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甲辰年 성경적 신앙 뿌리를 깊이 내리는 해(前,後) † 신약(新約) ☆ (豫言書)
☆나라가 임하옵시며,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이다(마6:10)
계8:1-13절) 일곱 나팔의 재앙
Ⅱ.성도들의 금향로(중)
이때 갑자기 다른 천사(天使)가 하나님의 성전(聖殿) 제단(祭單)에 있던 금향로(金香爐)에 많은 향(香)을 담아서 세상(世上)에 붓습니다.
8:3-4절)또 다른 천사가 와서 제단 곁에 서서 금향로(金香爐)를 가지고 많은 향(香)을 받았으니. 이는 모든 성도의 기도(祈禱)와 합(合)하여 보좌 앞 금 제단에 드리고자 함이라. 향연(香煙)이 성도의 기도와 함께 천사의 손으로부터 하나님 앞으로 올라가는지라”
이스라엘 백성들은 성전(聖殿)에는 금향로(金香爐)가 있었는데, 제사장(祭司長)은 성소(聖所)에 들어가서 하나님께 분향(焚香)을 할 때에 이 금향로(金香爐)를 사용해서 향(香)을 피웠습니다. 그 때 이스라엘 백성들은 모두 성전(聖殿)뜰에 모여서 하나님께 기도(祈禱)를 드렸습니다.
여기의 금향로(金香爐)는 우리 성도(聖徒)들의 합심기도(合心祈禱)를 말하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이 세상(世上)에 결정적(決定的)인 심판(審判)이나. 재앙(災殃)을 내리시기 전(前)에 먼저 성도(聖徒)들의 기도(祈禱)를 받으셨습니다.
즉 하나님께서 이 세상(世上)에 믿지 않는 불신자(不信者)들을 심판(審判)하실 때에 우리 성도(聖徒)들의 기도(祈禱)를 들으시고. 그 기도(祈禱)의 내용(內容)을 상당히 참작(參酌)을 해서 재앙(災殃)의 시기(時期)나. 강도(剛度)를 조정(調停)하시는 것입니다.
베드로 사도는 우리가 하나님 앞에서 *왕(王)같은 제사장(祭司長)'이라는 말을 했는데, 우리는 이 세상(世上)의 죄(罪)를 위해서 기도(祈禱)하는 사람들인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기도(祈禱)를 들으시고. 우리가 *세상(世上)을 용서(容恕)해 달라'고 기도(祈禱)하면, 용서(容恕)해주시고, *심판(審判)해 달라'고 하면,심판(審判)하시는 것입니다.
요즘 미군(美軍)은 전쟁(戰爭)하는 방법(方法)이 옛날과는 많이 달라졌습니다. 즉 옛날에는 초반(初盤)에 막강(莫强)한 군대(軍隊)를 투입(投入)해서 전쟁(戰爭)의 주도권(主導權)을 장악(掌握)하는 전략(戰略)이었는데, 그렇게 하니까 너무 많은 군인(軍人)들이 희생(犧牲) 되었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주로 정보(情報)를 수집(收集)해서 사람이 전혀 타지 않은 무인(無人) 폭격기(爆擊機)를 보내어 공격(攻擊)을 하고 전쟁(戰爭)을 해서 이기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하나님께서는 우리 성도(聖徒)들의 기도(祈禱)를 들으시고, 살릴 자를 살리시며, 멸망(滅亡)할 자를 멸망(滅亡)시키시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소돔과 고모라를 멸망(滅亡)시키시기 전(前)에 아브라함에게 의견(意見)을 들으셨습니다. 아브라함은 *소돔과 고모라에도 의인(義人)이 있을 텐데, 소돔과 고모라를 멸망(滅亡)시키면 안 된다'고 말을 했습니다.
아브라함은 단순(單純)히 하나님에게 자신(自身)의 의견(意見)만 말씀을 드린 것이 아니라, 아예 하나님과 협상(協商)을 해서 의인(義人) 열 명만 있으면, 소돔과 고모라를 살릴 수 있도록 약속(約束)을 받아 놓았습니다. 그런데 소돔과 고모라는 의인(義人) 열 명이 없어서 모두가 멸망(滅亡)하고 맙니다.
