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대전고43회모임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애 경사 방 동창회와 그 회장단이란.....
덕배ㅡ파크 추천 0 조회 418 05.01.19 09:40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4.10.27 09:50

    첫댓글 구구 절절히 동감입니다. 그래도 죽기전에 동기동창회장단은 해봐야 되지 않겠습니까??순수했던 학창시절의 친구들에게 봉사도해보고..... 화이팅!!! 합시다......

  • 04.10.26 10:21

    동창회란 꼭 있어야 하는 것이고,그렇게 그렇게 그때마다 누군가 수고가 있었기에, 40년을 중단없이 이어 온것 입니다,앞으로 40년을 더 살고나서 곡차나 한잔 하자고, 우리 김영석 친구가 장시를 낭송했읍니다.우리 43회 동기들 하나하나는 누구나 1년은 전임 임원진에 대해 품앗시 하는 마음으로,멋진 인생의 낙조를 ..

  • 04.10.26 14:21

    동창회 모임은 우리가 때묻지 않은시절 부터 만났기에 지금도 만나면 순수한겁니다.또한 그런 마음으로 만나야 합니다.그 시절의그 마음!!! 그게 중요합니다.덕배가 제안한 여섯의 덕목을 가진 동문이 몇이나 될까요??? 많은 동문이 가능 합니다 만일 여섯이 아니면, 다섯,넷,셋,덕목도 가능합니다 마음만 순수하면 되지요

  • 04.10.27 12:13

    이형석 회장 ! 권 사무총장 ! 고생많아어요..... 서운한 애기가 들리더래도 무시해요. 박수을 보냅니다

  • 04.10.27 15:47

    완벽이란 어느사전에도 존재할수없는법,서로가 감싸가며 임원진에게, 격려와 찬사를 보냅시다. 사실43회가 현재처럼 활성화 된것은,전임회장단 및 이형석 회장,특히 권 총장의 아낌없는 헌신.노력의 결과라고 봅니다.~`~카페운영도 성공작이고~~이상학 기우회총무님 좋은 말씀 했네요.

  • 04.10.30 22:20

    봉사와 희생으로 앞에서 이끌어주는 회장과 총무가 있어 43회가 이렇게 활성화되어 우정을 돈독히할수있게되었습니다 이세상에 100%는 없는겁니다 앞에서 애쓰는 화장과 총무에게 감사의마음과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 05.01.15 11:04

    회장단은 아무나 한다면 개판이 될수가 있지요 . 그냥아무일도 안하고 있다가 시간이 흘러가면 끝나닌까? 그래서 아무나 할수가 없지요 일잘하는 회장단에게 힘을 실어 줍시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