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다나리에 (클리앙)
2024-03-22 02:33:38 수정일 : 2024-03-22 02:49:18
그래도 강북을 주민분들의 민심은 믿습니다만은
참 한숨나오는 요즘 상황입니다.
백번 양보해서 정봉주 후보는 자기의 유튜브시절 과거가 거칠고 화끈했던게 문제가 됐으니 어쩔수 없었다 칩시다.
근데 이번일은 진짜 본인 일했던거는 당연한 헌법상 권리이고 누구라도 변호받을 의무가 있어요.
그럼에도 여야당들.언론들.그리고 수많은 여성단체들까지..
공격해댔는데 어제 오후까지만해도 당 지도부가 꿋꿋이 보호해주고 그들의 항의들 무시하고 갈줄 알았습니다.
근데 새벽에 이런 결정나오니 답답하네요.
본인도 힘들었을테지만 당과 협의를 했으니 물러나신거겠죠.
이제 곧 후보등록 마감 인데 이제 어떻게 해야할까요.
전략공천말고는 답이 안나오는데 말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다시 되새기자면
매국 극우들만큼 이미지 안좋은 페미 여성계세력들 또는 그런성향이 많은 커뮤니티들에게 휘둘리면 절대 앞길 못갑니다.
무시할건 무시해야지 그동안 민주당쪽에 그런 성향들 영입했다가 좋은꼴 못봤고,젠더이슈 생길때 그런 성향 표심 눈치본다고 엄근진 대처 빠르게 해줬는데 그게 바로 그집단들 기세등등하게 해주는 역할을 합니다.(최강욱의원 사건때도 너무 빠르게 대처했죠.)
맨날 민주당만 걸고넘어지고 남녀갈등 사회분란도 일으키는 작자들이고 페미를 선으로만 보는 언론들도 기울어져만 있고
이런 이슈때 당당하게 대처했던 사례로는 이상헌 의원뿐인것 같네요(메이플 손가락 사태관련 글쓰셨을때 그 불편러들과 언론들에게 공격받았지만 입장 안바꾸셨었습니다.)
부디 페미여성계 단체나 커뮤 세력쪽을 펨코 일베들처럼 똑같이 취급하고 직진하는 당이 되면 좋겠습니다.
더이상 그들을 정상인 취급 안해주길 바랄뿐입니다.
강북을에 진짜 더 강하고 좋은분을 하루빨리 정하고 클린선거가 되길 바랍니다.
첫댓글 댓글 중---
popboy
이미 수박+페미가 깊숙히 침투한 민주당은..
덕분에 정권도 뺏기고 ,외교 외에는 전 정부는 실패라고 봐야죠
이번 총선을 준비하면서..
수박을 많이 쳐냈습니다.
총선후에는...
페미를 쳐내야 합니다.
안그러면 다음 대권에서 승리하기 쉽지 않고
승리했다고 해도, 지난번 정부2가 될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이번 총선을 보면 알겠지만...
묵묵히 이재명 대표께서 잘하고 계셔서...
페미도 쳐내주시리라 기대합니다.
밍구
강북을 후보받아놓은 명단이 있을겁니다. 그 분들중 한 분을 선출하는게 제일 좋은데 또 조수진변호사처럼 공격당할 수 있겠죠. 진짜 뭐같네요. 차라리 이미 검증된 분들 중 한 분을 모셔오는게 제일 깔끔할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