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읽기편하게 합쳐서 올립니다. 뒷북이란 말은 자제해 주세요.
찾으실것은 컨트롤+F로 찾아주세요
------------------------------------------------------------------------------------------------------------
제 1기 스트럭쳐- 드래곤의 힘
------------------------------------------------------------------------------------------------------------
제 2기 스트럭쳐- 언데드의 위협
------------------------------------------------------------------------------------------------------------
제 3기 스트럭쳐- 작열하는 대지
------------------------------------------------------------------------------------------------------------
제 4기 스트럭쳐- 해룡신의 분노
------------------------------------------------------------------------------------------------------------
제 5기 스트럭쳐- 전사의 전설
------------------------------------------------------------------------------------------------------------
제 6기 스트럭쳐- 마법사의 심판
SD6-JP001 흑마도의 집행관
[마법사족 / 효과]
속성 : 어둠, 레벨 : 7
ATK/2500 DEF/2100
이 카드는 일반 소환 할 수 없다. 자신의 필드 위에 존재하는 "블랙 매지션" 1장을 제물로 바치는 것으로만 특수 소환 할 수 있다. 이 카드가 필드 위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한, 서로의 플레이어가 일반 마법을 발동할 때 상대의 라이프에 1000포인트의 데미지를 준다.
SD6-JP002 마도수 켈베로스
[마법사족 / 효과]
속성 : 빛, 레벨 : 4
ATK/1400 DEF/1400
자신 또는 상대가 마법을 발동할 때 이 카드에 마력 카운터 1개를 얹는다. 이 카드에 얹힌 마력 카운터 1개당 이 카드의 공격력은 500 포인트 올린다. 이 카드가 전투를 실행한 턴의 배틀페이즈 종료시 이 카드에 얹힌 마력 카운터를 전부 제거한다.
SD6-JP003 블랙 매지션
[마법사족]
속성 : 어둠, 레벨 : 7
ATK/2500 DEF/2100
마법사 중에서 공격력, 수비력이 동시에 가장 높은 계급.
SD6-JP004 쌍둥이 자매 엘프
[마법사족]
속성 : 땅, 레벨 : 4
ATK/1900 DEF/900
교대로 공격을 걸어오는 엘프의 쌍둥이 자매.
SD6-JP005 성스러운 마술사 X 2
[마법사족 / 효과]
속성 : 빛, 레벨 : 1
ATK/ 300 DEF/ 400
리버스 : 자신의 묘지에서 마법 카드를 1장 선택한다. 선택한 카드를 자신의 패에 넣는다.
SD6-JP006 숙련된 흑마술사 X 2
[마법사족 / 효과]
속성 : 어둠, 레벨 : 4
ATK/1900 DEF/1700
자신 또는 상대가 마법을 발동할 때마다, 이 카드에 마력 카운터를 1개 얹는다(최대 3개까지). 마력 카운터가 3개 얹혀 있는 상태의 이 카드를 제물로 바치는 것으로, 자신의 패 / 덱 / 묘지에서 "블랙 매지션"을 1장 특수 소환한다.
SD6-JP007 견습 마술사 X 2
[마법사족 / 효과]
속성 : 어둠, 레벨 :2
ATK/ 400 DEF/ 800
이 카드가 소환, 반전 소환, 특수 소환이 성공하였을 때, 필드 위 앞면 표시의 마력 카운터를 얹을 수 있는 카드 1장에 마력 카운터를 1개 얹는다. 이 카드가 전투로 파괴되었을 때, 덱에서 레벨 2 이하의 마법사족 몬스터 1장을 선택하여 자신의 필드 위에 특수 소환한다.
SD6-JP008 카오스 매지션
[마법사족 / 효과]
속성 : 빛, 레벨 : 6
ATK/2400 DEF/1900
이 카드 1장을 대상으로 하는 몬스터의 효과를 무효로 한다.
SD6-JP009 마도전사 브레이커
[마법사족 / 효과]
ATK/1600 DEF/1000
이 카드가 일반 소환에 성공했을 때, 이 카드에 마력 카운터를 1개 얹는다(최개 1개까지). 이 카드에 얹혀 있는 마력 카운터를 1개 제거하는 것으로, 필드 위의 마법 / 함정 카드 1장을 파괴한다.
SD6-JP010 왕립 마법 도서관
[마법사족 / 효과]
ATK/ 0 DEF/2000
자신 또는 상대가 마법을 발동하였을 때, 이 카드에 마력 카운터를 1개 얹는다(최대 3개까지). 이 카드의 마력 카운터를 3개 제거하는 것으로, 덱으로부터 카드를 1장 드로우한다.
SD6-JP011 쓰쿠요미
[마법사족 / 스피릿]
ATK/1100 DEF/1400
이 카드는 특수 소환할 수 없다. 일반 소환 / 리버스한 턴의 엔드 페이즈에 주인의 패로 되돌아간다. 이 카드가 일반 소환 / 리버스했을 때, 필드 위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선택하여, 뒷면 수비 표시로 한다.
SD6-JP012 카오스 소서러
[마법사족 / 효과]
ATK/2300 DEF/2000
이 카드는 일반 소환할 수 없다. 자신의 묘지의 빛 속성과 어둠 속성 몬스터를 1장씩 게임에서 제외하는 것으로 특수 소환한다. 필드 위의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몬스터 1장을 게임에서 제외할 수 있다. 이 효과를 사용한 때, 이 카드는 공격할 수 없다. 이 효과는 1턴에 1번만 사용할 수 있다.
SD6-JP013 백마도사 피켈
[마법사족 / 효과]
ATK/1200 DEF/ 0
자신의 스탠바이 페이즈에 자신의 필드 위에 존재하는 몬스터의 수 X 400 라이프 포인트를 회복한다.
SD6-JP014 블러드 매지션 -연옥의 마술사-
[마법사족 / 효과]
ATK/1400 DEF/1700
마법 카드가 발동하였을 때, 이 카드에 마력 카운터를 1개 얹는다. 마력 카운터를 임의로 제거하였을 때, 제거한 수 X 700 포인트 이하의 공격력을 가진 필드 위의 앞면 표시 몬스터 1장을 파괴한다.
SD6-JP015 흑마도사 크란
[마법사족 / 효과]
ATK/1200 DEF/ 0
자신의 스탠바이 페이즈에 상대 필드 위에 존재하는 몬스터의 수 X 300 포인트의 데미지를 상대에게 준다.
