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리 안티에이징' 트렌드 '프리케어족' 잡아라!
피부 노화 미리미리 관리, 프리케어 (pre-care) 관심 증가
코로나19 이후 '홈 에스테틱' 제품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 하고 있습니다.
집에 머무르면서 셀프케어에 대한 관심이 부쩍 늘었기 때문입니다.
특히 4050세대에게 필수 관리 항목으로 꼽히던 주름.탄력 관리가 2030세대까지 확대되면서
'얼리 안티에이징'에 대한 움직임이 활발합니다.
최근에 피부 노화를 비교적 젊은 나이부터 관리하기 시작하는 '프리케어족 (pre-care)'도
등장하면서 쉽고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는 얼리 안티에이징 제품들이 주목 받고 있습니다.
비건 뷰티 브랜드 비프로젝트는 괄사 롤러와 스킨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비건 링클 롤링 크림'
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비건 링클 롤링 크림은 롤러를 통해 리프팅과 탄력, 보습, 미백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주름 예방의 핵심 성분인 '베지터블 콜라겐' 등이 함유돼 목주름과 이중턱 관리가 탁월한 점이
안티에이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는 분석입니다.
비프로젝트에 따르면 올해 5월 브랜드 세일에서 롤링 크림 매출이 전년 대비 116%나
증가했습니다.
지난 19일 카카오톡 톡딜에서 실시간 순위 1위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비프로젝트 관계자는 "MZ세대들의 얼리 안티에이징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주름.리프팅 케어 제품들이 각광받고 있다"며 "이제는 피부 노화를 사전에 예방하고,
집에서 간편하게 외모를 관리하는 것이 뷰티 트렌드가 됐다"고 밝혔습니다.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아이소이는 쉽고 간편한 관리를 원하는 소비다들의 니즈를
반영된 '인센시브 리프팅 앰플'을 출시했습니다.
앰플스틱 용기에 구슬 모양의 괄사가 부착돼 탄력 관리와 괄사 마사지 이중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눈가나 입가 등 굴곡진 부위 사이사이 밀착돼 흡수력을 높일 수 있었던 것이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앰플에는 피부 단백질을 구성하는 콜라겐, 피부 유연성을 길러주는 4중 펩타이드가
함유돼 피부 탄력을 높여줍니다.
최근에는 국내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에서 소비자가 선정한 6월 BEST 링클케어
부문에 이름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셀프 홈 케어 트렌드에 걸맞게 도구를 사용해 마사지할 수 있는 괄사 케어도 인기입니다.
특히 얼굴 마사지뿐만 아니라 두피, 림프 등 바디 마사지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은 제품으로 꼽힙니다.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는 기존 인기 제품인 '슬림 페이스 세라믹 괄사'를 최근 브랜드를
상징하는 핑크 컬러로 리뉴얼해 다시 한번 인기몰이에 나섰습니다.
슬림 페이스 세라믹 괄사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디자인 괄사로 6개의 마사지 포인트를
활용해 두피, 턱 라인, 광대, 데콜테 라인, 관자놀이, 림프 지압 부위를 보다 섬세하게
마사지를 할 수 있습니다.
밀크터치 브랜드 관계자는 "세라믹 괄사는 바쁜 일상 속 효과적으로 관리 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아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CMN>
<참조:월간포장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