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김광수 소장입니다.
경남기업 회장인 성완종씨가 자살하면서 2012년 대선과 총선 등에서 박근혜씨와 새누리당의 핵심 인물들에게 거액의 불법 정치 비자금을 주었다고 폭로했습니다. 이른바 "성완종 폭로"시건이 터진 것입니다.
주요 언론들도 앞다투어 각종 취재 및 탐사보도 등을 통해 '성완종 폭로'가 거의 사실인 것으로 드러나고 있다고 시시각각으로 보도하고 있습니다.
이로 볼 때, 박근혜씨와 새누리당은 불법 정치비자금 등을 동원하여 2014년 대선과 총선 등에서 부정선거를 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미 2012년 대선에서 국정원과 사이버사령부 등 이명박정권 시절의 권력기관들이 대대적으로 불법 선거개입을 한 것이 사실로 밝혀진 상태입니다.
다 아시는 바와 같이 새누리당은 구 한나라당 시절인 2002년 대선 등에서도 일명 "차떼기"로 불리는 불법 정치비자금 사건 등 불법선거 행위를 한 전력이 있습니다. 이번 성완종 폭로는 이명박과 박근혜에 걸친 새누리당 집권 기간에도 각종 대선과 총선 등의 선거에서 불법 정치비자금에 의한 불법 선거행위가 여전히 계속되었음을 강력히 시사하고 있습니다.
결국 이명박과 박근혜 그리고 새누리당은 국민들이 피와 눈물로 이루어온 민주주의의 시계를 1960년대 이승만정권 시절의 부정선거로 되돌려 놓은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는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헌법이 보장한 참정권에 입각하여 박근혜씨와 새누리당에게 요구합니다.
불법 선거행위와 불법 비자금으로 당선된 박근혜씨는 이미 더이상 대통령의 자격이 없습니다. 하루빨리 물러나야 합니다. 그리고 민주주의 시계를 거꾸로 되돌린 불법 선거행위 등에 대해 법의 심판을 받아야 합니다. 각종 국정 운영 및 기자회견과 세월호 참사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박근혜씨의 무능함과 무지함 그리고 비양심과 부도덕함은 이미 하늘을 찌르고 있으며 국제적인 조롱거리마저 되고 있습니다.
새누리당은 해체되어야 합니다. 구 신한국당과 한나라당 시절부터 정권 탈취를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온갖 선거부정 및 불법 정치비자금 수수를 일삼아온 새누리당은 더이상 민주주의 국가의 합법적인 정치세력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불법선거와 불법 정치비자금 등 상습적으로 범법 행위를 자행하는 범죄집단이라고 밖에 할 수 없습니다. 새누리당은 스스로 해체하고 온갖 불법 행위에 대해 법의 심판을 받아야 합니다.
검찰이 수사를 시작하고 있지만 국민들은 더이상 검찰을 믿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검찰 스스로가 잘 알 것입니다. 검찰 등 사법부 역시 권력의 시녀로 전락하여 반민주적 불법 행위를 묵인하거나 처벌하지 않은 행위에서 대해서 결코 책임을 면할 수 없을 것입니다. 지금이라도 검찰과 사법부는 하루빨리 권력의 시녀에서 벗어나 불법 행위와 부정선거 행위와 불법 정치비자금 등 권력형 범죄 행위를 철저히 조사하여 엄벌에 처해야 합니다. 검찰과 사법부가 헌법문란과 국기문란 행위를 또다시 방치한다면 그 죄를 용서받기는 힘들 것입니다.
국민 여러분!
세상은 이미 정보통신 혁명을 바탕으로 지식정보화 시대로 접어들어 글로벌 경쟁이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습니다. 이런 마당에 나라의 미래와 국민들의 삶을 책임질 정치권은 여전히 20세기형의 시대착오적인 이념과 기득권에 사로잡혀 온갖 불법 행위와 반민주적 행위를 거리낌없이 자행해오고 있습니다.
그런가 하면 새정련 등 야권은 무능과 무지함이 극에 달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야권이 얼마나 무능하고 만만하게 보였으면 새누리당이 이런 불법행위를 거리낌없이 해왔겠습니까!