SD6-JP016 련탄의 마술사
[마법사족 / 효과]
ATK/1600 DEF/1200
이 카드가 필드 위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한, 자신이 일반 마법을 발동하였을 때, 상대 라이프에 400 포인트의 데미지를 준다.
SD6-JP017 매직 블래스트
[마법 카드]
자신 필드 위에 마법사족 몬스터가 존재할 때에 발동할 수 있다. 자신 필드 위의 마법사족 몬스터 X 200 포인트의 데미지를 상대에게 준다. 이 카드가 묘지에 존재할 때, 자신의 드로우 페이즈에 일반 드로우를 하는 대신, 이 카드를 패에 더할 수 있다.
SD6-JP018 사이크론
[마법 카드]
필드 위의 마법 또는 함정 카드 1장을 파괴한다.
SD6-JP019 말살의 사도
[마법 카드]
뒷면 표시의 몬스터 1장을 파괴하고 게임에서 제외한다. 또 그것이 리버스 효과 몬스터였을 경우, 서로의 덱에서 같은 이름의 몬스터를 전부 게임에서 제외한다. 그 후 덱을 셔플한다.
SD6-JP020 성급한 매장
[장착 마법]
800 라이프 포인트를 지불한다. 자신의 묘지에서 몬스터 카드를 1장 선택하고 공격 표시로 필드 위에 특수 소환하여, 이 카드를 장착한다. 이 카드가 파괴되었을 때, 장착 몬스터를 파괴한다.
SD6-JP021 빛의 봉인검
[마법 카드]
상대 필드 위에 존재하는 모든 몬스터를 앞면 표시로 한다. 이 카드는 발동 후, 상대 턴에서 세어서 3턴 동안 필드에 계속해서 남는다. 이 카드가 필드 위에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한, 상대 필드 위의 몬스터는 공격을 할 수 없다.
SD6-JP022 마도사의 힘
[장착 마법]
자신의 필드 위의 마법 / 함정 카드 1장당, 장착 몬스터의 공격력과 수비력을 500 포인트 올린다.
SD6-JP023 태풍
[마법 카드]
필드 위의 모든 마법 / 함정 카드를 전부 파괴한다.
SD6-JP024 확산하는 파동
[마법 카드]
1000 라이프 포인트를 지불한다. 자신 필드 위의 레벨 7 이상의 마법사족 몬스터 1장을 지정한다. 이번 턴, 선택한 몬스터만이 공격 가능하게 되어, 상대 몬스터에 전부 1번씩 공격한다. 이 공격에 의해 파괴된 효과 몬스터의 효과는 발동하지 않는다.
SD6-JP025 리로드
[속공 마법]
자신의 패를 모두 덱에 넣고 셔플한다. 그 후, 덱에 넣은 매수만큼의 카드를 드로우한다.
SD6-JP026 흑ㆍ마ㆍ도
[마법 카드]
"블랙 매지션"이 자신 필드 위에 앞면 표시로 존재할 때에만 발동할 수 있다. 상대 필드 위의 마법 / 함정 카드를 전부 파괴한다.
SD6-JP027 마법 흡수
[지속 마법]
마법 카드가 발동하였을 때, 이 카드의 컨트롤러는 500 라이프 포인트를 회복한다.
SD6-JP028 라이트닝 볼텍스
[마법 카드]
패을 1장 버린다. 상대 필드 위의 앞면 표시로 존재하는 몬스터를 전부 파괴한다.
SD6-JP029 디맨션 매직 X 2
[속공 마법]
자신 필드 위에 마법사족 몬스터가 앞면 표시로 존재할 경우 발동 가능. 자신 필드 위의 몬스터 1장을 제물로 바쳐, 패에서 마법사족 몬스터 1장을 특수 소환한다. 그 후에, 필드 위의 몬스터 1장을 파괴할 수 있다.
SD6-JP030 죽음의 매직 박스
[마법 카드]
자신과 상대 필드 위에서 1장의 몬스터를 선택한다. 선택한 상대 몬스터 1장을 파괴하고, 선택한 자신의 몬스터 1장의 컨트롤을 상대에게 넘긴다.
SD6-JP031 악몽의 철우리
[마법 카드]
모든 몬스터는 (상대 턴으로 세어서) 2턴 사이 공격할 수 없다. 2턴 후 이 카드를 파괴한다.
SD6-JP032 리빙 데드가 부르는 소리
[지속 함정]
자신의 묘지에서 몬스터 1장을 선택하여 공격 표시로 특수 소환한다. 이 카드가 필드 위에 존재하지 않게 되었을 때, 그 몬스터를 파괴한다. 그 몬스터가 파괴되었을 때 이 카드를 파괴한다.
SD6-JP033 8식대 마법다중결계
[카운터 함정]
다음의 효과로부터 1개를 선택해 발동한다.
●필드상의 몬스터 1체를 대상으로 한 마법의 발동과 효과를 무효로 해, 그 카드를 파괴한다.
●패로부터 마법 카드 1매를 묘지에 보내는 것으로 마법의 발동과 효과를 무효로 해, 그 카드를 파괴한다.
SD6-JP034 칠흑의 파워스톤
[지속 함정]
발동 후, 이 카드에 마력 카운터를 3개 얹는다. 자신의 턴당 1개만, 이 카드의 마력 카운터를 다른 "마력 카운터를 얹을 수 있는 카드"로 이동할 수 있다. 이 카드의 마력 카운터가 없어졌을 때, 이 카드를 파괴한다.
SD6-JP035 천벌
[카운터 함정]
패를 1장 버린다. 효과 몬스터의 발동과 효과를 무효로 하고, 그 몬스터를 파괴한다.
SD6-JP036 매직 실린더
[함정 카드]
상대 몬스터 1장의 공격을 무효로 하여, 상대 라이프에 그 몬스터의 공격력만큼 데미지를 준다.
------------------------------------------------------------------------------------------------------------
제 7기 스트럭쳐- 수호신의 성채
SD7-JP001 수호신 에크조드성8/지/암석족/공0/수4000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자신 필드상에 존재하는 「스핑크스」라고 하는 이름이 붙은 몬스터 1체를 살리고 지에 바쳤을 경우만 특수 소환할 수가 있다.
이 카드가 필드상에 겉 표시로 존재하는 한 , 땅 속성 몬스터가 반전 소환에 성공할 때에 ,
상대 라이프에 1000포인트 데미지를 준다.
