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블로그는 최악의 블로그. 다음 블로그의 치명적인 오류들.
-엠파스가 없어진 이후로 식음을 전폐하고 있어여.. ㅠ_ㅜ computer. internet. 090307토0205.
-가장 좋은 포털인 엠파스가 가장 나쁜 포털인 SK의 네이트에 강제로 합병되었다.
‘준수한’ 포털인 엠파스가 듣도 보도 못 한 잡 것, 듣지도 보지도 못 한 잡 놈, ... 포털인 SK 컴즈의 네이트에 강제로 합병되었다.
엠파스가 네이트 같은 듣보잡 포털에 합병되다니...
엠파스는 가장 좋은 포털, 준수한 포털, ...이었다.
SK의 SK 컴즈의 네이트는 듣보잡 포털이다.
‘네이트 같은 듣보잡 포털에 합병되다니..’
-‘요즘에 대세는 블로그이다. 이런 말이 1년 넘게 들리고 있다.
블로그들이 우후죽순처럼 생겨나고 있다.’
-‘다음 블로그는 나름대로 인지도가 있는 블로그들 중에서 최하위의 블로그이다. 이렇게 표현할 수 있다.’
-‘다음 블로그는 완전 거지 블로그는 아니다.’
‘다음 블로그는 거지 블로그는 아니다.’
‘완전 거지 블로그들은 따로 있다.’
-나부터 사랑해서 남들까지 사랑하자.
남을 사람하기 전에 나부터 사랑하자.
누구인가를 사랑하기 전에 나 자신부터 사랑하자.
누구인가를 사랑하기 전에 나 자신을 사랑하자.
누구인가를 사랑하기 전에 나 자신을 사랑할 줄 아는 사람이 되자.
-‘Forget-Me-Not
사랑해서 미안했습니다...’
‘눈물 향기’
‘사랑에 두번 울다.’
‘성별: 늑대’
‘누군가를 사랑하기 전에 내 자신을 사랑할 줄 아는 사람이 되자.’
‘눈치도 없이 그날 하늘은 맑기만 하더라’.
-‘일반적으로. 재보선 투표 율이 30% 미만일 경우 조직 표를 앞세운 여당에 유리하고, 투표 율이 30%를 넘기면 야당에 유리하다. 이렇다는 것이 일반적인 공식이다.
이른바 ‘저여 고야(低與高野)’ 현상이다.’
-‘소(小)지역주의로 관심을 모은 충북 증평.진천.괴산.음성은 4개군 별 투표율이 당락을 가를 전망이다.’
-‘캐스팅 보트 지역으로 평가되는 증평이 어느 후보의 손을 들어주느냐도 주요한 변수이다.’
-‘캐스팅 보트 [Casting Vote]’
‘의회의 표결에서 가부동수(可否同數)일 때에 의장이 던지는 결정권 투표나 2대 정당 양쪽 세력이 거의 같을 때에 그 승패를 결정하는 제3당의 투표를 말한다.
한국의 국회의 경우에 가부동수일 때에는 부결된 것으로 간주한다.’
-‘김재규가 쏘지 않았다면 [2009.10.23 제782호]
[특집] 물가 폭등•세금 폭탄•경제 침체가 부마 항쟁으로 돌출…
죽었기에 존경 받는 대통령으로 새롭게 태어나’
-‘박정희 전 대통령이 역정을 냈다.
‘앞으로 부산 같은 사태가 생기면 이제는 내가 직접 발포 명령을 내리겠다.
자유당 때에는 최인규나 곽영주가 발포 명령을 하여 사형을 당하였지만 내가 직접 발포 명령을 하면 대통령인 나를 누가 사형시키겠느냐.’’
-‘성균관 대학교의 서중석 교수 등의 지적에 따르면 10•26은 당시 더 큰 파국을 막는 역할을 했다.
동시에 1979년 10월26일에 울린 총성은 죽음 이전과 이후 박정희 전 대통령에 대한 평가를 극명히 엇갈리게 하는 역할을 하기도 했다.’
-인물이 죽었기 때문에 업적들이 살았다. 그래서. 지금(까지)도 훌륭한 인물로 남아있다.
-‘이만섭 전 국회의장의 주장이다.
‘역설적인 이야기지만 그 때에 박정희 전 대통령이 죽었기 때문에 업적들이 살아서 지금도 훌륭한 대통령으로 남아 있지, 만약에 10•26이 나지 않아 부마 사태가 서울까지 확산되기라도 했다면 박정희 전 대통령의 말로도 좋지 않았을 것이고 지금처럼 인기가 지속되기 어려웠을 것이다.’’
-‘1970년대 내내 서민을 괴롭혔던 심각한 물가 인상과 빈부 격차, 이후 정권의 짐이 된 막대한 외채를 남겼지만, 그는 여전히 경제성장의 상징으로 남아 있다.
