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회계동아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수험전반 Q & A°♡] 초시생 연습서 학습법 및 공부 계획 조언 부탁드려요
whyskkw 추천 0 조회 253 26.06.11 16:03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1 18:22

    첫댓글 연습서 5~6강 수강하고복습까지 생각보다 진짜 빡쎕니다! 유예전용은 빼구 필수만 연습서 수강하는게 어떠세요? 연습서 3회독 목표로 돌려보세요!

  • 작성자 26.06.11 18:43

    감사합니다!! 필수 위주로 수강 해볼게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