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세상은 참 아름다워 이런날도 오고.
영국의 핵잠이 아무일 없이 바다속을 2년간 잘돌아 다녔는데 갑자기 중대한 문제가 있다고긴급 점검을 위해 도크에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핵무기를 탑재 했으니 전략핵잠인데 그것도 동시에 두척이 점검을 받는다면 언론 발표와는 다르게 모두 물밖으로 기어나와서 배깔고 시체모드해야 한다.
영국이 핵잠전력 제거대면 뭐 볼꺼있나?
항모 두척은 여객수송선으로 차출되었고 ㅋㅋㅋㅋ
인공지능 화산이 또다시 분출하여 아이슬란드와 영국이 다시 비행금지구역으로 선포되고 .
미국은 페리국방장관이 미국에 있는 11척의 항모가 전쟁 억지를 위해 더이상 필요없다고 한다.
2006년 이스라엘 예를 들면서 스텔스 잠수함과 신형 미사일에 항모는 무용지물이란다.
국방비를 늘리기 위해 MD를 하고 스타워즈를 외쳤던 세력들이 스스로 손발을 자르는 말을 하고 있다.
긴 설명 필요없이 포철은 어서 빨리가서 항모 11척을 고철값으로 인수하여 끌고 오기 바란다.
미국의 식민지 대만이 이제는 더이상 미국의 안보지원은 필요없다고 주동이를 나불거린다.
그리고 중국의 내륙의 복건성,감숙성,사천성,,,, 수많은 성장들이 줄을 이어서 대만 총통을 만나기로 예정되어있다. 천안함 사태당시 일급 비상이 걸렸던 대만이 갑자기 정신이 헤가닥 한건은 아닐거고 협의 하는 문제는 왜족대만인들 내륙이주나 탈출구를 찾고 있을 것이다.
방을 빼야 하니...
아시아개발은행처럼 유럽개발은행이라는 것이 있는데 회원국은 당연히 유럽의 61개 국가이다.
그런대 한국이 임기 1년간 의장국으로 선출 되었다.
언제 우리가 유럽에 한국땅이 있었나?
아마도 조만간 무지 큰 땅이 생기고 유럽개발은행을 손해 쥐었으니 경제적으로 유럽을 떡실신 시키는 사건이 벌어질 것이다.
유럽에도 연방이 생기는 구나.
중동의 머슴 이란 대통령이 미국 수도에 가서 호통을 치고 있다.
얼마전 까지만 하여도 악의 축이라며 제거 대상 1호 였는데 NPT연설에서 이란 대통령은 미국,영국,프랑스를 향하여 개에새끼,소오새끼 하며 핵무기를 손에든 깡패국가이며 새로운 국제기구를 창설하여 세계평화를 위협하는 악동들에게 제재를 가하여 한다고 뽕맞은 소리를 하고 있다.
적의 심장부에서 큰소리치는 이란의 대통령이 무슨 더블백이 있다고 저러는가?
특사 파견이다.
아자딘 대통령을 통하여 할말 다하고 있다.
미국,영국,프랑스 대표들이 실랄한 호통에 쪽팔려 회의장을 뛰쳐 나갔다.
이란 대통령이 적성국 국가 수도에서 큰소리 치고 있다면 화제의 방중 소식은 아무것도 아니다.
이미 상하이 엑스포에서 대외적 NO2 대내적 NO3의 신분으로 김영남 상임 위원장이 동급인 후진타오 주석을 만나고 왔는데 또다시 반복적으로 NO1이 방중한다는 것은 조금 이상하다.
방중 필요충분조건은 그 자리에 쥐색귀나 흑인이 대가리 박고 있지 않다면 갈이유가 없다.
방문국인 중국,미국,러시아의 확인된 방중 공식 논평은 아직까지 없고 ,
그리고 북한이 사진이나 기사를 내보내지 않고 있다.
이란 대통령처럼 방문할 곳은 거기가 아니라 유엔군 사령관겸 주한미군 사령관 입회하에 전군 지휘부 회의가 열리는 곳에 나타나 똥별 계급장 제거및 작전권을 환수하고 얼마전에 승진한 100 여명의 장군에게 일자리를 아니 보직을 주면 끝나는 상황아닌가?
내일부터 부산항이 보이는 곳 대한해협에 7함대 항모전단이 나타나면 수구돼지들 타이어...
드디어 통일이후 누가 양로원가서 타짜 된장할매들과 점100 고스돕을 치는지 결과는 드러났다.
스위스금고에서 버진아일랜드나 제 3국으로 돈을 빼돌린 미국인 2만여명에 대하여 자금추적을 하고 있다.
LA집도 압류당하고 통장에 돈도 제길 29원 만 남네....
99% 국민들은 꿈속을 해매기 때문에 현실로 드러내려면 경천동지 큰사건이 일어나거나, 2-3달 동안 한계단씩 밟아가며 작은 사건이 연이어 일어나고 언론과 방송을 통하여 현실을 알려 줄수도 있다.
계속되는 긴장에 몸이 축나니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 충분한 휴식과 만난것 많이 드세요.
공식발표가 있을때 까지는 미친개에게 물리지 않으려면 자중해야 합니다.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table=global&uid=1350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