SD7-JP002 그레이트·스피릿성4/지/암석족/공500/수1500
이 카드는 1턴에 1번만 뒤편 수비 표시로 할 수가 있다.
이 카드가 반전 소환에 성공했을 때 , 필드상에 겉 표시로 존재하는 땅 속성 몬스터 1체의 원래의 공격력과 원래의 수비력을 , 엔드페이즈시까지 바꿔 넣을 수가 있다.
SD7-JP003 거대 쥐
이 카드가 전투에 의해 묘지에 보내졌을 때 , 데크로부터 공격력 1500이하의 땅 속성 몬스터 1체를 자신의 필드상에 겉 공격 표시로 특수 소환할 수가 있다.
그 후 데크를 상훌 한다.
SD7-JP004 마파라위
이 카드는 특수 소환할 수 없다.
소환·리버스 한 턴의 엔드페이즈시에 소유자의 명함으로 돌아온다.
이 카드가 소환·리버스 하면(자) , 다음의 자신의 드로페이즈시 , 드로전에 데크의 맨 위의 카드를 1매 봐 데크의 맨 위나 아래에 되돌린다.
SD7-JP005 수호자 스핑크스
이 카드는 1턴에 1번만 뒤편 수비 표시로 할 수가 있다.
이 카드가 반전 소환에 성공했을 때 , 상대 필드상의 몬스터는 모두 소유자의 명함으로 돌아온다.
SD7-JP006 기간테스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자신의 묘지의 땅 속성 몬스터 1체를 게임으로부터 제외해 특수 소환한다.
이 카드가 전투에 의해 파괴되고 묘지에 보내졌을 때 , 필드상의 마법·함정 카드를 모두 파괴한다.
SD7-JP007 아즈텍의 석상
이 몬스터를 공격했을 때에 상대 플레이어가 전투 데미지를 받는 경우 , 그 수치는 배가 된다.
SD7-JP008 파수병 고렘
이 카드는 1턴에 1번만 뒤편 수비 표시로 할 수가 있다.
이 카드가 반전 소환에 성공했을 때 , 상대 필드상의 몬스터 1체를 소유자의 명함에 되돌린다.
SD7-JP009 히에라코스핀크스
이 카드가 자신 필드상에 겉 표시로 존재하는 한 ,
상대는 뒤편 수비 표시 몬스터를 공격 대상으로 선택할 수가 없다.
SD7-JP010 클리오 스핑크스
이 카드가 자신 필드상에 겉 표시로 존재하는 한 ,
필드상의 몬스터가 소유자의 명함으로 돌아왔을 때 , 그 몬스터의 소유자는 명함으로부터 카드를 1매 선택해 묘지에 보낸다.
SD7-JP011 모아이 요격포
이 카드는 1턴에 1번만 뒤편 수비 표시로 할 수가 있다.
SD7-JP012 메가 락·드래곤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자신의 묘지에 존재하는 암석족 몬스터를 제외하는 일에서만 특수 소환할 수 있다.
이 카드의 원래의 공격력과 수비력은 , 특수 소환시에 제외한 암석족 몬스터의 수×700포인트의 수치가 된다.
SD7-JP013 가디안·상
이 카드는 1턴에 1번만 뒤편 수비 표시로 할 수가 있다.
이 카드가 반전 소환에 성공했을 때 , 상대 필드상 몬스터 1체를 소유자의 명함에 되돌린다.
SD7-JP014 메듀사·웜
이 카드는 1턴에 1번만 뒤편 수비 표시로 할 수가 있다.
이 카드가 반전 소환에 성공했을 때 , 상대 필드상 몬스터 1체를 파괴한다.
SD7-JP015 샌드 모스
뒤편 수비 표시의 이 카드가 전투 이외에 따라 파괴되고 묘지에 보내졌을 때 ,
원래의 공격력과 수비 힘을 쓰고 바꾸어 자신 필드상에 특수 소환한다.
SD7-JP016 단층 지대 [필드마법]
수비 표시의 암석족 몬스터가 공격받았을 경우 ,
공격 몬스터의 콘트롤러가 받는 전투 데미지는 배가 된다.
SD7-JP017 사이클론 [속공마법]
필드상의 마법 또는 함정 카드 1매를 파괴한다.
SD7-JP018 너무 빠른 매장 [장비마법]
800라이프 포인트를 지불한다.
자신의 묘지로부터 몬스터 카드를 1체 선택해 공격 표시로 필드상에 특수 소환해 , 이 카드를 장비 한다.
이 카드가 파괴되었을 때 , 장비 몬스터를 파괴한다.
SD7-JP019 빛의 호봉검 [마법]
상대 필드상에 존재하는 모든 몬스터를 겉 표시로 한다.
이 카드는 발동 후(상대 턴으로 세어 ) 3턴의 사이 필드상에 계속 남는다.
이 카드가 필드상에 존재하는 한 , 상대 필드상 몬스터는 공격 선언을 실시할 수가 없다.
SD7-JP020 오른손에 방패를 왼손에 검을 [마법]
엔드페이즈 종료시까지 , 이 카드의 발동시에 존재하고 있던 필드상의 모든 겉 표시 몬스터의 원래의 공격력과 원래의 수비 힘을 쓰고 바꾼다.
SD7-JP021 요술 망치 [마법]
자신의 명함을 임의의 매수 선택해 , 데크에 가세해 상훌 한다.
그 후 , 데크에 가세한 매수 분의 카드를 드로 한다.
SD7-JP022 해머 슛 [마법]
필드상에 겉 공격 표시로 존재하는 , 공격력이 제일 높은 몬스터 1체를 파괴한다.
SD7-JP023 엑토플라즈마 [영속마법]
각 플레이어는 자신의 턴의 엔드페이즈시에 1번만 ,
자신 필드상의 겉 표시 몬스터 1체를 살리고 지에 바쳐 원래의 공격력의 반의 데미지를 상대 플레이어에게 준다.
SD7-JP024 세뇌 -브레인 컨트롤 [마법]
800라이프 포인트를 지불한다.
상대 필드상의 겉 표시 몬스터 1체를 선택한다.
발동 턴의 엔드페이즈까지 , 선택한 카드의 컨트롤을 얻는다.
