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어떻게 하시나요?현재 세무회계 연습서 개념부분 강의 듣고->문제 풀이 먼저-> 문제 해설 듣기식으로 하고 따로 복습을 크게 하고 있지 않는데따로 복습을 더 하는게 좋을까요?이런식으로 빨리 진도 빼고 2회독을 하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진도가 빨리 나가지지 않고 문제 미리 푸는 것만으로도 시간이 꽤 소요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8 13:5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18 1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