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회계동아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수험전반 Q & A°♡] 질문 잼회 셈회 연습서 순서
mia0o 추천 0 조회 117 26.06.12 16:51 댓글 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5 20:39

    첫댓글 너무 괜찮습니다. 저도 세법기본강의 끝나고 바로 세법연습서 들어갔었는데, 확실히 휘발안된상태에서 다시 한번 복기하니 학습효율이 좋았습니다. 그래도 걱정되신다면 잼회와 셈회 동시에 수강하는것도 좋습니다.(참고로 재호선생님은 셈회먼저 수강하라고 권장하십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