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회계에서 단계적처분으로 인한 지배력 상실시 (관계기업주식이 된 경우)지배력 상실전의 내부거래는 리셋인가요?? x1년의 내부거래는 x2년에 지배력을 상실한 경우x2 지분법손익에서 고려하지 않나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1 15:3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1 15:39
삭제된 댓글 입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1 17:5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3 14:5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3 15:0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3 20:0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3 20:03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1 15:3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1 15:39
삭제된 댓글 입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1 17:5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3 14:5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3 15:0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3 20:0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3 2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