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는 분 있나요....?보통 선물만기인 1년뒤 차익거래만 구했지현재시점 차익거래는 어떤 할인율로 땡겨줘야하는 건지 모르겠네요ㅠㅍ
첫댓글 달러는 ㄱ달러할인율 원화는 원화할인율 선물은 0시점 가치 없어서 0이라 땡겨올게 없습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07 16:26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07 16:4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07 18:03
첫댓글 달러는 ㄱ달러할인율 원화는 원화할인율 선물은 0시점 가치 없어서 0이라 땡겨올게 없습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07 16:26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07 16:4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07 1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