SD7-JP025 꿈틀거리는 그림자 [영속마법]
300라이프 포인트를 지불하는 일로 , 자신 필드상의 뒤편 수비 표시 몬스터를 상훌 해 ,
다시 뒤편 수비 표시로 나란해질 수 있는 바꾼다.
이 효과는 1턴에 1번만 사용할 수가 있다.
SD7-JP026 화목의 사자 [함정]
이 카드를 발동한 턴 ,상대 몬스터로부터받는 모든전투 데미지를 0으로 한다.
이 턴 자신 몬스터는 전투에 따라서는 파괴되지 않는다.
SD7-JP027 피의 대상 [영속함정]
500라이프 포인트를 지불하는 일로 , 몬스터 1체를 통상 소환한다.
이 효과는 자신 턴의 메인페이즈 및 상대 턴의 바트르페이즈만 발동할 수가 있다.
SD7-JP028 매직·드레인 [카운터 함정]
상대가 마법 카드를 발동했을 때에 발동 가능.
상대는 명함으로부터 마법 카드를 1매 버려 이 카드의 효과를 무효화할 수가 있다.
버리지 않았던 경우 , 상대의 마법 카드의 발동을 무효화해 파괴한다.
SD7-JP029 노상강도 고블린 [영속함정]
자신 필드상의 몬스터가 상대 플레이어에 전투 데미지를 줄 때에 , 상대는 랜덤에 명함을 1매 버린다.
SD7-JP030 여행자의 시련 [영속함정]
상대 몬스터의 공격 선언시에 발동할 수가 있다.
자신의 명함으로부터 상대가 랜덤에 1매 카드를 선택해 , 상대는 그 카드의 종류(몬스터·마법·함정) 를 맞힌다.
하 어긋나고의 경우 , 그 공격 몬스터는 소유자의 명함으로 돌아온다.
SD7-JP031 무모한 욕심장이 [함정]
카드를 2매 드로 해 , 이후 자신의 드로페이즈를 2회 스킵 한다.
SD7-JP032 강제 탈출 장치 [함정]
필드상의 몬스터 1체를 소유자의 명함에 되돌린다.
------------------------------------------------------------------------------------------------------------
제 8기 스트럭쳐- 열풍의 패자
SD8-JP001 칸도리 심르그성7/풍/조수족/공2700/수1000
이 카드는 특수 소환할 수 없다.
이 카드를 살리고 지 소환하는 경우가 살리고 지는 바람 속성 몬스터가 아니면 안된다.
이 카드가 필드상에 겉 표시로 존재하는 한 , 서로의 플레이어는 엔드페이즈마다 1000포인트 데미지를 받는다.
이 때 , 각각의 플레이어가 받는 데미지는 마법·함정 카드를 컨트롤 하고 있는 수×500포인트 적게 된다.
SD8-JP002 소닉·슈터성4/풍/조수족/1300/600
상대의 마법&함정 카드 존에 카드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 , 이 카드는 상대 플레이어에 직접 공격할 수가 있다.
이 때 , 상대 플레이어에게 주는 전투 데미지는 이 카드의 원래의 공격력이 된다.
SD8-JP003 음속 덕
SD8-JP004 하피·걸
SD8-JP005 뉴트
리버스:이 카드의 공격력·수비력은500포인트 올라간다.
이 카드를 전투로 파괴한 몬스터의공격력?幟廚?/font>은500포인트 다운한다.
SD8-JP006 드래곤 플라이
이 카드가 전투에 의해 묘지에 보내졌을 때 , 데크로부터 공격력 1500이하의 바람 속성 몬스터 1체를 자신의 필드상에 겉 공격 표시로 특수 소환할 수가 있다.
그 후 데크를 상훌 한다.
SD8-JP007 하피·레이디3자매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만화경 -화려한 분신 -」의 효과로 특수 소환한다.
SD8-JP008 브레이드 플라이
이 카드가 필드상에 겉 표시로 존재하는 한 , 모든 바람 속성 몬스터의 공격력은 500포인트 올라간다.
땅 속성 몬스터의 공격력은 400포인트 다운한다.
SD8-JP009 버드·페이스
이 카드가 전투에 의해 묘지에 보내졌을 때 , 데크로부터 「하피·레이디」를 1매 명함에 가세할 수가 있다.
그 후 데크를 상훌 한다.
SD8-JP010 실피드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자신의 묘지의 바람 속성 몬스터 1체를 게임으로부터 제외해 특수 소환한다.
이 카드가 전투에 의해 파괴되고 묘지에 보내졌을 때 , 상대는 랜덤에 명함을 1매 버린다.
SD8-JP011 여자 닌자 야에
명함으로부터 바람 속성 몬스터 1매를 묘지에 버린다.
상대 필드상에 존재하는 마법·함정 카드를 모두 소유자의 명함에 되돌린다.
SD8-JP012 안개의 골짜기의 대괴조
이 카드가 명함으로부터 묘지로 보내졌을 때 , 이 카드를 데크에 가세해 상훌 한다.
SD8-JP013 하피·레이디 1
이 카드의 카드명은 「하피·레이디」로서 취급한다.
이 카드가 필드상에 존재하는 한 , 바람 속성 몬스터의 공격력은 300포인트 올라간다.
SD8-JP014 하피·레이디 2
이 카드의 카드명은 「하피·레이디」로서 취급한다.
이 몬스터가 전투에 의해 파괴한 리버스 효과 몬스터의 효과는 무효화된다.
SD8-JP015 하피·레이디 3
이 카드의 카드명은 「하피·레이디」로서 취급한다.
이 카드와 전투를 실시한 상대 몬스터는 , 상대 턴으로 세어 2턴의 사이 공격 선언을 할 수 없게 된다.
SD8-JP016 질풍 비행가 죠
풍 속성 몬스터를 살리고 지로 해 살리고 지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 ,
필드상의 마법·함정 카드를 모두 소유자의 명함에 되돌린다.
SD8-JP017 하피의 아기애완룡
이 카드는 자신 필드상에 존재하는 「하피의 아기애완룡」을 제외하는 「하피」라고 이름이 붙은 몬스터의 수에 의해 효과를 추가한다.
1체:이 카드가 필드상에 겉 표시로 존재하는 한 , 상대는 자신 필드상에 존재하는 「하피즈펫트자룡」을 제외하는 「하피」라고 이름이 붙은 몬스터를 공격 대상으로 선택할 수 없다.