그러나 아브라함이 기도(祈禱)를 했기 때문에 소돔성(城)에 있던 조카 롯과 롯의 두 딸은 살게 되고, 롯이 피(避)했던 소알이라는 도시(都市)도 살게 됩니다.
그래서 우리가 신앙(信仰)이 어렸을 때는 주로 하나님께 *무엇을 달라'는 기도(祈禱)를 많이 하게 됩니다. 즉 어떤 분의 기도(祈禱)를 들어보면, 거의 청구서(請求書)같은 느낌이 들 때가 있습니다.
거기에 반(半)해서 조금 신앙(信仰)이 자라면, 그때는 모든 죄(罪)를 회개(悔改)하기 시작합니다. 이때는 죄(罪)를 지은 것이 많아서 *죄(罪)의 목록(目錄)을 만들어야' 할 지경입니다.
그러나 우리의 신앙(信仰)이 조금 더 자라게 되면, *세상(世上)의 운명(運命)을 두고 하나님께 의논(議論)하는 기도(祈禱)를 하게' 됩니다.
그래서 우리가 *세상(世上)을 멸망(滅亡)시키지 말아달라'고 기도(祈禱)하면, 하나님은 *세상(世上)의 멸망(滅亡)을 막아'주십니다. 그러나 우리가 세상(世上)을 포기(抛棄)하면, 세상(世上)은 망(亡)하게 됩니다.
이 기도(祈禱)에 많은 향(香)을 함께 드리는 것은 기도(祈禱)가 그만큼 가치(價値)가 있고, 강력(强力)한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영적(靈的) 부흥(復興)을 위해서 지속적(持續的)으로 기도(祈禱)하게 되면, 이것이 *모였다가 교회에 부어지게' 되는데, 마치 불이 꺼져 가다가 기름이 부어지는 것과 같습니다. 결국 성도(聖徒)들의 기도(祈禱)는 세상(世上)에 재앙(災殃)을 가져오든지, 아니면 영적(靈的) 부흥(復興)을 가져오든지, *둘 중의 하나인'것입니다.
8:5절)천사가 향로를 가지고 제단의 불을 담아다가 땅에 쏟으매, 우뢰와 음성과 번개와 지진이 나더라.”
하나님의 심판(審判)은 성도(聖徒)들의 기도(祈禱)와 함께 시작(始作)됩니다. 즉 성도(聖徒)들이 이 세상(世上)에 대(對)하여 비-전을 가지고 이 세상(世上)사람들의 영혼(靈魂)이 구원(救援)을 받을 수 있도록 간절히 기도(祈禱)를 드리면, 이 세상(世上)은 소망(所望)이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진노(震怒)의 심판(審判)을 억제(抑制)하시고 기다리십니다.
그러나 세상(世上)에 너무 악(惡)해 져서 우리 성도(聖徒)들이 이 세상(世上)에 대(對)하여 참을 수 없게 되었을 때는 성도(聖徒)들의 기도(祈禱)가 변(變)하게 됩니다. 이때 하나님께 *어서 속히 이 세상(世上)을 심판(審判)해 달라'고 기도(祈禱)를 하게 되는데, 그때. 이 세상(世上)에는 우뢰와 번개와 지진(地震)이 일어나면서 망(亡)하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그런 기도(祈禱)가 많은 향(香)과 함께 하나님께 드려지게 하시는 것입니다. 즉 그 안에 들어 있는 인간적(人間的)인 냄새들은 모두 없어지게 하시고, 온전(溫全)히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기도(祈禱)가 되는 것'입니다.아-멘
찬송가 364장 *내 기도하는 그 시간*
매일 새벽(冬)5-6시 ✫주님께 도움의 기도하는 습관. ✫저녁엔 회개와 범사에 감사하는 삶(살전517)
우리세대와 다음세대,소중한 세계 모든 사람을 위한 ◑멸망할 영혼救靈과 避難處설립할 특별기도와 특별기부동역자 찾습니다. 온라인 헌금 농협중앙회 주거래 우대통장 302-8772-0191-01 이름 옆에 헌금종류-6자(예 : 착한이 십일조) ☆네 재물 있는 그 곳에는 네 마음도 있느니라(마6:21) 하나님의 주권(主權)인정(認定) 💖진리의 복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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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한 예수교 장로회(합동)교회갱신 성경연구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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