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Josh Hawley는 신용카드 이자율을 제한하고 이를 위한 법안을 도입했습니다.Hawley의 계획은 올해 미국인들의 신용카드 빚이 사상 처음으로 1조 달러를 돌파한 가운데 나온 것입니다.
https://www.foxbusiness.com/politics/josh-hawley-wants-cap-credit-card-interest-rates-introduced-legislation
미주리주 조시 홀리(Josh Hawley) 상원의원은 이번 주 미국 소비자들이 기록적인 부채를 안고 있기 때문에 신용카드 이자율 에 연방 상한선을 적용하는 새로운 법안을 도입했지만 비평가들은 이 법안이 의도하지 않은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이번 제안은 지난 8월 미국 소비자의 신용카드 빚이 사상 처음으로 1조달러를 넘어섰고 신용카드 금리도 오르는 가운데 나왔다. 8월 중순 기준 LendingTree의 데이터에 따르면 신규 신용카드 상품의 평균 이자율은 24.37%로 회사가 2019년 금리 추적을 시작한 이후 가장 높았으며 전월 24.24%보다 증가했습니다.
Hawley 상원의원은 FOX Business와의 인터뷰에서 "사람들은 신용카드 빚에 빠져 익사하고 있습니다. 1조 달러는 사상 최고 기록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조 바이든 덕분에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기본 비용, 가스비, 월세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신용 카드를 사용해야 하지만 그들은 매달 자기 돈으로 감당할 수 없습니다. 지불, 당신은 큰 문제에 빠졌습니다."
신용카드 부채가 사상 처음으로 1조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공화당의 Josh Hawley 상원의원은 금리를 18%로 제한하는 신용카드 이자율 상한법을 도입했습니다. (사진: 사무엘 코럼/게티 이미지/게티 이미지)
신용카드 이자율 상한법(Capping Credit Card Interest Rates Act)으로 알려진 Hawley의 법안은 신용카드 이자율을 연이율(APR) 18%로 제한합니다. 여기에는 신용카드 제공업체가 손실을 상쇄하기 위해 다른 수수료를 인상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수수료가 포함됩니다. 높은 이자율로 인한 수익. 또한 채권자가 이자율 상한선 요건을 위반할 경우 민사 책임에 노출될 수도 있습니다.
"이 신용카드가 현금을 많이 벌기 위해서는 18% 이상의 수익을 내야 한다는 사실을 나에게 납득시킬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지금 아주 잘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맨손으로 돈을 벌고 있습니다. 실제로 사람들의 불행을 통해 막대한 돈을 벌고 있습니다.”라고 Hawley는 말했습니다.
LendingTree의 최고 신용 분석가인 Matt Schulz는 FOX Business와의 인터뷰에서 이 제안이 "현실화될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생각하지만 "현재 은행의 평균 이자율이 다르기 때문에 정말 중요한 일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새로운 신용 카드 제안은 24%가 넘고 현재 약 30% 이상의 이자율을 제공하는 카드가 많이 있습니다."
경제에 양날의 칼을 휘두르는 신용카드 부채 증가
2023년 8월 현재 평균 연이율 24%가 넘는 높은 이자율 속에서 미국인의 신용카드 부채는 올해 초 처음으로 1조 달러를 넘어섰습니다. (Robert Nickelsberg/Getty Images / Getty Images)
Schulz는 신용카드 이자율 상한제에 대한 광범위한 대중의 지지가 있다고 언급하고 2022년 10월 LendingTree의 설문조사를 인용하여 신용카드 소지자의 80%가 상한제를 선호하는 반면 단 9%만이 반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LendingTree 설문조사에서는 또한 신용이 불완전한 개인이 신용을 잃을 수 있다는 뜻이라면 카드 소지자가 여전히 한도를 선호하는지 또는 Schulz가 설명했듯이 "이율 한도 아이디어가 나올 때마다 신용 카드 발급자는 한도가 시행되면 신용이 불완전한 사람들의 접근이 제한되고 신용 카드 보상이 크게 줄어들 것이라는 사실을 항상 이야기하십시오."
설문 조사에 따르면 54%는 불완전한 신용을 가진 사람들의 접근을 줄이는 경우 한도를 지지하는 반면 26%는 반대했습니다. 58%는 보상이 줄어들면 상한선을 계속 지지했고 30%는 반대했습니다.
신용카드 연체율이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미국인들이 인플레이션과 높은 이자율의 영향을 다루면서 최근 몇 달 동안 신용카드 연체율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iStock / iStock)
Schulz는 "신용카드 발급사와 은행은 모두 위험 관리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신용카드 이자율이 제한되면 위험에 따라 이자율을 할당하는 능력이 제한되므로 신용카드 발급자의 의지가 줄어들 가능성이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지금보다 신용이 좋지 않은 사람은 현재 부과하는 요금을 부과할 수 없기 때문에 위험을 감수하십시오."
신용카드 이자율 상한선은 새로운 아이디어가 아닙니다. 연방 신용 조합이 발행한 카드의 이자율은 Hawley의 법안과 동일한 18%로 제한되어 있지만 Schulz는 이러한 상한선이 소비자의 보상 접근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보여주는 예가 된다고 지적했습니다.
"연방 신용 조합은 대출 이자율에 대해 18% 상한선을 두고 있으며 여전히 해당 카드에서 보상을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신용 카드 보상은 여전히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보상은 그다지 수익성이 좋지 않으며 아마도 보상 유형과 일치하지 않을 것입니다. 대형 신용카드를 발행하는 대형 은행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라고 Schulz는 설명했습니다.
모든 소득 계층은 현재 월급에서 월급으로 생활하고 있습니다: 연구
Alexandria Ocasio-Cortez(DN.Y.) 하원의원과 Bernie Sanders(I-Vt.) 상원의원은 2019년에 신용카드 이자율 상한제를 제안했지만 그들의 법안은 표를 얻지 못했습니다. (사진: Salwan Georges/The Washington Post via Getty Images/Getty Images)
의회는 과거에 비신용협동조합을 대상으로 하는 신용카드 이자율 상한제 제안을 고려한 바 있습니다 . 1991년 상원은 신용카드 요금을 14%로 제한하는 수정안에 대해 74대 19로 투표했습니다. 그러나 이 조항은 나중에 법으로 제정되는 과정에서 기본 법안에서 삭제되었습니다.
불과 4년 전인 2019년 버니 샌더스(I-Vt.) 상원의원과 알렉산드리아 오카시오-코르테즈 (DN.Y.) 하원의원은 양원에서 '사채방지법'을 발의했다. 이 제안은 이자율을 15% 중 더 낮은 수준 또는 더 낮은 주 이자율 상한선으로 제한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어느 쪽에서도 표결을 받지 못했고 그 이후로 독립된 법안으로 다시 도입되지 않았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이동 중에도 FOX 비즈니스를 만나보세요
이전 조치가 결승선에 미치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Hawley는 자신의 제안이 진전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Hawley는 연방신용협동조합 한도와 1991년 상원 투표를 인용하면서 "나는 그것이 초당적 지지, 폭넓은 초당적 지지를 이끌어내기를 확실히 희망한다... 과거에도 이에 대한 초당적 지지가 있었다"고 말했다. "우리는 소비자의 신용카드 부채 수준이 사상 최고 수준에 달해 있습니다. 지금이 조치를 취할 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