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립식건물이라 텍스일부분걷어내고
트러스에 용접작업중입니다
어쩌면 간판보다 바람을더타는게 어닝천막인거같습니다
총6군데 보강작업 텍스위의작업하시는 기사님들 고생이많으시네요
무사하게 트러스안착시켰습니다
간판작업다이가 용이하게잘 쓰여지고있습니다
2명은 트러스보강작업
2명은 어닝천갈이작업에 열중하시네요...전 찍새의 임무를다하고있습니다
가끔씩 커피도타드리고....
제가보기에 모두들 전문가이지않을까싶네요
공업사라 그런지 엔진작업할때 쓰이는 체인부르크의 후크도 보입니다
보이는 후크의수는 몇개일까요?
어두워지기시작하니 작업이 막바지에이릅니다
어닝각도 조절하고 설치후의손보는 작업이 많습니다
간판임대현장서...
옥상위에서 물건하차
2개월전에 올려놓은물건 이제서야 작업합니다
간판시공 임대현장서....59쌀피자인데요
맛있어서오구 생각나서오구 이런의미가 있네요
우리카페도 재미있어서59...새로운글올라온거있나?59....글올리면 어떤댓글달려있나해서 또59
1월달 날도춥고 연초에명절까지끼어있어 조용합니다
저 멀리서 따스한봄소식과 함께 바쁜날들도59있겠지요....
첫댓글 사장님 고생하셨어요..ㅋ저 질문있는데요.. 낮은작업할때 트리거 밑에 고인묵 월래 하는게 정상인가요? 이유좀...알려주세요 ㅠ 궁금해서요...
1.4톤차량이 조금높은감이있어요...타이어도크고...516붐대가무겁기도하고...아웃트리거내려오는길이가 조금짧은느낌도있습니다...낮은작업이라고해도 천막길이가 19m입니다 쎈타조금벗어나 차량자리잡고 전/중앙/후방 작업 현장입니다 고임목받히고 타이어를지면에서 뛰우면 반대쪽트리거 들썩거림이 현저히줄어듭니다..거의없지않을까 싶네요?
수직작업보다 수평작업현장에서의고임목 받침이 안정감이있는거 같아요
여전히바쁘시군요...부라보^&^
늘 바쁜척만 하는거같아요
모든작업할때 고임목은 하면은 좋겠죠 번거로워서 그렇지..
몸에익숙해지면 번거로움도잠시같아요
어닝 작업은 공장 쉬는날 날 잡으셨나 보네요 .저런 현장이 최고죠.
2번에걸처 작업한건데요..반대편작업할때는 토요일날잡았는데 12시까지 근무시간이여서
차량이동들때문에 많이번거로웠던거 같습니다
붐대와 아우트리거, 바디 실사 완전히 한셋트네요....노맇게.....멋지네요.....
사장님 대구 일좀 넘겨줘요...아님 대전으러 일하러 갈까나~~~~~ ^^
차량도노랑색?..ㅎㅎㅎㅎ
대전도 너무 조용한거같습니다
후크네개 입니다.....상품은 없나요.ㅎㅎㅎ
멋진작업 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