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7 초시생입니다현재 고회 연습서 수강하고 있고, 세무회계 들어간지 얼마 안된 상태인데, 아직 경경상을 수강하지 않아서 고민이 큽니다. 이 속도면 8월 중순은 돼야 세무회계 1회독이 끝날거 같은데 2회독 하기엔 빠듯할거 같아 범위를 줄어야 하나 고민중입니다ㅜ 경경상 시기도 고민이구요ㅠ 밑에 있는 거 외에도 의견 주시면 감사히 듣겠습니다!!1. 세무회계 1회독 후 세로풀이2. 세무회계 일부 파트만 2회독+ 경경상 진입시기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3 23:0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4 08:58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4 10:33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4 10:4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3 23:0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4 08:58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4 10:33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4 10: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