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apchat, 또 다른 노화 AR 렌즈 출시
바이러스 성 증강 현실 필터에 대한 Snapchat의 최신 계획은 슬라이더를 사용하여 유아에서 노인까지 모핑을 시작할 수있는 노화 여정을 사용자에게 안내합니다. FaceApp의 필터 라인을 따라 노화 필터를 사용하여 올해 5 월에 원래의 베이비 렌즈 로 회사의 성공 을 깨뜨려 사용자가 빠르게 노화를 할 수 있습니다. 렌즈는 오늘 전 세계적으로 출시되고 있으며 카메라 인터페이스 하단의 사용자 렌즈 캐 러셀에서 제공 될 예정입니다. Snap은 제작자에게 플랫폼 용 AR 렌즈를 제작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하지만이 렌즈는 Snap 오리지널이며 내부 팀이이를 구축했습니다. 겉 모습은 플랫폼 안팎에서 바이럴 화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지난 봄 Snap의 베이비 필터가 바이러스에 감염되면 Instagram과 같은 다른 플랫폼에서 반복적으로 나타납니다. 그럼에도 불구 하고 2019 년 2 사분기 실적 통화 에서 가장 최근에 추가 된 사용자 중 7 ~ 9 백만 명이 바이러스 성 성별 스왑 1을 포함한 AR 필터로 인해 플랫폼에 왔다고 밝혔다. 회사가 또 다른 바이러스 성적인 성공을 원한다는 것을 쉽게 상상할 수 있습니다.
Snap은 사람들이 Snapchat에 게시하기를 원하지만 AR 기술로 사람들이 앱을 사용하도록하는 것은 끔찍한 손실이 아닙니다. 아무도 Instagram을 위해 그렇게하지 않습니다. Instagram의 필터는 주로 사람들을 더 화끈하게 보이게하거나 괴상한 속임수를 쓰지 않고 감정을 표현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위에 삽입 한 필터에 대한 Snap의 광고조차도 사람들에게 필터를 TikTok meme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여 만화 효과를 위해 렌즈를 음악에 동기화합니다. 나에게 사람들이 앱 외부에서 Snap 렌즈를 사용하고 있다는 암묵적인 승인을 제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