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Tango Seduction 원문보기 글쓴이: 테오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일 |
24일 | 25 | 26 | 27 | 28 | 29 | |
11:25-12:35 | 11:25-12:35 | |||||
C1 | C3 | |||||
Advanced | Advanced | |||||
안무만드는 법1 | 1곡 안무 완성2 | |||||
Choreography | Choreography | |||||
12:40-13:50 | 12:40-13:50 | |||||
C2 | C4 | |||||
Advanced | Advanced | |||||
1곡 안무 완성1 | 1곡 안무 완성3 | |||||
Choreography | Choreography | |||||
30분 휴식 | 30분 휴식 | |||||
20:00-21:10 | 20:00-21:10 | 18:45-19:55 | 14:10-15:20 | 14:10-15:20 | ||
A1 | M1 | T1 | A2 | H3 | ||
Intermediate | All level | Advanced | Intermediate | Advanced | ||
뮤지칼리티 | Milonga 1 | 피날레 안무 | 음악 적용법 | 전통 동작들 해석(1) | ||
동일한 실용 패턴 | 밀롱가 | 리듬의 추이에 | 센따다,꼬리다, | |||
오케스트라별 해석법(1) | 동작 적용하는법 | 께브라다 | ||||
21:15-22:25 | 21:15-22:25 | 20:00-21:10 | 15:30-16:40 | 15:30-16:40 | ||
V1 | D1 | G1M/G1F | D2 | A3 | ||
All level | Intermediate | Intermediate | Intermediate | Intermediate | ||
Vals1 | 땅고스타일 이해 | 아도르노 | 땅고의 소통법 | 뮤지칼리티 | ||
발스 뮤지칼리티 | 오케스트라별 이해 | 엔로스께 etc. | 파트너와 소통법 | 동일한 실용 패턴 | ||
발스의 독특한 동작 | 스타일별 동작 | 장식동작 남녀 | 거리, 타이밍 | 오케스트라별 해석법(2) | ||
22:30-23:35 | 22:30-23:35 | 21:15-22:25 | 16:50-18:00 | 16:50-18:00 | ||
H1 | H2 | E1 | Basic1 | Basic2 | ||
Advanced | Advanced | Intermediate | 걷기,안기 |
디소시에이션 | ||
깜바소스+꼴가다 | 깜바소스+볼까다 |
사까다 리네알 |
중심이동법, 보폭조정법 |
오쵸 | ||
&씨르꿀라르 | 아브라소공간형성법 | 중심잡는법 | ||||
20:00- | 21:00- | 20:00- | 20:00- | |||
Welcome | 에레라&로레나 | 에레라&로레나 | Party A | |||
와 함께 하는 | 와 함께 하는 | Tango Show | ||||
밀롱가 | 밀롱가 | 밀롱가 | ||||
30 | 1 | 2 | 3 | 4 | 5 | 6 |
11:25-12:35 | 11:25-12:35 | |||||
C5 | C7 | |||||
Advanced | Advanced | |||||
1곡 안무 완성4 | 1곡 안무 완성6 | |||||
Choreography | Choreography | |||||
12:40-13:50 | 12:40-13:50 | |||||
C6 | C8 | |||||
Advanced | Advanced | |||||
1곡 안무 완성5 | 1곡 안무 완성7 | |||||
Choreography | Choreography | |||||
30분 휴식 | 30분 휴식 | |||||
18:45-19:55 | 18:45-19:55 | 14:10-15:20 | 14:10-15:20 | |||
T2 | T3 | H6 | B6 | |||
Advanced | Advanced | Advanced | Intermediate | |||
피날레 안무 | 피날레 안무 | 전통 동작들 해석(2) | 프레이즈 표현법(2) | |||
