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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질문 & 답하기...........】★--H☆D--★ 08년 883R 인젝션 갑자기 전기 먹통 시동 불가능 상태가 되었습니다.
사막폭풍 추천 0 조회 1,236 14.09.08 10:50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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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4.09.08 11:24

    첫댓글 제일먼저 키박스를 의심해보셔야 될듯힙니다. 전선 단선이 외관상 나타나지 않는다 하더라도 키박스 자체에서 접촉불량일수 있습니다. 경험한바를 올려봅니다~~

  • 14.09.08 12:18

    밧데리접지확인해보세요
    저도 마이너스가 훨거워비슷한증상있었습니다

  • 작성자 14.09.08 13:01

    조언해주신 부분 다 염두하고 봐야겠습니다.

  • 14.09.08 14:47

    밧데리연결 확인^.^

  • 작성자 14.09.08 15:52

    아~ 배터리단자는 매우 타이트하게 결속 되어있었습니다.

  • 14.09.08 15:54

    써킷 브레이커는 88년식정도에 바이메탈차단기임니다 휴즈대용 신형은 없습니다.

  • 14.09.08 15:57

    내용이 밧데리 접불같은데?...아무래도 ....다시확인 해보시고 밧데리 볼트측정도해보세요.

  • 작성자 14.09.08 17:48

    써킷 브레이크는 제모델이랑 별개이군요 어딘가 발생한 접촉불량에 집중해서 연구해보겠습니다. 연휴끝나고 수리되면 후기 올리겠습니다.

  • 14.09.09 21:01

    할리는 이게 결정적인 약점인 것같습니다.
    원인도 아무도 모릅니다.
    1년밖에 안된 제 신형바이크도 겨울에 한번 밧데리 방전된 이후에 재충전해서 그런지 휴식후 재출발할때 먹통이 되는 경우가 한두번이 아닙니다. 한참 실갱이하다가 보면
    운좋게 또 시동이 걸립니다. 이게 구조적으로 무슨 원인이 있지 싶습니다. 아니면 밧데리가 약한지, 다른 단선이나 노후화원인은 있을리가 없고요.
    여러가지 원인을 열거하기도 합니다만 뭔가 속시원한 이론은 아직 못봤습니다.

  • 작성자 14.09.09 22:26

    내일 판가름 나겠지요 bmw도 원인모를 시동 불량 및 시동꺼짐 그러다가 어느날은 너무나도 정상적이고 샾 들어가면 정상 판정 받고! 저는 일주일에 6일 가량을 운행합니다.그러다보니 3개월간 약4000키로 운행하면서 이런 경우가 처음입니다. 다행인건 이전 타던 bmw f650은 하루하루 기도였죠 제발 오늘도 무사히를 외쳤습니다. 그에 비하면 요녀석은 너무나도 행복한 하루하루 였지요 진동에 의한 불가피함을 피할 수 없는 단순한 문제였음 좋겠습니다.

  • 14.09.10 21:06

    아! 그렇군요. 할리만의 문제는 아니군요. 그렇다면 오토바이크의 근본적인 문제일수도. 특히 빅트윈 엔진의 !
    저도 많이 생각해봤는데, 혹시 스타트모터가 피스톤의 어떤 위치에서는 피스톤을 전기모터의 힘으로 돌리는 힘이 달려서 그럴수도 있다싶습니다. 피스톤이 2개이고 대형이다보니...
    그래서 시동안걸리면 이리저리 굴려 피스톤 위치를 변경시켜 다시 걸어보기도 하고 그럽니다. 그렇게라도 걸릴 수 있다면 정상이고 다행인게죠.

  • 작성자 14.09.11 19:59

    오늘 수리? 라기보다 배터리 사망으로 인해 할리 agm 정품배터리로 교체하여 고쳐졌습니다. 할리 정품은 의외로 비싸더라구요 그래도 정품이 충전도 빨리 되고 방전도 빠르지만 수명이 길다고 하여 망설임 없이 고쳤습니다. 반면 구입시 오른쪽 깜빡이 작동이 점점 빨라지는 경향이있어서 물어보니 전구 수명이 다되가는 녀석때문 이라며 벌브 교체하니 일정 간격으로 깜빡이더라구요 참고로 교체전 달려있던 배터리는 중국산 유아사 배터리가 달려있었습니다. 배터리 단자도 분비물로 인해 상당히 오염되어 있었더라구요 이상 교체 후기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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