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대학교 치위생학과, 취업 특강 가져
김천대학교 치위생학과, 다온 CSM컴퍼니의 특강으로 학생들의 취업 경쟁력 강화
김천대학교(총장 윤옥현) 치위생학과(학과장 조민정)는 취업 경쟁력 향상과 실전 역량 강화를 위해 다온 CSM 컴퍼니의 대표 컨설턴트 이세리 강사를 초청하여 특강이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잘 나가는 병원에는 잘 나가는 인재가 있다’는 주제로 열렸으며, 이세리 대표는 400여 개의 교육 및 컨설팅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병원 업무에서 필수적인 커뮤니케이션 기술에 대한 풍부한 전문 지식을 학생들에게 전달했다.
특히, 4학년 이규향 학생은 "강사의 강연을 통해 병원에서의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을 깨달았으며, 실제 사례와 경험을 들으면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으며, 또한, 병원 서비스 매니저 자격시험에 관한 정보를 얻어 자격증을 취득하는 것이 자신의 경쟁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조민정 교수는 "이번 특강을 통해 학생들이 실전에서 요구되는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 것에 대해 만족스러웠으며, 더불어, 자격시험 취득을 통해 학생들이 취업에서 더 많은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특강을 통해 학생들은 병원 분야에서 요구되는 전문성과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치위생학과는 다양한 취업 지원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임을 밝혔다.
문의전화 054-420-4060
#김천 #김천시 #김천대 #김천대학교 #치위 #치위생학과 #구강 #특강 #CSM #컴퍼니 #기술연구원 #취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