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대별 통찰
게임은 조사 대상 모든 세대에 걸쳐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 게임 참여 형태입니다. 그러나 각 집단을 자세히 살펴보면 몇 가지 흥미로운 통찰력이 드러납니다.
알파세대 및 Z세대
설문 조사에 참여한 알파 세대 중 93%는 비디오 게임 플레이어입니다. 그러나 알파 세대와 Z 세대 모두 게임 채널 팔로우, 온라인 커뮤니티 참여 등 다른 방식으로 비디오 게임에 참여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그룹이기도 합니다. 그들은 기술을 삶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여기며 성장했기 때문에 이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밀레니얼 세대, X세대, 베이비붐 세대
흥미롭게도 이러한 다른 형태를 이용하는 사람들의 비율은 나이가 들수록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는 베이비 붐 세대 중 절반 미만이 자신을 게임 애호가라고 생각하지만 이는 주로 게임을 의미하며 그 중 5%만이 다른 방식으로 참여합니다.
게임의 미래는 다양합니다
젊은 세대가 게임의 미래를 주도하면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과 기술이 계속 등장하여 다양한 접점에서 이러한 청중을 달래고 업계 외부 브랜드의 관심을 계속 끌 것입니다.
Roundhill Video Games ETF인 $NERD는 투자자들에게 비디오 게임 퍼블리싱 및 비디오 게임 개발을 선도하는 회사에 대한 노출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