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초시 준비중입니다
세법 기본서가 7월 초에 끝나고 공부한 게 날라가기 전에 바로 셈회 연습서 들어가려고 하는데
잼회 연습서 수강 먼저 해야 한다고 글을 봤습니다
중회 고회 기본서 수강했다는 전제로 셈회 연습서 바로 들어가도 괜찮나요?
첫댓글 너무 괜찮습니다. 저도 세법기본강의 끝나고 바로 세법연습서 들어갔었는데, 확실히 휘발안된상태에서 다시 한번 복기하니 학습효율이 좋았습니다. 그래도 걱정되신다면 잼회와 셈회 동시에 수강하는것도 좋습니다.(참고로 재호선생님은 셈회먼저 수강하라고 권장하십니다)
첫댓글 너무 괜찮습니다. 저도 세법기본강의 끝나고 바로 세법연습서 들어갔었는데, 확실히 휘발안된상태에서 다시 한번 복기하니 학습효율이 좋았습니다. 그래도 걱정되신다면 잼회와 셈회 동시에 수강하는것도 좋습니다.(참고로 재호선생님은 셈회먼저 수강하라고 권장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