2체:이 카드의 원래의 공격력·수비력은 배가 된다.
3체:1턴에 1번 , 상대 필드상의 카드 1매를 파괴할 수가 있다.
SD8-JP018 카드파괴
서로의 명함을 모두 버려 각각 자신의 데크로부터 버린 매수분의카드를드로 한다.
SD8-JP019 사이클론
필드상의 마법 또는 함정 카드 1매를 파괴한다.
SD8-JP020 말살의 사도
뒤편 표시의 몬스터 1체를 파괴해 게임으로부터 제외한다.
만약 그것이 리버스 효과 몬스터였던 경우 서로의 데크를 확인해 , 파괴한 몬스터와 동명 카드를 모두 게임으로부터 제외한다. 그 후 데크를 상훌 한다.
SD8-JP021 만화경 -화려한 분신 -
「하피레이디가 겉 표시로 필드상에 1체 이상 존재할 때에 발동할 수 있다.
명함 또는 데크로부터 「하피·레이디」인가 「하피·레이디3자매」를 1체 특수 소환한다.
SD8-JP022 태풍
필드상의 마법·함정 카드를 모두 파괴한다.
SD8-JP023 리로드
자신의 명함을 모두 데크에 가세해 상훌 한다. 그 후 , 데크에 가세한 매수 분의 카드를 드로 한다.
SD8-JP024 하피의 사냥터
「하피·레이디」또는 「하피·레이디3자매」가 필드상에 소환·특수 소환되었을 때 ,
필드상에 존재하는 마법·함정 카드 1매를 파괴한다.
필드상에 겉 표시로 존재하는 조수족 몬스터는 공격력과 수비력이 200포인트 올라간다.
SD8-JP025 트라이앵글·X·스파크
이 턴의 엔드페이즈까지 , 「하피·레이디3자매」의 공격력은 2700이 되어 ,
상대 플레이어는 함정 카드를 발동하지 못하고 , 상대 필드상의 함정 카드의 효과는 무효가 된다.
SD8-JP026 라이트닝보텍스
명함을 1매 버린다. 상대 필드상에 겉 표시로 존재하는 몬스터를 모두 파괴한다.
SD8-JP027 히스테릭·파티 영속함정
명함을 1매 버린다.
자신의 묘지에 존재하는 「하피·레이디」를 가능한 한 특수 소환한다.
이 카드가 필드상으로부터 멀어졌을 때 , 이 카드의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를 모두 파괴한다.
SD8-JP028 아쿠아의 합창
필드상에겉 표시로 존재하는모든 동명몬스터의공격력·수비력은500포인트 올라간다.
SD8-JP029 더스트 토네이도
상대 필드상의 마법 또는 함정 카드 1매를 파괴한다.
파괴한 후 , 자신의 명함으로부터 마법이나 함정 카드 1매를 세트 할 수가 있다.
SD8-JP030 리빙 데드가 부르는 소리
자신의 묘지로부터 몬스터 1체를 선택해 , 공격 표시로 특수 소환한다.
이 카드가 필드상에 존재하지 않게 되었을 때 , 그 몬스터를 파괴한다.
그 몬스터가 파괴되었을 때 이 카드를 파괴한다.
SD8-JP031 매직재머
명함을 1매 버린다.
마법 카드의 발동을 무효로 해 , 그것을 파괴한다.
SD8-JP032 저주받은 관
세트 된 이 카드가 파괴되고 묘지에 보내졌을 때 , 상대는 다음의 효과로부터 1개를 선택해 실시한다.
●자신의 명함을 1매 랜덤에 버린다.
●자신 필드상 몬스터를 1체 선택해 파괴한다.
SD8-JP033 무모한 욕심장이
카드를 2매 드로 해 , 이후 자신의 드로페이즈를 2회 스킵 한다.
SD8-JP034 작렬 장갑
상대 몬스터의 공격 선언시에 발동할 수가 있다.
그 공격 몬스터 1체를 파괴한다.
SD8-JP035 둔갑술 변화의 방법
자신 필드상에 겉 표시로 존재하는 「닌자」라고 하는 이름이 붙은 몬스터 1체를 살리고 지에 바쳐 발동한다.
선택한 카드의 레벨+3이하의 수족·조수족·곤충족의 몇개의 몬스터 1체를 명함 또는 데크로부터 자신 필드상에 특수 소환한다.
이 카드가 자신 필드상으로부터 멀어졌을 때 , 그 몬스터를 파괴한다.
SD8-JP036 갓 버드 어택
자신 필드상의 조수족 몬스터 1체를 살리고 지에 바친다.
필드상의 카드 2매를 파괴한다.
------------------------------------------------------------------------------------------------------------
제 9기 스트럭쳐- 공룡의 고동
SD09-JP001 초전도공수/성/8/광/ 공룡족/ 공3300/ 수1400
자신 필드상의 몬스터 1체를 살려 지에 바치는 일로 상대 라이프에 1000포인트 데미지를 준다.
이 효과는 1 턴에 1도 밖에 사용할 수 없다.
또, 이 효과를 사용한 턴 이 몬스터는 공격 선언을 할 수가 할 수 없다.
SD09-JP002 대재채기의 하마 자우르스
SD09-JP003 세이버 자우르스
SD09-JP004 맹진하는 검각 짐승
수비 표시 몬스터를 공격했을 때,
이 카드의 공격력이 수비 표시 몬스터의 수비력을 넘고 있으면,
그 수치만 상대 라이프에 전투 데미지를 준다.
SD09-JP005 타카아시의 기라자우르스
이 몬스터의 소환을 특수 소환 취급으로 할 수가 있다.
특수 소환 취급해로 했을 경우, 상대의 묘지로부터 상대는 몬스터 1체를 특수 소환할 수가 있다.
SD09-JP006 암흑 드리케라트프스
이 카드가 수비 표시 몬스터를 공격했을 때,
이 카드의 공격력이 수비 표시 몬스터의 수비력을 넘고 있으면,
그 수치만 상대 라이프에 전투 데미지를 준다.
SD09-JP007 하이퍼 해머 헤드
이 몬스터와의 전투로 파괴되지 않았던 상대 몬스터는, 데미지 스텝 종료시에 소유자의 명함으로 돌아온다.
SD09-JP008 암흑공수(블랙·티라노)
상대 필드상에 수비 표시 몬스터 밖에 존재하지 않는 경우, 이 카드는 상대 플레이어에 직접 공격할 수 있다.
