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셈회 연습서 관련해서 질문이 있습니다초시생이면 유예,연습 제외하고 필수 1차+2차까지 풀면 될까요? 시간이 없긴 하지만 1차만 풀기에는 커버리지가 좁을까봐 걱정돼서요 ㅜㅜ
첫댓글 필수만 풀어도 8할이상 커버됩니다! 다른과목도 봐야하니 필수만보세요
답변 감사합니다!!
혹시 필수 안에 있는 연습문제 같은 것들은 다 풀어보는 게 좋을까요? 처음이다보니 판단이 잘 안 서서요..!!
첫댓글 필수만 풀어도 8할이상 커버됩니다! 다른과목도 봐야하니 필수만보세요
답변 감사합니다!!
혹시 필수 안에 있는 연습문제 같은 것들은 다 풀어보는 게 좋을까요? 처음이다보니 판단이 잘 안 서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