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CEO "전기차, 충전 불안 조장한다"
포드는 2024년까지 연간 60만대의 전기차를 생산할 것으로 예상된다.
https://www.foxbusiness.com/business-leaders/ford-ceo-electric-vehicles-provoking-charging-anxiety
국내 최대 자동차 제조업체 중 한 곳의 CEO는 왜 전기 자동차(EV)가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끌지 못할 수 있는지 설명했습니다.
포드 CEO 짐 팔리(Jim Farley)는 점점 늘어나는 EV에 대한 추진을 설명하면서 "우리는 충전에 대한 불안감이 많은 대중 소비자를 대상으로 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Farley는 화요일에 "특별 보고서"에 합류하여 친환경 대안에 대한 수요가 아직 정점에 도달하지 않았기 때문에 EV 추진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Farley는 "그들(소비자)은 주행 거리에 대한 불안감이 아니라 충전에 대한 불안감을
갖고 있습니다 "라고 다시 강조했습니다.
2023년 7월 18일 일리노이주 나일스의 골프밀 포드 대리점에서 전기차가 충전되고 있다. (사진 제공: Scott Olson/Getty Images/Getty Images)
포드 CEO는 또한 오늘날 시장에서 더 많은 자동차가 제공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이 전기 자동차에 대해 "프리미엄을 지불할 의향이 없다"고 제안했습니다.
"올바른 듀티 사이클을 가진 일부 고객은 정말 관심이 있지만 1년 전에 보았던 가격 프리미엄은 오늘날 존재하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계속했습니다.
제니퍼 그랜홀름(JENNIFER GRANHOLM)의 EV 자동차 여행에 관한 에너지 담당 임원: 미국인들은 그것을 '필요'하지 않습니다
포드 자동차 회사(Ford Motor Company)는 매출 증가에도 불구하고 올해 전기차 부문에서 45억 달러의 손실을 입을 것으로 예상 된다고 발표했습니다.
Fortune에 따르면, "Ford Model e"라고 불리는 미국에 본사를 둔 자동차 제조업체의 EV 사업부는 올해 현재까지 18억 달러의 손실을 입었습니다.
Farley는 Fox News의 Bret Baier에게 "우리는 고객에게 선택권을 제공할 것입니다. 우리는 친비즈니스를 포함하여 세 가지 비즈니스 모두에 대한 성장 스토리를 가질 것이며 고객이 선택하도록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F-150 Lightning은 미국에서 가장 잘 팔리는 전기 픽업입니다. 고객에게는 훌륭하게 작동하지만 모든 사람에게 적합한 것은 아닙니다."라고 Farley는 계속 말했습니다.
Ford Motor Co.의 배터리 구동 F-150 라이트닝 트럭은 미시간 주 디어본에 있는 Rouge Electric Vehicle Center에서 생산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JEFF KOWALSKY / AFP) (사진 제공: JEFF KOWALSKY/AFP via Getty Images) / Getty Images)
UAW 파업 위협: 전문가들은 FORD, GM, STELLANTIS의 파업 가능성에 대해 의견을 나눴습니다.
지난해 바이든 대통령은 미국 최대 자동차 제조사의 임원들을 백악관으로 초청해 전기차 에 대한 야심 찬 의제를 논의했습니다.
올해 4월, 백악관은 2030년까지 모든 신차 판매의 50%를 전기 자동차로 만들겠다는 대통령 목표 의 일환으로 EV 가속 챌린지에 대한 청사진을 발표했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많은 자동차 근로자를 보유한 회사로서 우리는 그들의 [정부] 비전과 EV에 대한 우리의 비전에 대해 깊이 이야기합니다"라고 CEO는 말했습니다.
동영상
포드 CEO, F-150 라이트닝 66번 도로 여행 중 '현실 확인' 인정
'Fox & Friends Weekend' 공동 진행자 Pete Hegseth와 FOX Business' Lydia Hu가 'The Big Money Show'에 참여하여 어린이들의 전염병 학습 손실과 EV 충전 문제에 대해 논의합니다.
"우리는 EV가 우리 사업의 30, 40, 50%를 차지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는 알 수 없습니다."라고 그는 강조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가 업계의 EV 추세 와 씨름하는 동안 F-150은 계속해서 구매자들 사이에서 최고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포드는 디트로이트 오토쇼에서 2024년 F-150을 공개했습니다.
Farley는 이 트럭이 "41년 동안 우리나라 판매 1위 차량"이라며 이 트럭이 회사와 미국 경제에 "거대하고 중요한 제품"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우리는 매출의 약 20%를 차지할 하이브리드 버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미국에서 가장 잘 팔리는 하이브리드는 F-150 하이브리드일 수 있습니다."라고 Farley는 계속 말했습니다.
포드는 2024년까지 연간 60만대의 전기차를 생산할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를 클릭하여 이동 중에도 FOX 비즈니스를 만나보세요
FOX Business의 Andrea Vacchiano와 Gary Gastelu가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