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에서는
좋아하는 주식을 팔로우하세요무료 계정 만들기
아메리칸 항공 787기가 필라델피아 국제공항에서 화물을 실고 있습니다.
레슬리 조셉스/CNBC
더 많은 기업들이 연료비 급증과 직원 급여 인상으로 인해 이번 분기 이익이 감소할 것이라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항공우주 제조업체부터 대형 포장 배송업체인 UPS 까지의 기업대규모 신규 노동 거래를 소화하고 있습니다 . 한편 자동차업계부터 할리우드까지 노조는 보상 개선을 요구하고 있다. 가장 큰 비용이 제트 연료와 인건비인 항공사는 특히 큰 타격을 받고 있습니다.
델타항공목요일에 회사는 3분기 조정 수익 예측을 주당 2.20~2.50달러에서 주당 1.85~2.05달러로 하향 조정했습니다. 항공사는 예상보다 연료비를 더 많이 지불하고 있지만 유지 관리 비용도 예상보다 높다고 말했습니다.
업계 단체인 에어라인 포 아메리카(Airlines for America)에 따르면 화요일 기준 미국 주요 공항의 제트기 연료 가격은 갤런당 평균 3.42달러로 두 달 전보다 38% 올랐다.
수요일에는 아메리칸 항공Alaska Airlines 의 수정에 따라 수익 예측을 하향 조정했습니다.그리고 사우스웨스트 항공. 아메리칸 항공은 더 비싼 연료와 새로운 파일럿 노동 계약을 이유로 3분기 조정 주당 순이익이 20~30센트 사이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는 주당 95센트라는 이전 예측보다 낮은 수치입니다 .
회사는 파일럿에 대한 즉각적인 21% 인상과 401(k) 기여를 포함하여 4년 계약 기간 동안 46% 이상 증가하는 보상을 포함하여 새로운 계약에 대해 2억 3천만 달러의 비용을 인식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다른 곳에서는 디트로이트에서 할리우드까지 노동조합이 임금 인상 , 더 나은 혜택, 새로운 계약 일정을 요구 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습니다. UPS그리고 지난 7월 패키지 운송업체에서 약 34만 명의 근로자를 대표하는 팀스터 노조는 정규직과 시간제 근로자 모두에 대한 임금 인상을 포함하는 새로운 노동 협약에 도달했고 잠재적인 파업을 간신히 피했습니다.
UPS 직원들은 지난달 이 계약을 비준했습니다. 5년 계약이 끝나면 운전자는 급여 와 수당으로 17만 달러를 벌 수 있다고 회사는 밝혔다.
이번 주 초, 거대 배송업체는 거래와 관련된 비용을 설명했으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비용이 향후 5년 동안 연평균 3.3%의 성장률로 증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UPS 재무 책임자 브라이언 뉴먼(Brian Newman)은 이번 주 투자자 통화에서 “1년차 비용은 우리가 원래 예상했던 것보다 더 비싸다”고 말했다. 그는 2023년 하반기에는 예상보다 5억 달러 더 많은 비용이 들 것이라고 말했다.
지금보기
비디오 01:08
UPS, 새로운 인건비 공개: Carol Tome CEO, Teamsters 거래 논의
목요일 정오 현재, 전미자동차노조(United Auto Workers)와 디트로이트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새로운 노동 계약을 위한 회담에서 여전히 멀리 떨어져 있는 것처럼 보이며 목요일 마감 시간인 오후 11시 59분(ET) 이후 두 회사에 ”가능한” 전략적 파업을 시작했다고 UAW 회장 Shawn Fain이 수요일 밤 말했습니다. . 노조는 새로운 계약에 비해 거의 40%의 시급 인상과 주당 32시간 근무 단축 및 기타 개선 사항을 요구했습니다.
다른 노조도 더 높은 보상을 요구하고 있다. 할리우드 작가와 배우의 파업은 각각 5월과 7월 중순에 시작되었으며 , 회원들은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시대의 변화하는 산업 역학에 맞춰 더 나은 급여를 요구했습니다.
아메리칸 항공은 승무원에게 새로운 계약이 시작되는 날부터 11%의 급여를 인상하고 그 이후에는 2%의 급여를 인상하도록 제안했습니다. 그러나 전문 승무원 협회는 노조가 새로운 계약이 시작될 때 35% 인상을 요구하고 이어서 연간 6% 인상을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노조는 코비드 팬데믹으로 인해 협상이 무산된 이후 최근 몇 년간 높은 인플레이션 기간 동안 근로자들이 임금 인상을 받지 못했다고 주장해 왔습니다 .
강력한 여행 수요는 대형 항공사가 높은 비용을 충당하는 것 이상으로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일부 항공사는 여행 기간이 느려지면서 판매에 균열이 생기고 있습니다. 스피릿항공수요일에 회사는 이전에 예상했던 것보다 더 큰 손실과 수익 감소를 예상한다고 밝혔습니다.
프론티어 항공은 수요일 ”최근 몇 주 동안 매출이 역사적 계절성 패턴을 밑돌고 있다”고 경고하고 분기 조정 손실을 예상했습니다 .
– CNBC의 Michael Wayland와 Gabriel Cortes가 이 기사에 기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