SD09-JP009 디노인피니티
이 카드의 원래의 공격력은, 게임으로부터 제외된 자신이 소유자의 공룡족몬스터의 수? 1000포인트의 수치가 된다.
SD09-JP010 하이드로게돈
이 카드가 전투에 의해서 상대 몬스터를 파괴해 묘지에 보냈을 때, 자신의 데크로부터 「하이드로게돈」1체를 특수 소환할 수가 있다.
SD09-JP011 옥시게돈
이 카드가 염 족몬스터와의 전투에 의해서 파괴되어 묘지에 보내졌을 때, 서로의 라이프에 800포인트 데미지를 준다.
SD09-JP012 암흑 프테라
이 카드가 전투에 의해서 파괴되는 이외 방법으로 필드상에서 묘지로 보내졌을 때, 이 카드는 소유자의 명함으로 돌아온다.
SD09-JP013 암흑 스테고
이 카드가 상대 몬스터의 공격 대상으로 선택되었을 때, 이 카드는 수비 표시가 된다.
SD09-JP014 궁극공수
이 카드가 자신 배틀 페이즈 개시시에 공격 표시였던 경우,
제일 최초로 이 카드로 상대 필드상에 존재하는 모든 몬스터에게 1회씩 공격해야 한다.
SD09-JP015 기적의 쥬라기·에그
이 카드가 자신 필드상에 겉표시로 존재하는 한, 이 카드를 게임으로부터 제외하는 일은 할 수 없다.
또, 공룡족몬스터가 자신의 묘지에 보내질 때마다, 이 카드 위에 카운터를 2개 둔다.
이 카드를 살려 지에 바치는 일로, 이 때 이 카드를 타고 있던 카운터의 수이하의 레벨의 공룡족몬스터 1체를 데크로부터 선택해 특수 소환한다.
SD09-JP016 베비케라사우르스
이 카드가 효과에 의해서 파괴되어 묘지에 보내졌을 때,
데크로부터 레벨 4 이하의 공룡족몬스터 1체를 선택해 자신 필드상에 특수 소환한다.
SD09-JP017 대진화약 [통상 마법]
자신 필드상의 공룡족몬스터 1체를 살려 지에 바쳐 발동한다.
이 카드는 발동 후(상대 턴으로 세어) 3 턴의 사이 필드상에 계속 남는다.
이 카드가 필드상에 존재하는 한, 공룡족몬스터의 소환에 살려 지는 필요없게 된다.
SD09-JP018 테일 스윙 [통상 마법]
자신 필드상에 겉표시로 존재하는 레벨 5이상의 공룡족몬스터 1체를 선택해 발동한다.
상대 필드상에 존재하는 뒤편 표시 몬스터 또는 선택한 공룡족몬스터의 레벨 미만의 몬스터를 합계 2체까지 선택해,
소유자의 명함에 되돌린다.
SD09-JP019 쥬라기 월드 [필드 마법]
필드상에 겉표시로 존재하는 공룡족몬스터는 공격력과 수비력이 300포인트 올라간다.
SD09-JP020 세베크의 축복
자신의 몬스터가 상대 플레이어에 의 직접 공격에 성공했을 때에 발동 하는 것이 할 수 있다.
그 때 상대에게 주었다 전투 데미지 의 수치분 만 자신의 라이프 포인트가 회복한다.
SD09-JP021 포스
필드상에 겉표시로 존재하는 몬스터를 2체 선택한다.
엔드 페이즈까지, 선택한 몬스터 1체의 공격력을 반으로 해,
그 수치분을 다른 몬스터 1체의 공격력을 올린다 .
SD09-JP022 최면술
다음의 상대 턴, 상대는 몬스터의 표시 형식을 변경할 수가 할 수 없다.
SD09-JP023 사이클론
필드상의 마법 또는 함정 카드 1매를 파괴한다.
SD09-JP024 거대화
자신의 라이프 포인트가 상대보다 적은 경우, 장비 몬스터 1체의 원래의 공격력을 배로 한다.
자신의 라이프 포인트가 상대보다 많은 경우, 장비 몬스터 1체의 원래의 공격력을 반으로 한다.
SD09-JP025 태풍
필드상의 마법·함정 카드를 모두 파괴한다.
SD09-JP026 라이트닝보넥스
명함을 1매 버린다.상대 필드상에 겉표시로 존재하는 몬스터를 모두 파괴한다.
SD09-JP027 요술 망치
자신의 명함을 임의의 매수 선택해, 데크에 가세해 상훌 한다.
그 후, 데크에 가세한 매수 분의 카드를 드로 한다.
SD09-JP028 수렵 본능 [통상함정]
상대 필드상에 몬스터가 특수 소환되었을 때에 발동할 수가 있다.
명함으로부터 공룡족몬스터 1체를 특수 소환한다.
SD09-JP029 생존 본능 [통상함정]
자신의 묘지에 존재하는 공룡족몬스터를 임의의 매수 선택해 게임으로부터 제외한다.
제외한 공룡족몬스터 1체에 대해, 자신은 400 라이프 포인트 회복한다.
SD09-JP030 대분화 [통상함정]
자신 필드상에 「쥬라기 월드」가 존재하고 있는 경우, 자신 엔드 페이즈시에 발동할 수가 있다.
필드상의 카드를 모두 파괴한다.
SD09-JP031 대지진 [영속함정]
자신 필드상에 존재하는 공룡족몬스터가 파괴되어 묘지에 보내졌을 때에 발동할 수가 있다.
상대 필드상의 마법&함정 카드 존으로부터 3개소를 지정한다.
지정한 마법&함정 카드 존은 사용할 수 없다.
이 때 카드가 존재하고 있는 장소는 지정하는 일은 할 수 없다.
이 카드는 발동 후 3번째의 자신의 스탠바이 페이즈시에 파괴된다.
이 효과로 파괴되었을 경우, 자신의 묘지의 공룡족몬스터 1체를 명함에 되돌릴 수가 있다.
SD09-JP032 매직 암·쉴드
자신 필드상에 몬스터가 존재해, 상대가 공격을 선언했을 때에 발동할 수가 있다.
상대 필드상의 공격 몬스터 이외의 겉표시 몬스터 1체의 컨트롤을 얻고, 그 몬스터에게 공격을 받게 한다.
