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우리 아이도 영어유치원에 다녔으면 좋겠지만, 예약도 타이트하고, 아이들이 직접 테스트도 통과해야 하니 영어유치원을 보내고 싶다고 해서 무조건 보낼수가 없는 상황이 현실이죠~
영어유치원은 보내지 못했지만, 우리 아이도 남들에게 뒤쳐지지 않는 영어교육을 시키고 싶다면? 따로 영어 학원에 보내거나 가정에서 온라인 튜터를 통해서 교육을 시키곤 합니다.
그런데 이런식의 공부방식은 학원과 튜터에 따라서 아이들의 흥미도가 달라지기 때문에 어린이집에 다니는 연령의 유아에게는 추천하는 않는다고 해요. 오늘은 어린이집 연령의 유아들에게 추천하는 영어 프로그램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유아들이 즐거워하는 영어 프로그램 하와이 유학😃
아이들의 공부는 호기심에서 부터 시작됩니다. 유학으로 영어 공부를 추천하는 이유는, 여행으로 아이들의 흥미와 호기심을 먼저 자극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와이는 특히 동양인 여행객들이 많은 곳으로 유아들과 함께 여행하기 좋은 코스들이 많습니다.
하와이 여행을 통해서 아이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하와이에서 영어를 가볍게 사용해보며 호기심을 자극한다면 아이들도 영어 공부에 적극성을 띌 수 있게 됩니다.
유학 여행지의 선정은 하와이로 하면 될 것 같은데, 어떤 프로그램이 아이들에게 도움이 될지,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하와이 유학 프로그램으로 추천하는 영어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프리스쿨 (하와이 현지 유치원 등원)😃
하와이에는 동양인들이 많아서, 인종차별이 적지만, 하와이에 거주하는 아이들은 날 때 부터 영어를 사용하기 때문에 영어 실력은 유창합니다.
하와이 프리스쿨은 현지 유치원에 직접 등원을 하는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이 처음 유치원에 등원을 하게 되었을 때 금발머리의 백인 혹은 까만 눈동자의 흑인만 있는 경우, 아이들이 거부감이 들거나 방어적인 태도를 보일 수 있는데요,
하와이 프리스쿨에는 동양인 외향을 한 아이들이 많기 때문에 인종이나 영어에 대한 거부감 보다는 친숙함과 호기심으로 다가갈 수 있습니다.
하와이 프리스쿨은 이 밖에도 다양한 장점이 많은데요, 어린 유아의 나이부터 시작할 수 있다는 점과 자율 등하원으로 아이의 적응기도 충분히 가질 수 있기 때문에 우리 아이가 영어를 전혀 모르더라도 흥미를 느끼며 영어에 다가갈 수 있습니다. 프리스쿨에 대한 간략한 설명은 아래와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