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쇼트' 작가 마이클 루이스, SBF에서 책 출판 거의 준비 완료
출처 cointelegraph 저자 브라이언 퀄비 소스:EK 이페어케이 플러스
저자는 책에 대해 너무 많은 세부 사항을 공개하고 싶지 않았지만 FTX 붕괴에 대한 그의 이야기는 "소설처럼 읽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언급했습니다.
베스트셀러 작가 마이클 루이스(Michael Lewis)는 빅쇼트: 최후의 심판의 날 기계 속으로 그리고 머니볼: 불공정한 게임에서 승리하는 기술, 샘 뱅크먼-프리드(SBF)와 FTX 암호화폐 거래소의 붕괴에 대한 책 집필을 거의 마쳤다고 밝혔습니다.
Bankman-Fried에 관한 Lewis의 다가오는 책 제목은 Going Infinite: New Tycoon의 흥망성쇠입니다. Lewis는 2021년 말 친구가 FTX 설립자를 만나 그에 대해 읽어달라고 요청한 후 SBF와 처음 만났습니다.
19일 마이애미에서 열린 비트코인 <> 컨퍼런스에서 루이스는 구체적인 출판 날짜를 밝히지 않았지만 SBF의 재판이 <>월에 시작될 때 책이 출판되기를 원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아마존에서 빠르게 검색하면 이 책의 잠정 출시일이 5월 <>일임을 알 수 있습니다.
루이스는 2022년 <>월 FTX가 악명 높은 붕괴를 일으키기 직전에 책을 거의 완성할 뻔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SBF 에 대한 후속 형사 고발은 전 억만장자 암호화폐 거물의 비하인드 스토리에 완전히 새로운 각도를 추가했습니다.
SBF와 FTX의 이야기
루이스는 비트코인 컨퍼런스에서 연설하면서 집필 과정을 이야기하면서 FTX 드라마가 궁극적으로 책을 구했다고 제안했습니다.
"나는 '나는 책이 없다'고 생각했다"고 그는 덧붙였다.
"나는 공명판으로 사용했던 사람과 이런 대화를 나눴다. 그리고 그는 '당신의 문제는 당신에게 세 번째 행동이 없다는 것입니다. 처음 두 막은 있지만 세 번째 막은 없습니다.' 그리고 나는 '절대적으로 맞습니다. 어떻게 끝내야 할지 모르겠어요.' 일주일 후, FTX가 폭발합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저자는 책에서 너무 많은 세부 사항을 요약하고 싶지 않았지만 FTX의 붕괴가 발생했을 때 직접 볼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소설처럼 읽는 것을 목표로 한다"며 "암호화폐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다면. 샘 뱅크먼-프리드(Sam Bankman-Fried)가 누군지조차 몰랐다면. '이건 지어낸 이야기일 뿐이야'라고 생각할지 모릅니다."
Lewis는 또한 컨퍼런스에서 자신이 적당한 양의 비트코인을 소유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증권 시세 표시기
티커 다운
26,900달러
FTX 파산에 갇혔습니다.
스레드
Joe Nakamoto
@JoeNakamoto
“The only bitcoin that I own is in the FTX bankruptcy.” Michael Gladstein in conversation with the Chairman of
@realbedford
during
@TheBitcoinConf
오전 5:20 · 2023년 5월 20일
·
1만
조회수
2
리트윗
1
인용
27
마음에 들어요
Lewis가 The Big Short: Inside the Doomsday Machine에서 2008년 주택 거품 위기를 둘러싼 주요 인물과 순간에 대한 매력적이고 심층적인 설명을 제공했다는 점을 감안할 때 SBF에 대한 그의 다음 책에는 흥미로운 통찰력이 있을 것입니다.
컨퍼런스에 참석하는 동안 Lewis는 SBF의 내부 서클, FTX 직원, 바하마와 미국의 정부 관리들을 인터뷰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또한 2년 동안 SBF에 접근할 수 있었고 FTX 설립자는 루이스가 캘리포니아 팔로알토에서 가택연금을 당하는 동안 그를 인터뷰할 수 있도록 계속 허용했습니다.
저자
브라이언 퀄비 Brian Quarmby는 2013년에 암호화폐를 발견하고 즉시 탈중앙화에 대한 아이디어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브라이언은 이후 아시아에서 거주하며 일했으며 2019년 말에 멜버른으로 돌아왔습니다. Brian은 스포츠와 예술을 사랑하며 NFT가 가까운 장래에 예술가의 삶을 변화시킬 수 있는 잠재력에 대해 낙관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