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근포근한 감성이 가득한 럭셔리 풀빌라에서의 하루 어떠세요?
오늘은 우리끼리 잔디마당에서 뛰어 놀다가 히노끼탕에서 찬바람 맞으며 분위기 있는 노천욕도 즐길 수 있는 강화도 일리스테이 소개해 드릴게요:)
<📌 에디터 이쭈이가 뽑은 매력 POINT!
• 서울에서 접근성 좋은 강화도에 위치해 있어요.
• 럭셔리 독채객실에서 모든 것을 독립적으로 즐겨요.
• 히노키탕에의 노천욕으로 하루의 피로를 날려요. 분위기 무엇!
• 댕메니티부터 부대시설까지 반려견을 위한 배려가 넘쳐나요.
• 10kg 미만 소형견에 한하여 3마리까지 동반이 가능해요.
푹 눌러 살고 싶어지는:)
럭셔리 감성숙소
강화도에 가면 포근포근한 감성이 매력 터지는 프리미엄 감성숙소, 일리스테이가 있어요. 따뜻한 공간에 소규모로 오붓하게 쉬기 좋은 곳이랍니다:) 리셉션부터 시작해 객실 안팎으로 럭쭤리하지만 거리감 1도 안 느껴지게 잘 꾸며져 있어요. 잠깐 쉬러왔는데 푹 눌러앉고 싶게 만드는 능력자, 일리스테이 쥔장님 센스 인정인정!!
일리스테이는 독채 풀빌라 2채로 구성되어 있고, 객실이 모두 복층이지만 구조가 조금 다르다는 점 예약 전 알아두시면 좋겠어요. 하지만, 어떤 객실을 고르든 너무 예뻐서 반하지 않을 방법이 없을테니까 오랜 고민은 불필요해요. 예약 오픈되면 빠른 시간에 예약 마감될 예정이라 길게 고민하기 보다는 땡기는 대로 빠르게 예약 서두르시길 추천드려요. 그만큼 핫핫 플레이스라는 말이겠죠?
A타입 객실이 1층에 거실겸 주방이 있고, 2층에 침실이 따로 있는 구조라면 층고가 7m나 되서 개방감이 남다른 B타입 객실은 1층에 거실겸 주방과 침실이 함께 있는 구조에요. 대신 B타입 객실의 2층은 밤새 수다떨면 좋을것 같은 다락방 느낌으로 꾸며져 있답니다. 반려견이 2층 오르내리는 것이 걱정스럽다면 B타입 객실을 픽하면 될것 같아요.
아이보리와 우드톤 객실에는 럭쭤리한데다 예쁘기까지 한 아이템들이 한가득이에요. 가구와 가전제품은 물론 어메니티까지 어느 하나 빠짐없이 고급짐이 한도 초과라구요. ( ๑˃̶ ꇴ ˂̶)♪⁺ 나중에 우리집 생기면 이렇게 꾸미면 좋겠다 싶어질 거랍니다:) 게다가, 마음씨 좋은 쥔장님의 선물도 한가득이에요. 웰컴티와 비스켓은 물론 조식으로 먹으면 딱 좋은 커피에 베이글까지 준비해 주신대요. 아침에 눈 비비고 일어나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에 발뮤다 토스터기까지 야무지게 써볼 수 있겠죠?
그리고, 바베큐를 원하실 경우에는 실내에 준비되어 있는 전기그릴을 이용해서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만큼 즐기시면 돼요. 깔끔하죠? 간단한 조미료 등도 준비완료 대기중!
일리스테이에는 10kg 미만의 소형견에 한하여 동반 숙박이 가능해요:) 최대 3마리까지 동반할 수 있고, 2마리 부터는 1박 기준 30,000원의 추가요금이 발생해요. 반려견이 없는 분들도 많이 찾는 숙소라서 깨끗한 공간 유지를 위해 객실내에서 매너밸트 착용이 필수랍니다. 매너벨트는 쥔장님께 문의하시면 무료로 주신다고 하니까 미리 챙기지 못했더라도 놀라지 마세요:)
(+) 일리스테이에는 보증금 제도가 있어요. (100,000원) 체크아웃 시 문제가 없다면 바로 돌려 주신대요.
완벽한 하루 스케쥴~ෆ
천연잔디 마당과 히노끼탕
일리스테이의 하이라이트는 프라이빗하게 사용할 수있는 천연잔디 마당과 편백나무로 만들어진 히노끼탕이에요!