이제는 20세기의 낡은 정치를 청산해야 합니다. 새누리든 새정련이든 여야를 막론하고 이미 썩을대로 썩어버린 정치판을 전면 물갈이해야 합니다. 21세기 글로벌화되고 지식정보화된 시대를 이끌어갈 수 있는 새로운 정치로 바꾸어야 합니다. 이것만이 국민 여러분들이 안심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유일한 길입니다.
세월호 참사 1주기를 앞두고 '성완종 폭로' 사건이 터졌습니다. 저만의 생각일지는 모르겠지만 세월호 참사로 희생당한 어린 영혼들의 억울함과 분노의 표출이 아닌가 생각되기도 합니다. 2012년 대선과 총선의 부정선거 행위뿐만 아니라 세월호 참사의 진실도 정치적 보복을 위해서가 아니라 국민의 안전과 부정부패 척결을 위해서 정권에 관계없이 꼭 규명되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소장님 이순신 프로젝트에 대해서만 그간 글을 올리셨는데 오늘 글은 작심을 하시고 올리셨습니다.
맞습니다. 세월호 1주기를 앞두고 성완종 폭로사건이 터진것은 의미가 있다고 봅니다.
대통령은 또 이런 미묘한 시점에 비겁하게 해외순방이나 나가고 대체 생각은 있는 사람인지
하여튼 이번 성완종사건을 보아도 우리 이순신프로젝트에 유리한 환경이 점점 조성되어 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내년 총선까지 또 어떠한 큰 사건들이 남아 있지 모를 일 입니다. 누가 작년에 세월호사건이 터질줄 알았습니까?
소장님 건강에 정말 유의해주시고요. 이순신 프로젝트 성공 할 겁니다.
문재인이 이승만 . 박정희 묘역 참배 이것이 우리 한국의 현실 ///
저는 박근혜 무리 뿐만 아니라 /// 정치인 모두를 물가리 해야 한다고 봅니다 ///
정치란 / 시대를 대변하며 / 국가관과 역사 의식이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
헌데 건국을 망치고 / 나만이어야 한다는 / 아니 공동체 의식이 결여된 무리가 오늘 현재도 정치를 한다는건 ///
그들를 용납하는 무리가 있음이며 / 정체성을 상실하였음을 증명하는 것으로 개개인 모두가 자성이 / 요구되고
있음 입니다 /// 일제 치하에 시기 / 금 산출량 세계 4위 / 미국과 일본의 약탈 어찌 보시는지 /
국가관과 정체성은 구성원 모두의 탓인 겁니다 / ///
@아가용 대통령되겠다고 / 기득권을 잃을수 없다고 / 정체성을 해치며 / 국익을 외면하고 / 매국을 일삼는데 /
공동체가 과연 유지될수 있을까요 ??? /// 개개인 모두가 책임 의식이 결여된 사회 / 이것이 오늘의 한국이며 /
우리의 모습인것은 이명박 박근혜로 이어지는 집권만 보아도 알수 있고 /// 문재인이 개인이 아닌 당 대표의
자격으로 이승만 , 박정희를 찾아간 것으로 /// 정체성 상실을 대변하고 있음인 거죠 !!!
당신의 한표가 한국을 만들어 갑니다 / 대의는 아니더라도 / 소득 재분배 / 즉 사익이라도 찾아 보시길 ...
자유에는 책임이 따르고 / 도둑을 과잉 진압 했다고 / 주인이 처벌 받는 어이없는 세상 / 이런것이
사회적 정의 ?
@아가용 지도자의 덕목은 무엇이며 / 정치가 무엇인지 사유하고 /
오늘의 질서를 창출한 / 자유 민주주의가 요구하는 / 정의가 무엇인지 사유하는 시간 되시길 ...
자유무역주의는 곧 정체성의 상실이라 생각하는 사람의 입장에서 /
자존의 길을 찾아가는게 / 정치고 공동체 의식이라 봅니다 /// 동의 하십니까 ???
