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Tak9Cafe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무엇이든 질문답변 약점착러버 쓰시는분들께 질문잇습니다.
마일로 추천 0 조회 571 25.09.08 11:26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9.08 14:07

    첫댓글 저도 앞면 C57.5 뒷면에 K3 사용 중인데 라켓무게를 너무 가볍게 하니 공이 날려서 안되겠더군요. 요즘 나온 프로 나 헤드 면적이 큰 제품은 파워는 좋은데 헤드 쪽에 무게 중심이 쏠려서 너무 힘들고 그래서 기본 157x150 기준으로 87그램 사용 중입니다.

  • 작성자 25.09.08 17:42

    감사합니다. C57.5는 컷팅 몇 정도 나가나요??

  • 25.09.08 20:33

    @마일로 57그램 정도 될 겁니다. 엄청 무겁습니다

  • 작성자 25.09.08 22:20

    @진해장지커 러버 이름 그대로 57g 이네요.... 어마어마하군요

  • 25.09.08 19:38

    남자분들 85~90그람때를 많이들 쓰시고 연세가 있으시거나 무거운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80그람 초반때를 씁니다 양면 점착을 부착하면 180후반에서 190그람 초반정도 나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186~188이 적당하니 좋더라고요
    글루칠을 1겹만 하거나 한쪽만 점착을 사용해서 맞춥니다

  • 25.09.08 22:22

    사이버쉐이프형 튜닝(절단) 강추합니다.
    감각에 거의 변화 없이 10그람 이상 감량 가능합니다.
    표준 사이즈 60그람까지 나가는 트리플 더블 엑스트라 양면에 붙였는데도 170그람이 안 됩니다(보호필름 무게가 2그람 정도 나갑니다).
    물론 쉐이크를 중펜으로 만들면서 손잡이를 잘라내서 7그람 정도 더 감량된 것이긴 합니다만.
    7그람 추가해도 178그람.
    이 정도면 무게 걱정은 안 해도 되지 싶습니다.

  • 작성자 25.09.08 23:12

    와 스윙에 정말 무리 없으시겟네요

  • 25.09.10 14:40

    약점착 쓰면서 어깨 통증이 왔는데, 단순 무게의 문제라기 보다는, 러버 약점착 특성으로 인해, 팔꿈치나 어깨에 들어가는 힘이 좀 더 걸리기 때문인 것 같더라구요. 시간이 지나니까 통증이 조금 괜찮더라구요. 물론, 사람마다 전혀 무리안되게 사용하고 계신분도 계세요.
    무게는 사실 약간 무겁습니다. 무게 줄이려고 사이드 테잎을 떼고 약점착 사용하고 있습니다(양면 약점착). 무게는, 양면 09c 180그람이더라구요.

  • 작성자 25.09.10 16:55

    일반 쉐이크이신가요 아... 라켓은 몇 그람이세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