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년 CPA준비중인 초시생입니다. 제가 이제 중급,원가,잼관,세법 이렇게 다 기본강의 완강했고, 경제학은 지금 거시 중반쯤이라 곧 완강 예정입니다..! 남은 과목이 경영,상법,고급,정부회계 이렇게 남았는데경영학,상법,정부회계는 뒤로 미루고 고급회계 수강하면서 재무회계 연습을 같이 수강하려고 합니다. 김기동 교수님 강의가 심화과정,2차 과정(유예,동차) 이렇게 나눠져 있던데 제가 이 중 어떤 강의를 선택해야 하는지 모르겠어서 질문드립니다 !
첫댓글 무조건 동차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05 00:5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05 01:00
동차요!
첫댓글 무조건 동차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05 00:5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05 00:5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05 01:00
동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