발스 | 탱고 | 꼬르떼,까이다스, | 동작을 음악에 | |||
꾸아르따스 | 맞추는 법 | |||||
20:00-21:10 | 20:00-21:10 | 20:00-21:10 | 15:30-16:40 | 15:30-16:40 | ||
M2 | B5 | E3 | A4 | D3 | ||
All level | Intermediate | Intermediate | Intermediate | Intermediate | ||
Milonga 1 | 프레이즈 표현법(1) | 볼레오 | 뮤지칼리티 | 땅고의 호흡법 | ||
동작을 음악에 | (모든종류 볼레오) | 동일한 실용 패턴 | 빠우사,까덴시아, | |||
맞추는 법 | 리네알&씨르꿀라르 | 오케스라별 해석법(3) | 에스꾸까다스 | |||
20:00 | 20:00 | 21:15-22:25 | 21:15-22:25 | 21:15-22:25 | 16:50-18:00 | 16:50-18:00 |
추가 강습 하단 참조 | 추가 강습 하단 참조 | E2 | V2 | E4 | Basic3 | G2M/G2F |
Intermediate | All level | Intermediate | 히로 | All level | ||
남녀 역할 전환법 | Vals2 | 바리다 | 아브라소 스타일별 |
땅게라/땅게로 테크닉 | ||
(피복 유뮤에 따라) | 동시&분별 바리다 | 히로 연습 | 남녀 필수 테크닉 | |||
22:30-23:35 | 22:30-23:35 | 21:00- | 20:00- | 20:00- | ||
H4 | H5 | 에레라&로레나 | 에레라&로레나 | Party B | ||
Advanced | Advanced | |||||
최고급 컴비네이션 | 쌀또 | 와 함께 하는 | 와 함께 하는 | Tango Show | ||
(볼까다,꼴가다, | 쌀또만드는법 | 밀롱가 | 밀롱가 | |||
사까다,간쵸) | ||||||
7일 | 8일 | |||||
20:00 | 20:00 | |||||
추가 강습 하단 참조 | 추가 강습 하단 참조 | |||||
20:00- | ||||||
Farewell | ||||||
밀롱가 |
[추가 강습]
소수 정예 그룹 클래스 추가 개설합니다. 각 클래스 7커플 정원(할인 마감 4월 28일)
이 클래스를 수강하시는 분들은 소수 정원이므로 강습 중 마스터의 개인지도식 집중 캐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체 레슨비로 개인지도의 효과를 누리는 기회입니다
월
화
월
화
30
1
7일
8일
20:00-21:00
20:00-21:00
20:00-21:00
20:00-21:00
K1
K4
k6
K8
Intermediate
Intermediate
Advanced
All level
살롱 히로 실용패턴
밀롱게로 히로 실용패턴
멀티플 간쵸
Tango History
Giro Y Conra Giro
Ocho cortado
탱고역사
21:05-22:05
21:05-22:05
21:05-22:05
20:00-2:00
K2
K5
K7
Advanced
Advanced
Advanced
Cmpadre
고급 밀롱가 뜨라스삐예
꼴가다
Colgada for the Salón
22:10-23:10
20:00-2:00
20:00-2:00
Farewell 밀롱가
K3
Advanced
에레라&로레나와
에레라&로레나와
볼까다
함께하는 밀롱가
함께하는 밀롱가
VolCada for the Salón
-커리큘럼-주제 상세 설명
Level | 기호 | 주제 | 추천포인트 |
Advanced | H1~H6 | 고급 동작 | |
H1 | 깜바소스(화려하고 강력한 다리동작)+꼴가다 | 최고급 동작 | |
H2 | 깜바소스(화려하고 강력한 다리동작)+볼까다 | ||
H3 | 전통동작들의 해석(1) 꼬리다. 께브라다,센따다 이해 및 포함된 동작 | ||
H4 | 컴비네이션:꼴가다,볼까다, 사까다, 장식용과 즉흥적 간쵸 컴비네이션 | ||
H5 | 쌀또(점프)-여러 쌀또 연습 및 일반동작을 살또로 만드는 방법 | ||
H6 | 전통동작들의 해석(2) 꼬르떼,꾸아르따스,까이다스 이해 및 포함된 동작 | ||
피날레 안무(음악의 마지막 부분 하일라이트 안무) | |||