객실 안에서 통창으로 바라보는 잔디마당과 그 뒤로 보이는 오션뷰는 그림이라는 말로는 부족할 지경이에요. 거기에 한껏 신난 댕댕이까지 등장하면 말모말모:) 언제 봐도 입가에 미소가 번지는 완벽한 순간이 될 거에요. 두고 두고 기억에 남을 각이죠? 날씨만 괜찮다면, 천연잔디 위에서 피크닉도 즐길 수 있어서 뛰뛰만 하긴 아깝다 하시는 분들은 피크닉 준비도 해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건강에는 광합성이 좋대요;)
게다가, 찬바람 맞으며 따신 물에 노천욕을 즐길 수 있는 히노끼탕은 또 얼마나 좋다고요:) 갬성갬성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이건 무조건 노천욕을 불러요. 편백나무로 만들어진 아담한 욕조에 예쁜 타프와 따뜻한 조명의 콜라보는 보기만 해도 예뻐서 자꾸 카메라를 들게 된답니다.
히노끼탕은 낮에도 예쁘지만, 밤에도 예쁘니까 취향에 맞게 노천욕 타임을 즐겨보세요. 쫄쫄쫄쫄! 떨어지는 물소리도, 저 멀리 보이는 오션뷰도 하루 피로를 날리는 데 효과 만땅이에요. feat. 히말라야 핑크 솔트 입욕제
(+) 히노끼탕 이용가능 시간은 시즌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요.
참, 히노끼탕은 객실에 따라 위치가 다른데요. A타입 객실은 2층 테라스에, B타입 객실은 1층 정원에 위치해 있으니까 이용하실 때 헷갈리기 없기에요;) 그리고, 히노끼탕을 이용하시려면 쥔장님께 문의하시면 되고, 3시간 이용 기준 30,000원의 비용이 발생해요. 6월부터 9월까지 운영되는 개별 수영장과 함께 히노끼탕까지 4계절 내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일리스테이, 물놀이 좋아하는 물개들에게는 파라다이스겠죠?
모든 공간에서 느껴지는
반려견에 대한 배려
일리스테이의 모든 공간에는 반려견에 대한 사랑과 배려가 뚝뚝 떨어져요:) 🍯
다정한 쥔장님의 웰컴 키트부터 반려견을 위한 수제간식이 기본적으로 제공되고요. 객실 안에 전용 식기와 침대, 배변시트, 그리고 장난감이 준비되어 있어요. 반려견 입에 닿는 식기와 장난감은 젖병 소독기 안에 쏙!하고 넣어두셨어요. 그리고, 살균을 위한 전해수기까지 객실 안에 똭! 자리잡고 있답니다. 반려견 위생까지 깨알같이 챙기는 쥔장님 진짜 최고최고!! ︎︎
일리스테이에는 반려견이 뛰뛰 후, 물놀이 후 깨끗하게 씻을 수 있도록 반려견 전용 샤워실이 따로 있어요. 공용으로 사용하는 공간이지만, 기본적인 샤워 시설에 미용 테이블, 드라이룸과 에어탱크, 그리고 드라이기까지 모두 있어서 완전 편하게 샤워 순삭이 가능하답니다. 샴푸, 귀 세정제, 치약, 미스트 등 목욕용품도 없는거 없이 다 있고. 시설 또한 전문샵 못지 않아서 너도 나도 편하게 샤워하고, 재빨리 말리고, 그루밍도 할 수 있으니 완전 좋아요:) 다만, 함께 사용하는 공간이니까 사용 후에는 사용 전과 같은 상태로 원상복구해야 되는 건 기본 맞죠?
리셉션에는 보호자뿐 아니라 반려견 비상약도 구비되어 있어요. 그리고, 객실에 준비되어 있는 거 말고 더 필요한 게 있다면 리셉션을 방문하시면 된답니다. 다정한 쥔장님이 친절하게 알려주실 거에요:) 리셉션은 오후 8시까지 운영되니까 이용 시 유의해 주세요.
겨울바람 맞으며 뛰뛰하다 즐기는 노천욕은 힐링 그 잡채,
내내 스테이하고 싶어지는 프리미엄 감성숙소 일리스테이:)
✔️ 가기 전 체크!
• 10kg 이상 반려견은 동반이 불가해요.
• 실내에선 메너밸트 착용 필수!
• 예약 시 반려견의 정보를 미리 알려주세요.
• 100,000원의 보증금이 있어요.
※ 위 정보는 2023년 01월에 작성된 정보로, 이후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전에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