도 하고 주차장도 넉넉해서 접근성이 매우 좋은편입니다.
이곳은 정육식당처럼 운영되고 있습니다 .
자신이 먹고 싶은 흑돼지 , 한우 , 야치 , 주류 및 음료를 골라 계산하고 테이블을 안내받아 맛있게 구워먹으면 되구요 .
일반 맥주 , 소주 외에도 다양한 와인들도 준비되어있어 저녁시간대에 은은한 조명불빛 아래 와인 마시며 이야기 나누다 오기도 좋은곳입니다. 분위기 잡기 좋아요^^
주류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료들도 판매하고 있구요 .
워터에이징기법으로 숙성된 흑돼지라 그런지 부드럽고 육즙이 가득해서 한우만큼이나 맛이 좋더라구요.
근고기를 좋아해서 종종 돈사돈이나 칠돈가에 가곤하는데 그에 뒤지지 않는 맛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
흑돼지 뿐만 아니라 한우도 판매하고 있기에 본인이 원하는 고기를 드시면 되요^^
이곳에는 200여명 정도 함께할 수 있는 단체석도 구비되어있으며
일반 개개인적으로 방문해서 프라이빗하게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는 공간들도 많습니다 .
실내 & 실외 테이블 간격도 넓직넓직 하니 먹을때 편하더라구요.
야외 모습입니다 .
대지가 5천평이라고 하네요 . 곳곳에 예쁜 테이블들이 계속해서 들어오고 있다고 합니다 .
저도 갈때마다 한두개씩 무언가 바뀌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 쥔장님께서
손님들이 편안하게 쉬다 갈 수 있겠금 노력하시는모습이 보였답니다. ㅎㅎ
이색적인 분위기 ~!
흡사 분위기 좋은 카페처럼 느껴지기도 하는곳이죠 .
넓은 잔디밭에서 아이들 공놀이하며 뛰어노는 모습도 보이는데 즐거워보였어요 .
솔직히 애들이 고기 밖에서 구워먹고 싶다고 해서 나오는건 아니잖아요 ㅎㅎㅎ
어른들의 바람으로? ㅎㅎ 나온김에 아이들도 즐겁게 노는 모습을 볼 수 있으니 부모/ 보호자분들도 뿌듯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1회용품 , 담요 , 그외 밑반찬들과 소스들이 준비되어있는 곳 있는데 셀프로 추가적으로 가져다 먹을 수 있었구요 .
이렇게 실외 곳곳에는 해먹도 설치되어있답니다 .
처음엔 이걸 이용하는 사람이 있을까 싶었는데 나중에 되면 아이들이 아니라 ㅋㅋ 어른들이 해먹에 누워서 편한 시간 보내고 있는 모습들 보입니다.
저도 누워봤는데 신선노름이 따로 없더라구요~^^
고기는 숯으로 구워지는데 숯이 매우 품질이 좋아보이더군요.
화력도 좋아서 고기도 빠르게 익고 육즙도 꽉 잡아주며 불맛 제대로 나게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제주도 흑돼지 정육식당인 발리가든 협재본점의 고기들은 품질이 매우 좋습니다 .
고기 비린내도 하나 나지 않고 씹을때마다 육즙이 터지면서 고소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나요 .
어떻게 보면 고기인데 단맛이 느껴지는것처럼 ㅋ 흡입을 하게되더라구요 .
고기에 술도 빠질수없죠.
간단하게 시원한 맥주 마시고 왔는데 주류를 얼음이 가득한 통에 넣어주시기때문에
실외지만 차갑게 시원하게 마실 수 있어 좋았습니다.
정육식당이지만 상차림비용은 없구요 .
싱싱한 쌈채소에 파지 넣어 먹어봤는데 역시 고기는 야채랑 같이 먹음 더 맛이 좋아요 .
그리고 여기서 판매하는 흑돼지 김치찌개 추천할께요 .
내용물도 푸짐하고 맛도 좋구요 . 소주안주로 좋았는데 많이 맵지 않아서 10대 아이들도 함께 식사 가능하더라구요.
저녁시간대의 모습입니다 .
해먹도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예쁘죠? 깨끗하니 관리도 잘 되고 있었습니다 .
해가 지기 시작하면 동그란 조명들이 밝게 비춰주면서 그야말로 낭만적인 분위기가 연출됩니다 .
분위기도 좋고 흑돼지 & 한우 고기 맛도 좋은곳이라 추천드리고 싶었습니다 .
제주도 서쪽 신창풍차해안로 근처에 있습니다. 금요일은 매주 휴일이며 그외 오후 4시부터 밤11시까지 운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