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z (클리앙)
2024-03-15 09:28:37
더불어민주당은 15일 막말 및 거짓 사과 논란으로 정봉주 전 의원의 서울 강북을 공천을 취소한 것과 관련 "전략공천 방식으로 재추천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경선 과정에서의 문제가 아닌 만큼 정 전 의원과 후보 경선을 벌인 차점자 박용진 의원은 재공천 대상이 아니라고 못 박았다.
박성준 대변인은 이날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나와 "경선 과정에서 문제가 있었다고 하면 박용진 후보도 그런(재공천) 대상이 될 수가 있었겠지만 경선에서 절차적 과정에 문제가 없다고 결론이 나고 그 이후 정봉주 후보의 발언에 대한 문제이기 때문에 이것은 재추천 의결로 가는 것"이라며 "해석의 여지가 없이 전략공천으로 간다고 보면 된다"고 말했다.
그래도 박모씨는 절대로 아니라고 선 그었네요. 이제 그 인간은 민주당에서 그만 봤으면 좋겠습니다. 징글징글 하네요.
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3/0012428264?sid=100
첫댓글 댓글 중---
민주바라기97
애시당초 이 건을 누가 제보했을까요? 정봉주 후보한테 밀리는 여론조사 나오면서 박용진 쪽에서 정봉주 유튜브랑 해서 싹 다 찾아서 문제점 찾고 있다는 얘기가 유튜브에 나왔었죠... 박용진은 이번 기회에 꼭 쳐내야 합니다.
dntjdtpdud
민주당은 무공천하고 정봉주는 무소속 출마하여 민주당 투표 상승 기세를 이어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