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크러브가 상대를 사랑하지 않는게 아니라 사랑은 하는데, 방법이 잘못된 사랑이고,
방탄멤버들이 각자의 아픔을 가지고도 서로 만나면 행복했던 시절이 "유포리아", 화양연화가 정말 화양연화가 아니라 유포리아였던거
그리고
서로 함께 있으면 불안하지만 행복했고, 다시 혼자가 되면 그 행복이 깨지는 소리와 함께 고통스러운 나와 마주하게되는 "싱귤레러티"
사랑하지만 그 사랑을 어떻게 지켜야할지 몰라서 포장된 예쁜 가면을 쓰고 사랑을 하는 "페이크러브"
결국 스메랄도 전설의 결말은 사랑하는 여자가 죽었는데, 자신의 추한모습에 숨거나, 가면을 쓰고 그 여자를 보던 귀족은 후회를 합니다. 내가 내 얼굴로 그 여자앞에 섰다면, 내가 가면을 쓰지 않앟다면, 내가 숨지 않앟다면 그 여자가 안 죽었을 수 있지않을까............................"전하지 못한 진심"
방탄이 만드는 러브유어셀프 "결"은 스메랄도 전설은 아닐꺼고,
결국 가면을 벗고 진정한 사랑과 마주보고, 유포리아가 아닌 진정한" 화양연화"를 누린다....가 결말 맞겠죠?
첫댓글 담번 앨범에서 해피앤딩이 되겠죠~
근데 유포리아는 음원 안나온거 맞죠? 제가 못찾는건지..그냥 사라지기엔 넘 아까운 곡인데..정말 아름답고 잘 만들어진 곡인데 완곡을 들을 수 없다니 이해가 안되요ㅠㅠ 먼가 위로가 되는 음악이던데..
Soundcloud 앱에서 유포리아 음원 들을 수 있어요. 무료 스트리밍하는 곳이라서 방탄소년단 커버곡들도 많이 올라와있습니다.
@짱가2 감사해요..찾아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