정치적으로도 이미 1978년 총선을 통해 유권자들로부터 냉정한 심판을 받았지만, 죽어서는 ‘존경 받는 대통령’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역사의 아이러니이다.’
-‘밥으로 따지면 스탈린이 최고 지도자 [2009.10.23 제782호]
[특집] 러시아를 모델로 1950년대 동남아•북한 등 국가계획경제…
박정희 근대화 역시 공포정치에 바탕한 절름발이 성장’
-‘서구의 근대 혁명은 근대 사회를 이루는 두 가지 축인 산업 혁명과 시민 혁명을 포함한다.
경제 성장은 산업 혁명의 산물이다.
근대로의 이행은 경제 성장뿐만 아니라, 시민 혁명을 통한 민주화를 또 다른 특징으로 한다.’
-‘서구의 발전을 따라잡는 ‘추격 발전’을 시도한 비서구 사회들은 근대화를 내세우면서 산업 혁명만을 강조했다.
그리하여 비민주적 정권에 의해서 위로부터의 산업화가 시도되었다.
즉, 독재 권력에 의해서 국가 주도형 산업화가 시도된 것이다.
19세기 말 비스마르크의 독일과 메이지 천황의 일본이 이러한 추격 발전의 전형을 보여주었다.’
-‘사유 재산 제도를 철폐하고, 농민들을 강제로 도시로 이주시켜 도시의 산업 단지들에서 일하는 노동자들로 만들었다.
스탈린이 절대 권력을 행사하면서 추구한 것은 바로 경제 성장이었다.’
-‘스탈린은 유럽에서 가장 낙후된 봉건 국가이던 러시아를 30년 만에 미국과 경쟁할 수 있는 고도로 발전된 산업 국가로 만들었다.
스탈린 치하에서 지속적으로 산업들이 발전하고 경제 성장이 지속되면서 러시아는 1950년대에 이르러 우주선을 발사할 정도로 국력이 커졌다.’
-‘권력을 장악한 이후에 경제 성장을 추구한 독재자들은 동 아시아에도 많았다.
대표적으로 한국의 박정희, 대만의 장제스, 싱가포르의 리콴유를 들 수 있다.
이들은 공통적으로 권력을 독점하고 경찰과 군대를 동원해 권력을 유지했다.
그리고 경제 계획을 통해 경제 성장을 추구하는 국가 주도형 산업화를 도모했다.
-‘이처럼 전후 많은 나라들이 경제 계획을 도입한 것은 러시아에서 이루어진 경제 성장에 대한 긍정적 평가에 기반을 두고 있다.
그리하여 신생 독립 국가들이 계획 경제를 부분적으로 도입해 시장 경제와 계획 경제가 공존하는 혼합 경제 체제를 보여주었다.
시장의 기반이 취약하기 때문에 ‘보이지 않는 손’에 의존하기보다는 보이는 국가의 개입을 통해서 경제 성장을 추구한다는 것이었다.’
-‘1962년에 시작된 1차 경제 개발 5개년 계획은 쿠데타로 집권한 군사 정권에 의해 처음으로 실시됐고, 이후 30년 이상 한국 경제의 틀을 지우는 중요한 경제 정책으로 자리잡았다.’
-‘정치적으로 경제 계획은 권위주의 정권에 의해서만 집행할 수 있었다.
미 매사추세츠공과대학(MIT) 경제학자 앨리스 암스덴이 지적한 것처럼, 한국의 경제는 시장(의) 수요(market demand)가 아니라 국가(의) 명령(state command)에 의해 움직여졌다.
사적 부문 위에 군림하는 국가에 의해 경제가 유지되었던 것이다.’
-‘KIA 김상현(29)이 프로야구 정규시즌 최우수 선수(MVP)로 뽑혔다.
9년을 무명으로 보낸 아쉬움을 단숨에 날려 보냈다.’
-‘알바들이 지어낸 거짓상품평에 현혹된 소비자들의 피해들이 끊임 없이 이어지고 있다.
직접 물품을 구입한 소비자들이 올린 ‘정직한’ 상품 평들은 삭제되기 일쑤이고 삭제를 항의하면 아예 IP 차단과 강제 회원 탈퇴로 맞서고 있다.
소비자를 허위로 유인하는 명백한 기만적 상술이지만 아직 뚜렷한 처벌 규정들도 없어 ‘날림’ 후기가 난무하는 또 다른 요인이 되고 있다.’
‘◆구매자 중 89.9%, 상품 후기 통해 구매 의사 결정’
‘‘상품 평’은 상품에 대한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소비자들이 직접 올리는 구매 후기이다.
소비자들이 상품을 직접 확인해볼 수 없는 온라인 쇼핑의 특성상 판매자가 제공하는 상품 정보나 구매 고객의 이용 후기들에 의존할 수 밖에 없다.
