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공산당의 수장 시진핑이 장기독재 체제를 위해 정적들을 제거한다는 소식들이 들린다.
EU 연합의 여러 나라는 조금씩 비판과 대응을 하는 신문 기시가 눈에 들어 오기도 한다.
그러나 이미 경제, 군사 대국이 된 중국에 진실되고 강한 비판으로 영향력을 행사 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라고 네티즌들은 말하고 있다.
이에 중국에 대한 미국의 반응이 궁금한데 아직 별다른 소식을 접하지는 못했다.
내가 워낙 정보에 취약하기 때문인가.
중국의 독재화, 러시아의 첨단무기 군사화, 한반도를 두고 벌어지는 미국과 남북한의 대치상황등을 고려할때
중국 시진핑과 트럼프간의 빅딜이 있었지 않을까 의심해 본다.
즉 시진핑은 독재체제를 미국으로 부터 인정받고, 미국과 북한의 평화적 협상 타결로 국가수교를 맺는다는 것이다.
무엇보다 중국에 거하는 예수님의 양들이 핍박받는 일이 오지 않기를 소망하며, 북한의 잃어버린 양들을 찿게 되는 길이 열리기를 소망해 본다.
추리소설 써 봤습니다.
첫댓글 보통 이 경우는 죽음으로 가는 스토리가 많지요. 그 결과는 중국이 미국 패권에 먹히는 것이고...
그럴 수도 있지요.
독재화 되지 않은 중국의 공산당은 북한의 어느정도 개방으로도 체제가 위태로울 수 있으니까요.
감사합니다.^^
성경으로 봤을 때는 전쟁의 소문으로 전쟁은 아직 아닌것같습니다.
지금 이때에 중국 시진핑, 러시아의 푸딘이 영구집권을 노리고 있다는 사실이 참 흥미롭습니다. 적그리스도의 두개의 큰칼로 마지막때 사용되는 것은 아닐까 상상해 봅니다.^^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