역사를 잃으면 모든것을 잃는 것이라는 / 정체성과 국가관의 정립이 요구되는 / 국난의 기로에 서있다 봅니다
오늘의 질서를 부정하는 이유이며 / 미국의 달러 즉 긴축통화의 작용을 억제하는 지혜가 / 달리 말해 /
자존의 길은 / 최소한의 보호 무역이라 보며 / 오늘의 기득권과 국제 질서를 부정 합니다 ///
국방과 식량이 자존
대통령은 정치의 중심 인물입니다 이 미묘한 시기에 해외순방이라니 취소하고 이문제 대통령이 직접 발벗고 나서라.
동감합니다.^^
존경합니다
맞습니다~~~백번 찬성합니다~~
한겨레신문같은데 의견광고한번내보시죠.비용은 회원들이 십시일반으로 갹출하고 부족분은 소장님도 보태주시고,,,
하신다면 저는 일금 10만원 내겟습니다,,
백번 옳으신 말씀이십니다. 박근혜는 사퇴하라! 사퇴하라!
맞아요!!!!
화이팅입니다.세상이 미쳐 돌아가네요.제정신으로 살수가 없어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소설가 김훈(1948~ ) 전 언론인..
옳으신 말씀입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Hermit님 오랜만입니다.^^ 공부방에도 좀 오세요..
맞습니다
바른말씀 해 주심에 감사합니다
동의합니다.
맞습니다.
공감합니다.
전 페북에서 좋아요 눌렀습니다! 웹상에서 널리 퍼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빨리 해체시킵시다!
감사 합니다.
각 카페마다 퍼 올리겠습니다.
맞습니다
백번 옳은 말씀이신데요.. 적극 지지합니다 그런데 국민들은 아파트 값만 올리주면 ... 별 상관 안합니다... 아파트 값만 오르면 잘먹고 잘사는줄 아니.......... !
미ㅡㅡㅡㅡㅡ
100프로 동감합니다. 요즘시대 자체가 슬픔십니다.
백번 천번 맞는 말씀입니다.
썩을대로 썩은 기득권 세력은 스스로 개혁할 수 없습니다. 국민들이 일어나 그들을 갈아 치워야 합니다.
맞는 말씀 입니다...
꿈은 이루어진다
화이팅입니다 !!
선거할때.. 정치 비스무리한 행위를 할때.. 돈이 다가 아니게 만드는 판떼기를 바라는건.. 현생 인류 시대중엔 불가능한 것이겠죠..
결국, 혁명이 필요한데, 선거혁명이겠죠. ^^
국민들이 얼른 더 똑똑해져서 국민무서운줄 아는 정치권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똑똑+투표행사까지 잇어져야 할텐데요 젊은이들의 의지가 더더욱 필요한 시점 또한 김광수연구소가 더욱 중요한 시점인것 같아요
존경하고....감사합니다.....
놀랍고 존경스럽네요
지당하신 말씀입니다.
기득권 층에 편입되어 편안한 길 가실 수 있으셨을텐데도, 정의를 위해 서민의 편, 약자의 편에 서주신 김광수 소장님.....존경합니다. 감사합니다.
프랑스 시민혁명은 왜 일어 났나요
작두대에 올라 가지 않으려면 스스로 알아서 처신했으면 종겠네요
선량한 다수의 침묵이 나라를 망칩니다
통감하는 말씀입니다.
능력이 없는 대통령이 그 것도 부정선거로 당선되고 조용한 날이 없습니다.
이제 대통령을 비롯한 양심 없고 원칙 없는 정치인, 비리정치인들은 이제 그만 스스로 물러났으면 좋겠네요.
그런데 이들은 절대 스스로 물러나지 안겠죠!
국민이 심판해야 하는데, 아직도 어리석은 국민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선거 때만 되면 학연, 지연, 혈연 등을 앞세워 찍고, 금방 스스로 자기 발등을 찝니다.
그러고도 선거철만 되면 정치인들의 말수에 속아 또 찍습니다. 슬픈 일입니다.
정치인들은 절대 바뀌질 않습니다. 국민이 먼저 바꿔야 될 것입니다.
안물러난다 해체안함 왜냐하면 뻔뻔하기 때문이다 범국민적으로 정권퇴진운동 벌여야
한다
역시 믿을분은 소장님밖에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