T1 | 피날레 안무: 밀롱가 | ||
T2 | 피날레 안무: 발스 | ||
T3 | 피날레 안무: 탱고 | ||
C1-C8 | 안무 완성 | ||
C1 | 안무 만드는 법 | ||
- 음악을 해석한 땅고동작. | 당대 최고의 안무가의 안무 완성하는 과정을 | ||
- 곡의 프레이즈들을 안무적으로 표현. | 체계적으로 배우고 | ||
- 무대를 활용하는 법; 직선, 대각선, 원형 동작. | 싶으신 분에게 추천 | ||
C2~C8 | 1곡 선정 안무 완성하기 | 당대 최고의 안무가의 안무 1곡 완성 | |
Intermediate | A1~A8 | 뮤지칼리티 1(실용 패턴 여러 오케스트라별 연습) | |
A1 | 동일한 실용 패턴을 여러 오케스트라별로 연습(1) | A1-A3 동일 패턴 여러 오케스트라 적용 | |
A2 | 음악 변화 적용법: 한 곡안에서 음악의 추이에 따른 동작 적용법 | A2 한곡 안에서의 뮤지칼리티 실전연습 | |
A3 | 동일한 실용 패턴을 여러 오케스트라별로 연습(2) | ||
A4 | 동일한 실용 패턴을 여러 오케스트라별로 연습(3) | ||
뮤지칼리티2 -프레이즈 표현법 : 필수기본요소 적용된 동작 음악 프레이즈(마디) 맞게 표현하는 법 | |||
E5 | 프레이즈 표현법:음악의 각 마디마다 동작과 매치시켜 표현하는 법(1) | 결론적 뮤지칼리티 강습, 결국 음악을 어떻게 | |
E6 | 프레이즈 표현법:음악의 각 마디마다 동작과 매치시켜 표현하는 법(2) | 표현하는지 궁금하신 분께 꼭 추천하는 강습! | |
땅고의 필수 기본 요소-실용동작과 함께 | |||
D1 | 춤 스타일의 이해: 오케스트라 변화애 따른 땅고 스타일들의 이해(동일 동작 스타일별 연습) | 현재 존재하는 여러 춤스타일들에 대한 바른 이해 | |
D2 | 땅고의 소통법: 방향성, 파트너 영역의 임의적 개입, 통합, 독립성 유지;상대방과 바른 위치 찾는법 | 상대방과 소통하는 법-거리, 타이밍 연습 | |
D3 | 땅고 호흡법(빠우사,까덴시아,에스꾸까다스): 호흡을 통해 동작에 감정을 느끼고, 감정을 싣는 법 | 호흡을 통해 파트너와 감정을 소통하는 법 | |
실용 동작 | |||
E1 | 사까다 실용패턴;사까다 리네알&씨르꿀라르(직선&원형) | 실전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사까다 독파하기 | |
E2 | 남녀 역할 전환법: 피봇 유무 별 역할 전환 | 춤의 세련미와 깊이를 더하는 방법 | |
E3 | 볼레오 : 모든 볼레오(리드형 볼레오:라인,원형)과 장식형 볼레오 | ||
E4 | 바리다 실용패턴:동시 바리다, 분별 바리다 | 절묘한 타이밍 동작, 고수들의 즐겨쓰는 바리다. | |
밀롱가(2박자)/ 발스(3박자) | |||
All level | M1 | 밀롱가 :창작력을 사용한 밀롱가 뜨라스 삐예(1) | |
M2 | 밀롱가 :창작력을 사용한 밀롱가 뜨라스 삐예(2) | ||
V1 | 발스 : 발스의 뮤지칼리티, 발스에 어울리는 패턴(1) | 에레라 만의 독특한 발스 강습 강력 추천 | |
V2 | 발스 : 발스의 뮤지칼리티, 발스에 어울리는 패턴(1) | ||
아도르노(장식): 장식동작들의 해석과 이해 | |||
G1M | 남자 장식동작 :엔로스께, 아구하, 라피스 등 다양한 남성의 장식 표현법 | ||
G1F | 여자 장식동작 :엔로스께, 룰로,삐께 등 다양한 아름다운 여성 장식 표현법 | ||
G2M | 남자 기본 테크닉: 땅게로의 필수적으로 갖추어야할 테크닉 | ||
G2F | 여자 기본 테크닉: 땅게라의 필수적으로 갖추어야할 테크닉 | ||
Basic | Tango Basic | ||
Basic1 | 걷기 : 바른 중심 이동, 짧은 보폭과 긴 보폭 걷는 법 | 탱고경력의 레벨과 상관없이 누구나 들어야 | |
Basic2 | 디소시에이션:땅고의 리듬을 타기위한 디소시에이션과 중심잡기(오픈과 클로스 임브레이스에서) | 할 탱고의 기본 | |
Basic3 | 히로(아브라소 아비에르또(클로스), 세라도(오픈)의 히로:)-모르디다,엇박자,블로께오 동작과 함께 | 꼭 추천하는 강습 |
*그외 클래스는 15쌍 정원이며, 올해에서 정원이 차면 바로 마감합니다.서둘러 신청바랍니다.
