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7년 1차 목표 초시생입니다! 퇴양상증 등 세법 기타주제는 보통 언제 챙기시나요??연습서 회독할 때 특강을 같이 듣는 게 좋을지,지금 기본강의 들을 때 미리 들어두는 게 좋을지,혹은 연말에 국기법 들을 때 같이 듣는 게 좋을지 궁금합니다!(국기법은 왜 정규시간에 안 다루고 다들 연말에 듣는지도 궁금합니다)기타세법(퇴양상증)이 1차와 2차에 전체 문제 대비 어느정도 비중으로 나오는지 궁금합니다!감사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0 20:5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0 21:5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0 22:0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0 22:08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0 22:0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0 22:4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0 22:4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1 00:1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1 07:06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0 22:03
첫댓글 안녕하세요, 혹시 비댓 공유 가능하실까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1 16:4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1 22:48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1 23:04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0 20:5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0 21:5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0 22:0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0 22:08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0 22:0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0 22:4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0 22:4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1 00:1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1 07:06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0 21:5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0 22:03
첫댓글 안녕하세요, 혹시 비댓 공유 가능하실까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1 16:4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1 22:48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1 2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