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달 부터 재무회계/세무회계 연습서 들어가려고 열심히 알아보고 있는데분량이 얼마나 될지 감이 안잡혀서 질문드려요!연습서 강의 전수로 하면 딱 한바퀴 다 도는데 1달이면 많이 빡셀까요..?강의 전수 다듣고 나면 혼자 문제풀어보면서 복기하는걸로 회독을 하는건지 맞다면 얼마나 걸릴지 궁금해서요보통 사람마다 편차는 있겠지만 계획을 잡아보고싶어서 질문드립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8:1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21:3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22:0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7 09:4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18:1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21:3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5 22:0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7 0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