배틀 페이즈 종료후 그 몬스터 의 컨트롤은 상대에게 돌아온다.
SD09-JP033 공격의 무력화
상대 몬스터의 공격 선언시에 발동할 수가 있다.
상대 몬스터 1체의 공격을 무효로 해, 배틀 페이즈를 종료한다.
SD09-JP034 고블린의 임시 방편
500 라이프 포인트를 지불한다.
마법 카드의 발동을 무효로 해, 그 카드를 소유자의 명함에 되돌린다.
SD09-JP035 오작동
500 라이프 포인트를 지불한다.
함정 카드의 발동을 무효로 해, 그 카드를 바탕으로 되돌린다.
SD09-JP036 화석 발굴
명함을 1매 버린다.
자신의 묘지에 존재하는 공룡족몬스터 1체를 선택해 특수 소환한다.
이 방법으로 특수 소환된 몬스터의 몬스터 효과는 무효화된다.
이 카드가 필드상에 존재하지 않게 되었을 때, 그 몬스터를 파괴한다.
그 몬스터가 파괴되었을 때 이 카드를 파괴한다
------------------------------------------------------------------------------------------------------------
제 10기 스트럭쳐- 기계의 반란
SD10-JP001 고대의 기계거룡(앤티크·기아가제르드라곤) 성8/ 지/ 기계족/ 공3000/ 수2000 【울】
이 카드가 공격하는 경우, 상대는 데미지 스텝 종료시까지 마법·함정 카드를 발동할 수 없다.
이하의 몬스터를 살려 지로 해 살려 지소환했을 경우, 이 카드는 각각의 효과를 얻는다.
●그린·가제트:이 카드가 수비 표시 몬스터를 공격했을 때, 이 카드의 공격력이 수비 표시 몬스터의 수비력을 넘고 있으면, 그 수치만 상대 라이프에 전투 데미지를 준다.
●레드·가제트:상대 플레이어에 전투 데미지를 주었을 때, 상대 라이프에 400포인트 데미지를 준다.
●옐로우·가제트:전투에 의해서 상대 몬스터를 파괴했을 경우, 상대 라이프에 600포인트 데미지를 준다.
SD10-JP002 고대의 기계 합성짐승(앤티크·기아가제르키메라) 성6/ 지/ 기계족/ 공2300/ 수1300
이하의 몬스터를 살려 지로 해 살려 지소환했을 경우, 이 카드는 각각의 효과를 얻는다.
●그린·가제트:이 카드의 공격력은 300포인트 올라간다.
●레드·가제트:상대 플레이어에의 직접 공격에 성공했을 경우, 상대 라이프에 500포인트 데미지를 준다.
●옐로우·가제트:전투에 의해서 상대 몬스터를 파괴했을 경우, 상대 라이프에 700포인트 데미지를 준다.
SD10-JP003 고대의 기계 공병(앤티크·기어 엔지니어) 성5/ 지/ 기계족/ 공1500/ 수1500
이 카드를 대상으로 하는 함정 카드의 효과를 무효로 해 파괴한다.
이 카드가 공격하는 경우, 상대는 데미지 스텝 종료시까지 마법·함정 카드를 발동할 수 없다.
이 카드가 공격한 데미지 스텝 종료시, 상대 필드상의 마법 또는 함정 카드 1매를 파괴한다.
SD10-JP004 기동 병사 데드 회전식권총 성4/ 지/ 기계족/ 공0/ 수2000
자신 필드상에 「가제트」라고 이름이 붙은 몬스터가 겉표시로 존재하는 한,
이 카드의 공격력은 2000포인트 올라간다.
SD10-JP005 메카·헌터
SD10-JP006 그린·가제트
이 카드가 소환·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때, 데크로부터 「레드·가제트」1체를 명함에 가세할 수가 있다.
SD10-JP007 레드·가제트
이 카드가 소환·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때, 데크로부터 「옐로우·가제트」1체를 명함에 가세할 수가 있다.
SD10-JP008 옐로우·가제트
이 카드가 소환·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때, 데크로부터 「그린·가제트」1체를 명함에 가세할 수가 있다.
SD10-JP009 캐논·솔저
자신의 필드상에 존재하는 몬스터 1체를 살려 지에 바칠 때마다, 상대 라이프에 500포인트 데미지를 준다.
SD10-JP010 기동사이의 기어·고렘
메인 페이즈 1에서만 발동할 수가 있다.
800 라이프 포인트를 지불한다.
이 턴 이 카드는 상대 플레이어에 직접 공격을 할 수가 있다.
SD10-JP011 강화 지원 메카·헤비웨폰
1 턴에 1도만 자신의 메인 페이즈에 장비 카드 취급으로서
필드상의 이 카드를 자신 필드 상표측 표시의 기계족몬스터에게 장비,
또는 장비를 해제해 겉공격 표시로 바탕으로 되돌리는 것이 가능.
이 효과로 장비 카드 취급이 되어 있을 때만, 장비 몬스터의 공격력·수비력은 500포인트 올라간다.
(1체의 몬스터가 장비할 수 있는 유니온은 1매까지.장비 몬스터가 파괴되는 경우는, 대신에 이 카드를 파괴한다.)
SD10-JP012 고대의 기계 거인
이 카드는 특수 소환할 수 없다.
이 카드가 수비 표시 몬스터를 공격했을 때, 이 카드의 공격력이 수비 표시 몬스터의 수비력을 넘고 있으면, 그 수치만 상대 라이프에 전투 데미지를 준다.
이 카드가 공격하는 경우, 상대는 데미지 스텝 종료시까지 마법·함정 카드를 발동할 수 없다.
SD10-JP013 고대의 기계짐승
이 카드는 특수 소환할 수 없다.
이 카드가 전투에 의해서 파괴한 상대 효과 몬스터의 효과는 무효화된다.
이 카드가 공격하는 경우, 상대는 데미지 스텝 종료시까지 마법·함정 카드를 발동할 수 없다.
SD10-JP014 고대의 기계 병사
이 카드가 공격하는 경우, 상대는 데미지 스텝 종료시까지 마법·함정 카드를 발동할 수 없다.
SD10-JP015 고대의 톱니바퀴
자신 필드상에 「고대의 톱니바퀴」가 겉표시로 존재할 때, 명함으로부터 이 카드를 공격 표시로 특수 소환할 수가 있다.
SD10-JP016 고대의 기계 포대
이 카드를 살려 지에 바친다.
