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제 데크7800이 디스플레이가 가끔 깨지는 현상이 있는데다가
어제는 앰프 구동에 실패하더군요...(되다 안됐다..ㅡ.ㅡ)
그래서 전에 사운드클라이머(사당근처) 소니 A/S지정점에서 수리를
받았었으나 강남쪽에 일이 있어서 강남카오디오로 갔습니다.
가니까 작업하는차가 좀 있더군요. A/S를 왔다고 하자 남자직원
한명이 오더니 "무슨 A/S죠?" 하길래 데크의 디스플레이가 깨지고
어제 앰프구동하는데 신호를 못보내준다고 하자 한번 보자고 하면서
제차 트렁크를 열어달라고 하더군요.(스바 데크는 보지도 않고..)
제가 DIY한거라서 좀 지저분하지만 보여 달라길래 보여줬더니
작업해놓은거 보고 시비를 걸더군요. "이거 뭐에요? (릴레이를
가르키며)" 그래서 친절하게 출력신호 받으면 앰프랑 쿨러가
구동하게끔 릴레이를 만든거라고 하자 "이런거 왜해요?"라고
말하더니 "데크에서 직접연결해야죠 그래야 작동하죠" 라는
졸라 어이없는 말을 하더니 "데크 수리할려면 시간이 오래
걸리니까 띠어놓고 가세요~" 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제가 황당해서 "아니 저보고 뜯으라구요?"라고 하니까
그 직원이 "네"...헐...이런 싸가지 없는 곳을 봤나...
거기서 그냥 나와서 소니서비스센터에 전화해서 이런 사실을
얘기해 주니까 정말로 직접 뜯으라고 했냐길래 그렇다고 얘기해
주자 죄송하다고 전화기가 닳도록 빌더군요...헐...그래서
그냥 사운드클라이머에 가서 A/S를 맡기고 왔습니다.
소니 제품 쓰시는 분들 절대 강남카오디오로 가지 마세요.
거기 싸가지 없습니다. 사운드클라이머가 훨더 친절하고
잘해줍니다. 싸가지 없는 업소&바가지 씌우는 놈들이
가장 싫습니다.
카페 게시글
―······ 글ノ자유게시판
[ 정 보 ]
SONY 카오디오 A/S지정점 강남카오디오 가지 마세요!
신현종
추천 0
조회 299
02.08.27 23:18
댓글 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