*커플로 등록하시면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등록시 제반 사항에 대해 상담 받으시면 좋습니다.
*전체 수강자는 수료증 발급합니다. (에레라 싸인)
-워크샵 참가비(추가 강습비는 별도 책정 아래 참조)
워크샵 클래스종류 | 신청클래스 수 | 3월26일까지 등록시 클래스 단가 | 4월9일까지 등록시 클래스 단가 | 4월 23일까지 등록시 클래스 단가 | 현장등록 단가 | |
워크샵 | T,C 제외 | 1~5 | 30000원 | 31000원 | 33000원 | 35000원 |
모든 클래스 | 6~10 | 29000원 | 30000원 | 32000원 | ||
총 28개 | 11~15 | 28000원 | 29000원 | 31000원 | ||
16~20 | 27000원 | 28000원 | 30000원 | |||
21~28 | 26000원 | 27000원 | 29000원 | |||
T,C 총11개 | 38000원 | 40000원 | 42000원 | 45000원 |
*선착순 10명 전체 클래스 수강시 할인 (26일까지 신청시):
T,C 포함 1,146,000원 (39개 클래스)->1,026,000원(12만원 할인)
T,C 제외 전체 728000(28개 클래스) ->668,000원(6만원 할인)
*탱고시덕션 초중급 이상 등록생 워크샵 신청시 위의 단가에서 1000원씩 할인.(3월26월까지 신청시)
*강습 시작 12일전까지 환불 가능하나 이후 환불시 소정의 페널티가 있습니다.(페널티 30%)
강습 시작후 환불은 불가합니다.
*강습 수강생 10명 미만시 폐강될 수 있으며, 폐강시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커플로 등록시 5%할인됩니다. 이중 할인은 되지 않습니다.
-추가 강습 참가비(4월 30일, 5월 1일, 7일,8일) 별도 책정
신청클래스수 | 4월 28일까지 등록시 클래스 단가 | 현장등록 단가 | |
워크샵 | 1~4 | 33000원 | 35000원 |
5~7 | 32000원 | ||
8 | 31000원 |
소수 정예 그룹 클래스 7커플 정원 모집(선착순)
탱고시덕션 등록생 각 클래스당 1000원씩 할인
커플등록 각 5%할인
1일,7일,8일 밀롱가비 당일 강습생 무료
-파티 신청비 *탱고 런치 Tea 파티 별도로 하단에 공지
신청수 | 3월 26일까지 | 4월9일까지 | 4월 23일까지 | 현장 | |
party A, B | 1 | 13000 | 15000원 | 17000원 | 20000원 |
Party A+B | 2 | 23000 | 25000원 | 27000원 |
-파티에 행사 스폰서 테이블 예약( 각 파티마다 5테이블 제공)
스폰서 테이블 |
예약날짜 | 3월 26일까지 | 4월9일까지 | 4월 23일까지 | 파티 전날까지 예약시 |
금액 | 200,000원 | 220,000원 | 240,000원 | 250,000원 |
-파티 스폰서 테이블 예약 (1테이블 5좌석)
1)본행사가 성공리에 치루질 수 있도록 스폰서가 되어 주시는 분들을 모십니다.