이 때에 무엇보다 소비자들이 신뢰하는 정보가 바로 같은 소비자가 직접 써보고 경험한 상품 평이다.’
‘[송곳 만평] 이대열’
-‘비록 돈이 안 되는 말 한마디이겠으나 힘내시라는 말씀을 드립니다.’
-‘어렵고 외로운 싸움 터.’
-‘용산에서 쌍용에서는 죽은 사람들도 있어서 힘 들다고 함부로 말하기도 어렵다.
사람들이 죽어도 냉소적인 비평들로 무시하는 차가운 세상이라 더 더욱 서럽다.’
-중요한 것은 얼마나 가졌느냐가 아니라 어떻게 가지고 있느냐이다.
중요한 것은 얼마나 가졌느냐가 아니라 어떤 마음 가짐으로 가지고 있느냐이다.
-‘중요한 것은 얼마나 가졌는냐가 아니라 어떤 자세로 가지고 있느냐 하는 것이다.’
-많아도 모자란 사람들이 있고 적어도 넉넉한 사람들이 있다.
많아도 부족한 사람들이 있고 적어도 충분한 사람들이 있다.
-적어도 고맙다.
받은 것이 고마울 뿐이다.
작은 것에도 고마워할 뿐이다.
작은 것에도 고마워할 줄을 안다.
작은 것에도 고마워한다.
‘작은 것에도 감사할 줄을 안다.’
‘작은 것에도 감사한다.’
-‘많아도 부족한 사람들이 있고 없어도 넉넉한 사람들이 있다.
지족자부가 아니겠는가?
적은 것도 고마울 뿐이다.
무등골 몽디 꾸우벅..’
‘나팔꽃아가씨’ 2009.10.27 22:20 | 수정 | 답글 | 삭제
다음 블로그는 최악의 블로그이다.
다음 블로그는 가장 나쁜 블로그이다.
다음 블로그는 쓰기에 가장 불편한 블로그이다.
다음 블로그는 속도가 가장 느린 블로그이다.
다음 블로그는 쓸모가 없는 기능들만 많은 블로그이다.
다음 블로그는 오류들이 가장 많은 블로그이다. 오류 투성이 블로그.
다음 블로그는 기능들, 편의성, ...이 가장 형편 없는 블로그이다. 완전 거지 블로그.
내가 정성껏 잘 쓴 글들을 다 지워먹었다.
벌써 3번째이다.
last update된 글들이 다 삭제되고 6시간 정도 이전의 상태로 돌아갔다.
‘Back to the Future’.
daum blog는 back to the future blog이다.
나는 다음 블로그처럼 이렇게까지 형편 없는 블로그를 여지껏 1번도 본 적이 없다.
최선의 블로그는 엠파스 블로그였고 최악의 블로그는 다음 블로그이다.
다음 블로그의 ‘자동 저장’ 기능은 아무 짝에도 쓸모가 없는 기능이다. 불필요한 기능.
오히려.
다음 블로그에는 ‘자동 저장’ 기능이 있기 때문에 더 잘 지워져서 없어져 버린다.
괜히 속도만 엄청나게 느려질 뿐이다.
자동 저장 기능이 작동하는 동안에는 keyboard를 통한 입력이 아예 안 되어 key들이 아예 안 먹는다.
‘자동 저장’ 기능이 작동하는 동안에는 key들이 의도하지 않는 순간에 간혹 먹히면서 영역이 퍼렇게 선택되기도 해서 자칫 잘못 해서 ‘Delete’(삭제) key를 누르기라도 하면 선택된 영역이 다 지워지고 ‘등록’ 단추를 누르면 글이 다 날아가서 영영 없어진다.
눈물향기 2009.10.28 00:15
와우... 이분 다음 블로그를 몇년 해 오셨는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거의 2년 가까이 불만을 토로하고 요기 방명록에 여러 사람이 볼 수 있겠끔 올렸음에도
무관심하며 그런가보다 하던 분들이 많았는데...
드디어 직접적으로 저와 같은 불만을 가지신 분이 글 올리셨네;
틀린 말이 있다면... 완전 거지 블로그는 아니에요;
요즘 대세는 블로그라는 말이 1년 넘게 들리곤 하는데 블로그가 우후죽순처럼 늘어나고 있지만
나름 인지도 있는 블로그중에서
최하위 블로그라고 표현 할 수 있죠... 거지 블로그는 아님
완전 거지 블로그들은 따로 있음
Daum블로그 2009.10.27 17:53
눈물향기님, 저희쪽의 여러 PC를 통해 말씀주신 현상을 재연해보았으나 정상적으로 플레이가 잘 되고 있답니다. 타 컴퓨터에서도 정상적 플레이 되고 있음을 확인 가능하시니, 음원의 문제는 아니랍니다.^^
문제를 좀 더 확실히 파악하기 위해
<내글에 대한 반응>을 통해 블로그 유입시 음원이 플레이 되지 않는다고 하셨는데요.
