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시생분들 중에 2학기 학기병행 하실 계획인 분들 계실까요?개강 전까지 회세연습서 3독, 잼원 연습서 2독정도 할 것 같은데
본가애서 혼자 하다보면 하반기에 지칠 것 같아서 학교에서 공부하고 싶은데 최소학점 들으면서 학기병행할까 고민중입니다.
해보신 분들이나 하실 분들 학기병행 어떤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2 21:1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01:17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2 21:1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