(따라서 스폰의 의미에서 파티 예약 테이블 비용이 책정되었습니다.)
2)각 파티 5테이블 한 정이며 선착순 예약 받습니다.
3)제공되는 것 : 1. 고급 와인 1병,
음료 또는 수입맥주 제공
고급 치즈 제공
과일 안주 제공
2. 공연 관람과 밀롱가 즐기기 좋은 고정 테이블 제공
신청 방법
신청방법 |
탱고시덕션 워크샵 게시판 관련 공지글에 댓글이나 메일로 신청 |
(이름/닉/성별/신청 클래스/입금액/ 입금예정일/입금자명/연락처 기재) | |
예) 김**/Herrera/성별/H1, A2/ ~원/ 1월 20일/ 김**/010-111-1111 | |
* 입금후 반드시 확인 요청 | |
입금 계좌 : 우리은행 725- 196748- 02- 001 / 예금주 :배수경 | |
탱고시덕션 : http://cafe.daum.net/tangoseduction | |
연락처 | 02-3446-8264/ 017-253-0560 / e-mail: orchisoo@hanmail.net |
아르헨티나 탱고의 거장 초청
로베르또 에레라&로레나와 함께하는 탱고 런치 Tea 파티
오후 12:30~3:30(5월4일)
(탱고공연&탱고 레슨& 탱고파티-밀롱가)
40여년 경력의 아르헨티나 탱고의 거장 로베르또 에레라&로레나와 함께하는 소수의 품격있는 탱고 Tea 파티를 낮 시간에 개최합니다.
늘 한 밤중에만 진행하여 참가하시기 힘든 분들을 위하여 고품격의 탱고파티를 낮에 개최하여, 탱고 레슨과 탱고 공연, 함께 즐기는 탱고 런치 Tea 파티가 진행됩니다. 파티의 질과 품격을 높이기 위해 50좌석(10테이블)으로 한정하며, 고급 차( Tea), 칵테일 및 다과 등이 제공됩니다.
프로그램
1. 탱고 공연-탱고의 거장(40여년 경력)의 아르헨티나 탱고 공연
2. 탱고 레슨- 탱고베이직(걷기)-50분간 탱고베이직 배우기-에레라 강습
3. 탱고 Tea 파티 -탱고의 거장과 함께 탱고파티(밀롱가) 즐기기
일시 5월 4일(금요일) 낮 12시30분 ~3시 30분
장소 땅게리아(하단 상세 소개)
제공
고급 티, 커피 또는 칵테일 제공
샌드위치
쿠기,초콜렛,케잌
과일
참가비
예약시 30000원(현장 35000원) - 4월 30일까지(10 테이블 한정-선착순)
테이블 10개 한정 준비(1테이블 5좌석)- 5분 1테이블 예약시 고급 와인 1병 제공
좌석 60%미만 예약시 행사 취소되며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신청방법
탱고시덕션 워크샵 게시판 관련 공지글에 댓글이나 메일로 신청
(이름/닉/성별/신청 인원/입금액/ 입금예정일/입금자명/연락처 기재)
입금 계좌 : 우리은행 725- 196748- 02- 001 / 예금주 :배수경
탱고시덕션 : http://cafe.daum.net/tangoseduction
연락처
02-3446-8264/ 017-253-0560/ e-mail: orchisoo@hanmail.net
파티장소
땅게리아
주소: 강남구 신사동 567-21 구미빌딩 지하
오는 길: 압구정역 4번 출구에서 100 여 미터 직진 후 수협은행에서
우회전, 막다른 골목에서 좌회전 바로 우회전 왼편 2번째 건물지하
장소
-로베르또 에레라&로레나 프로필
로베르또 에레라(Roberto Cristobal Herrera)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탱고 마스터이자 안무가인 로베르또 에레라(Roberto Cristobal Herrera) 40여년의 탱고 경력을 지닌 탱고 마스터들의 마스터이다. 그는 이미 여러 차례 한국을 방문하여 탱고 공연과 워크샵을 진행하여 한국에 아르헨티나 탱고의 소개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다. 그는 8살에 탱고를 시작하여 국립공연단의 주요 댄서(the National Ballet)였으며, 1992년에는 탱고 공연단 땅고 아르헨티노(Tango Argentino)의 일원으로 아르헨티나와 미국 브로드웨이에서 활동했다. 그는 최고의 명성을 지닌 푸를리에세(Pugliese)의 오케스트라의 댄서로서 활동 했고, 2004년 자신의 탱고 공연단 땅고 누에보(Tango Nuevo)를 창단하여 현재까지 국내는 물론 세계 무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그는 40여년에 가까운 경력을 지닌 탱고 역사의 산 증인으로서 현재 활동하고 있는 수많은 세계적인 유명 탱고 마스터와 댄서들을 배출해낸. 탱고 마스터들의 마스터로서, 자국에서 활동은 물론 국제적으로는 이탈리아, 오스트리아, 노르웨이, 스웨덴, 스페인, 포르투갈, 프랑스, 그리스, 독일 ,미국, 일본, 한국 등지에서 탱고 공연단과 함께 탱고 공연과 탱고 워크샵을 통해 아르헨티나 탱고의 보급을 위해 현제에서 전 세계적으로 맹렬한 활동을 해오고 있다. 한국에 2006년, 2007년 서울 탱고 페스티벌에도 초청된 바 있다.
