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처음 으로 토익 시험을 쳤습니다.
나의 토익 시험장은 부산에 있는 동호여상(동호정보고등학교)
예전에 학교 가는길에 매일 보던 학교 라서 별걱정없이 아침에 일어나 옷도 입고
밥도 간단히 먹고 올라가는길에 한대 빨고...(담배)
그러고 올라가 시험장 확인하고 이제 교실까지 찾아 갔습니다.
여기 까지는 순조로운 출발 그리고 뿌듯하게 맨뒷자리에 앉아 컴퓨터용 싸인펜과 샤프와 지우개를
꺼내서 자랑스럽게 책상위에 올려 놓고 시험을 기다렸다.
아~~ 처음치는 시험이라 두근두근 처음에는 시간도 모자라고 긴장도 많이 된다고 하던데 아직 긴장은 안된다.
그리고 감독관이 들어온다. 이런저런 얘기와 방송 빨리 치자! 란 말이 가슴속에서 계속 외친다.
드디어 답안지를 나눠 준다.
어라 ~ 이름도 영어로 표기하고 직업..그리고 설문조사등등 뭐이렇게 많은거야....ㅡ.ㅜ
그래서 컴퓨터용 싸인펜으로 올바르게 마킹하고 쓸때는 쓰고 팔짱 끼고 앉아 있었다.
그런데 감독관이 핸펀 수거하러 왔을때 싸인펜으로 적지말고 연필이나 샤프로 적으란다.
그래서 다시 받아서 쓰는 부분에는 샤프로 쓰고 마킹은 제빨리 컴퓨터용 사인펜으로 했다.
또 자랑스럽단듯이 팔짱끼고 앉아 있었다.
그런데...감독관이 다시 오더니 이렇게 하는게 아니라 전체를 다 샤프로 하란다.
이런! 뭔말인지 모르겠다. 왜 컴퓨터용 싸인펜으로 하지 말고 연필로 해야 하는거지?
10년 넘게 컴퓨터용 싸인펜으로 시험을 봐온 나로서는 도저히 이해 가지 않는다.
샤프로 해도 컴퓨터가 인식한다는 말인가?ㅡ.ㅜ 이런....
그래서 의심가득차게 샤프로 마킹했다. 그제서야 눈에 들어오는 답안지 주의사항 (컴퓨터용 싸인펜은 쓰면 안됨!)
이런~썅! 이것 때문에 얼마나 고생했는가 그제서야 시야가 넓어 지더니 다른 사람들 책상위에서는
컴퓨터싸인펜을 찾아 볼수 없었다...
갑자기 자랑스럽게 책상 위에 올라와 있는 나의 컴퓨터용 싸인펜이 왜그렇게 크게 보이던지...
남들이 보면서 얼마나 웃었겠는가...(속으로)
갑자기 주위 환청이 들린다..(저건 뭐하는 놈이 길레 남들 한번도 안바꾼 답안지를 3번이나 바꾸는거야..)
바보아냐:? ....ㅡ.ㅜ
시험도 어렵고 나갈때 맨마지막까지 앉아 있다가 사람들 다 나가고 앉아서 눈치보다가 맨마지막에 나갔다.
난 왜 사람들이 4B연필을 들고 오는지 몰랐다.
무식이 죄는 죄인가 보다..난 옆에 여자가 미술 전공인줄 알았다.
무식한 내자신이 갑자기 너무 보기 시렀다...ㅜ.ㅡ
바보같은놈 ! 4B연필 들었다고 전부 미술전공은 아니잖아! 바보같은 놈아!
왜그랬니!...ㅡ.ㅜ
첫댓글 귀여우시다. 다음부터 실수 안하시면 됩니다.
힘내세요...ㅋ 담부턴 필통을 들고 다니세요~^^ 그래도 다른 자격증셤은 사인펜 사용하는게 더 많잖아요!!! 화이팅!!!
저도그런적있습니다.. 첫시험때 연필빌려서썼다는거..ㅠㅠ
^^ 그래도 good experienced 였습니다.^^ 귀엽다고 해주시니 얼굴이 화끈화끈~ㅋㅋㅋ 다음달 토익에도 즐거운 일을 만들어 봐야 겠네요^^ㅋㅋㅋ
저도 지난번 싸이펜과 샤프만 챙겨가서,ㅋㅋ 고생했는데...
저도 저녁에 분명히 연필을 깎아놓고 아 내일은 연필로 해야지 저번 시험까지는 샤프로 했었거든요 그랬는데도 되더라구요 이번에는 연필로 해서 잘봐야지 했습니다. 다음날 고사장 가서 필통을 딱 보니 이게 왠일 연필은 없고 싸인펜 2자루가 있는겁니다.. ㅠㅠ 얼마나 속상했는지.. 그래서 싸인펜으로 했는데요. 안된데요. 그래서 뒷사람에게 연필을 빌려서 했습니다.. ㅠㅠ 너무나 속상했어요.. ㅠㅠ 속상 속상.. ㅠㅠ
4B보단 2B 연필이 좋아욤...4B는 지우개로 지울 때 잘 번진다고 하네욤..ㅋ 전 셤볼때 연필 두자루랑 샤프 한 개 들고갑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