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 : After This(이 일 후에)
일시: 4월13일(화)~4월16일(금)
장소: 만나교회 (분당 야탑역)
주강사: 로렌 커닝햄, 달린 커닝햄, 오대원, 홍성건 목사 등
회비는 무료이다
아래의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원하시는 과목을 등록하세요.
국제 선교단체인 예수전도단(YWAM : Youth With A Mission )이 설립 50주년을 맞아
After This(이 일 후에)라는 주제로 4월 13일부터 16일까지 분당 만나교회에서 50주년 기념집회를
연다.
1960년, 열방을 향한 하나님의 부르심에 평범한 젊은이였던 로렌 커닝햄이 순종함으로 시작된 YWAM.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희년의 해를 감사하며 기념하고자 예수전도단에서 이번 50주년 기념집회를 마련했다.
이번 집회의 주 강사로 오실 로렌 커닝햄과 달린 커닝햄은 이번 50주년 기념집회를 통해 과거 속에서 하나님이 어떻게 당신을 나타내셨는지, 현재의 다양한 문화와 민족성을 통해 하나님이 어떻게 나타나고 계시는지 그리고 하나님이 꿈꾸고 계시는 미래는 무엇인지 이야기를 나눌 것이라고 하면서 “2010년이 대사명(Great Commission)의 완수를 위한 결단과 헌신의 촉매제 역할을 하는 해가 되길 바라고 있다.” 라고 이번 집회에 대한 강한 기대를 나타냈다.
이번 50주년 기념집회는 로렌 커닝햄, 달린 커닝햄, 오대원 목사(예수전도단 설립자),
홍성건 목사(국제 예수전도단 동아시아 책임자, 열방대학 제주 캠퍼스 책임자) 등이 주 강사로 나서신다.
집회기간 동안 로렌 커닝햄이 강의하시는 저녁집회와 YWAM세미나, 사역/선교박람회, 미디어/출판 박람회, 문화공연(임팩트팀 뮤지컬 공연, Again부흥 콘서트) 등이 열리며 이번 50주년 기념집회는 감사와 만남, 새로운 도전의 축제가 될 것이다.
대표전화 : 02) 333-8122~3(예수전도단 50주년 기념집회 사무실)
첫댓글 저는 수요일은 제자훈련 이렇게 시작하라. 목요일은 Nation Changer(전문인 사역자)를 등록했습니다.
수- 성경공부는 이렇게 하라. 목- Nation Changer
21C 선교방향과 YWAM 의 역할, 열방이 몰려오다 신청했습니다. 나중에 서로 나누기 바랍니다.
서로 나눈다는 것은 좋은 아이디어지요. 가사합니다
DTS 미수료자도 등록이 가능한지요? 추천할 분이 있어서...
누구나 가능합니다. 좋은 기회이니 등록하세요
저는 수욜-예술과 문화로 다음세대에게 다가가다, 목욜-art of wprship 했어요^^
수-제자훈련 이렇게 시작하라, 목-기도로 도시를 바꾸다. 신청했습니다.
저도 수욜-예술과 문화로 다음세대에게 다가가다, 목욜-art of wprship 했어요^^
개인성경공부 이렇게 시작하라 (sbs) 기도로 도시를 바꾸다. 신청완료^^
에고~~~~~~만료된 싸이트로...넘 늦게 알았네여`이미 접수하신 간사님들 들으시고 나눔의 시간이 되길 기대하고 기다리겠습니다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