Roberto Herrera : Great Tango master, Choreographer and dancer of national and international fame
He was principal dancer of the National Ballet directed by Santiago Ayala "El Chúcaro" and Norma Viola. He was part of the company "Tango Argentino" in 1992 in Buenos Aires and then in the year 2000 in Broadway. He was the principal male dancer of the Gran Orquesta of Maestro Osvaldo Pugliese. At the beginning of 2004, he created the company "Tango Nuevo" with which he performs nowadays. He taught workshops and performed in Italy, Austria, Norway, Sweden, Spain, Portugal, France, Greece, Germany, Japan and Korea. His dance style and workshops have an excellent level showing a strong influence of master Antonio Todaro. His Tango career is about 40 years, so he is a true live witness of Argentin Tango.
로레나 골데스테인
(Lorena Goldestein)
로레나 골데스테인(Lorena Goldestein) 는 2007년 탱고 공연단 “포에버 탱고(Forever Tango)” 2008년에는 “오푸스 탱고(Opus tango)” 단원으로 전 세계를 순회 공연을 해오던 중 2009년부터 로베르또 에레라와 함께 활동하고 있다. 로레나는 탱고 쇼 "show quedido tango" 를 기획 (2006-2008)한 바 있고, 2004년 부터 세계 공연단의 댄서로서 전 세계 무대에 공연동을 펼쳐 왔으며, 현재 로베르또 탱고 아카데미 등 아르헨티나와 세계 무대에서 공연과 탱고를 가르치고 있다.
Lorena Goldestein has been very active as a Tango dancer, organizer, teacer. she has been traveling in the world as a tango company danacer in Forever Tango(2007), Opus Tango(2008). She organized 'show quedido tango'(2006-2008) etc.
And she's performed in Argentina: Estela Raval y los cinco laltinos(2004-2007), Morocha y Pasional(2007),‘Sabor a tango’, ‘Esquina Homero Manzi’, ‘Tan Argentino como el tango’, ‘La ideal’, ‘Boca tango’, 'Tango Sur’, ‘El viejo Almacén’ ‘Café de los Angelitos’. And She is teacing at Gricel, Centro Cultural Torcuato Tasso, La Escuela Argentina del tango, Club Bouchard, Academia Roberto Herrera.
-공지 프린트 용:아래를 프린트하세요-
앞면: 시간표인쇄용.x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