어떤글에 대한 반응을 클릭하여 접속시 음원이 플레이가 되지 않는지 그 글의 주소를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로선 그 방법을 통해 원인을 파악하는 것이 유일한 방법이며, 그 방법이 아니라면 사용자의 PC 문제일 가능성이 크답니다.
그럼 해결을 위해 답신을 꼭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눈물향기 2009.10.28 00:12 답장
음... 일단 답변은 아주 맘에 드네요!
물론 배경 음악은 불만이지만 답변은 성의껏 답변해 주신 것 같아 일단 합격이고요
다시 확인해 보고 글 올리겠습니다
엠파스 블로그에 대한 (나의 )평가들. 엠파스 블로그에 대한 절대적인 평가: 다른 모든 블로그들과 비교하지 않고 그냥 평가(함으로써 절대적인 평가를 )하면 엠파스 블로그는 매우 좋은 블로그이다. 엠파스 블로그에 대한 상대적인 평가: 다른 모든 블로그들과 비교하여 평가(함으로써 상대적인 평가를 )하면 엠파스 블로그는 가장 좋은 블로그이다.
엠파스 블로그는 only이고 best이면서 ideal이다. ← 나는 화학 그리고 특히 화약학에 관한 한 only이고 best이면서 ideal이다. only: 유일한, ..., 오직 ...만, 하나 뿐인. best: 최선의, ..., 가장 좋은. ideal: 이상적인, ..., 가장 바람직한. model: ‘모형’(‘模型’), 모범, ..., 본보기.
엠파스 블로그는 only이고 best이면서 ideal인 블로그이다. empas blog is the only best ieal blog. only blog, best blog, ideal blog. 엠파스 블로그는 거의 모든 사이트들 그리고 특히 모든 블로그들의 only best ieal 모델이다. 엠파스 블로그는 ‘집단 망명’을 위한 ‘아고라 대안 사이트’로서도 only best ieal 모델이다. the only best ideal model. only model, best model, ideal model.
삭제된 댓글 입니다.
다음 블로그와 네이버 블로그는 질, 품질, ‘서비스 품질’, ..., 기업의 윤리, ..., 기업가의 도덕성, 기업가의 ‘경영 마인드’, ..., CEO(최고 경영자)의 ‘경영 철학’, ...이 많이 나쁩니다. ‘블로그 전문’ 사이트 서비스인 ‘얼음집’(‘egloos’)도 매우 불편하고 무척 나쁩니다. 오직 엠파스 블로그만이 좋습니다.
엠파스 블로그에 대한 (나의 )평가들. 엠파스 블로그에 대한 절대적인 평가: 다른 모든 블로그들과 비교하지 않고 그냥 평가(함으로써 절대적인 평가를 )하면 엠파스 블로그는 매우 좋은 블로그이다. 엠파스 블로그에 대한 상대적인 평가: 다른 모든 블로그들과 비교하여 평가(함으로써 상대적인 평가를 )하면 엠파스 블로그는 가장 좋은 블로그이다.
엠파스 블로그는 유일한 1등이면서 2등보다도 월등하게 우수한 1등이다. ← 나는 화학 그리고 특히 화약학에 관한 한 유일한 1등이면서 2등보다도 월등하고 우수한 1등이다.
엠파스 블로그는 only이고 best이면서 ideal이다. ← 나는 화학 그리고 특히 화약학에 관한 한 only이고 best이면서 ideal이다. only: 유일한, ..., 오직 ...만, 하나 뿐인. best: 최선의, ..., 가장 좋은. ideal: 이상적인, ..., 가장 바람직한. model: ‘모형’(‘模型’), 모범, ..., 본보기.
엠파스 블로그는 only이고 best이면서 ideal인 블로그이다. empas blog is the only best ieal blog. only blog, best blog, ideal blog. 엠파스 블로그는 거의 모든 사이트들 그리고 특히 모든 블로그들의 only best ieal 모델이다. 엠파스 블로그는 ‘집단 망명’을 위한 ‘아고라 대안 사이트’로서도 only best ieal 모델이다. the only best ideal model. only model, best model, ideal model.
only이고 best이면서 ideal인. 유일하고 최선이면서 이상적인. 하나뿐이고 가장 좋으면서 가장 바람직한. 하나 밖에 없고 가장 좋으면서 가장 바람직한. the only best ideal. 유일의 최선의 이상적인. 하나뿐인 가장 좋은 가장 바람직한.
나는 화학 그리고 특히 화약학에 관한 한 A+ man이면서 +α man이다. 나는 에이 플러스 맨이면서 플러스 알파 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