상대 라이프에 500포인트 데미지를 주어 이 턴의 배틀 페이즈중은 서로 함정 카드를 발동할 수 없다.
SD10-JP017 고대의 정비장(앤티크·기어 차고) 통상 마법
자신의 묘지에 존재하는 「앤티크·기어」라고 이름이 붙은 몬스터 1체를 명함에 되돌린다.
SD10-JP018 고대의 기계 전차(앤티크·기어 탱크) 장비 마법
「앤티크·기어」라고 이름이 붙은 몬스터에게만 장비 가능.
장비 몬스터의 공격력은 600포인트 올라간다.
이 카드가 파괴되어 묘지에 보내졌을 때, 상대 라이프에 600포인트 데미지를 준다.
SD10-JP019 고대의 기계 폭탄(앤티크·기어 폭탄) 통상 마법
자신 필드상에 겉표시로 존재하는 「앤티크·기어」라고 이름이 붙은 몬스터 1체를 대상으로 발동할 수가 있다.
대상의 몬스터를 파괴해, 그 몬스터의 원래의 공격력의 반의 데미지를 상대 라이프에게 준다.
SD10-JP020 고대의 기계손바닥(앤티크·기어 핸드) 장비 마법
「앤티크·기어」라고 이름이 붙은 몬스터에게만 장비 가능.
장비 몬스터와 전투를 실시한 몬스터를, 그 데미지 스텝 종료시에 파괴한다.
SD10-JP021 고대의 기계 공장
명함으로부터 「앤티크·기어」라고 이름이 붙은 몬스터 카드 1매를 선택한다.
선택한 카드의 배의 레벨이 되도록(듯이) 묘지의 「앤티크·기어」라고 이름이 붙는 카드를 게임으로부터 제외한다.
선택한 카드는 이 턴에 한정해 소환시에 살려 지는 필요없게 된다.
SD10-JP022 고대의 채굴기
자신 필드상에 「앤티크·기어」라고 이름이 붙은 몬스터가 겉표시로 존재하는 경우,
명함을 1매 버려 발동할 수가 있다.데크로부터 마법 카드 1매를 선택해, 자신 필드상에 세트 한다.
이 턴 이 마법 카드를 사용하는 일은 할 수 없다.
SD10-JP023 고대의 기계성
필드상에 겉표시로 존재하는 「앤티크·기어」라고 이름이 붙은 몬스터의 공격력은 300포인트 올라간다.
몬스터가 통상 소환될 때마다, 이 카드로 카운터를 1개둔다.
「앤티크·기어」라고 이름이 붙은 몬스터를 살려 지소환하는 경우,
필요한 살려 지의 수이상의 카운터가 타고 있으면, 이 카드를 살려 지 대신에 할 수가 있다.
SD10-JP024 사이클론
필드상의 마법 또는 함정 카드 1매를 파괴한다.
SD10-JP025 리미타 해제
이 카드 발동시에 자신 필드상에 존재하는 모든 겉표시 기계족몬스터의 공격력을 배로 한다.
엔드 페이즈시 이 효과를 받은 몬스터 카드를 파괴한다.
SD10-JP026 태풍
필드상의 마법·함정 카드를 모두 파괴한다.
SD10-JP027 에너미 콘트롤러
다음의 효과로부터 1개를 선택해 발동한다.
●상대 필드상의 겉표시 몬스터 1체의 표시 형식을 변경한다.
●자신 필드상의 몬스터 1체를 살려 지에 바친다.
상대 필드상의 겉표시 몬스터 1체를 선택한다.
발동 턴의 엔드 페이즈까지, 선택한 카드의 컨트롤을 얻는다.
SD10-JP028 웨폰체인지
1 턴에 1도만 자신의 스탠바이 페이즈에 700 라이프 포인트를 지불해 발동할 수가 있다.
자신 필드상의 전사족이나 기계족몬스터 1체의 공격력과 수비력을 다음의 상대 엔드 페이즈 종료시까지 바꿔 넣는다.
이 카드가 파괴되었을 때, 그 효과는 무효가 된다.
SD10-JP029 기계 복제방법
자신 필드상에 존재하는 공격력 500 이하의 기계족몬스터 1체를 선택해 발동한다.
데크로부터 동명 카드를 2매까지 특수 소환할 수가 있다.
SD10-JP030 탐욕의 항아리
자신의 묘지로부터 몬스터 카드를 5매 선택해, 데크에 가세해 상훌 한다.
그 후, 자신의 데크로부터 카드를 2매 드로 한다.
SD10-JP031 기동사이 파업 롱·홀드 [영속함정]
카드는 발동 후 몬스터 카드(기계족·지·성 4·공 0/수 2000)가 되어,
자신의 몬스터 카드 존에 수비 표시로 특수 소환한다.
자신 필드상에 「그린·가제트」 「레드·가제트」 「옐로우·가제트」가 모두 겉표시로 존재하는 한,
이 카드의 공격력은 3000이 된다.(이 카드는 함정 카드라고 해도 취급한다)
SD10-JP032 피의 대상
500 라이프 포인트를 지불하는 일로, 몬스터 1체를 통상 소환한다.
이 효과는 자신 턴의 메인 페이즈 및 상대 턴의 배틀 페이즈만 발동할 수가 있다.
SD10-JP033 작렬 장갑
상대 몬스터의 공격 선언시에 발동할 수가 있다.
그 공격 몬스터 1체를 파괴한다.
SD10-JP034 마이크로 광선
필드상에 겉표시로 존재하는 몬스터 1체의 수비력은, 엔드 페이즈 종료시까지 0이 된다.
SD10-JP035 레어 메탈화·마법 반사 장갑
필드상의 기계족몬스터 1체의 공격력은 500포인트 올라간다.
그 몬스터를 대상으로 하는 마법의 효과를 1도만 무효로 한다.
지정한 몬스터가 필드상으로부터 멀어졌을 때, 이 카드를 파괴한다.
SD10-JP036 원호 사격
상대 몬스터가 자신 필드상 몬스터를 공격하는 경우, 데미지 스텝시에 발동할 수가 있다.
공격을 받은 자신 몬스터의 공격력은, 자신 필드상에 겉표시로 존재하는 다른 몬스터 1체의 공격력분 올라간다.
SD10-JP037 겟 라이드!
자신의 묘지에 존재하는 유니온 몬스터 1체를 선택해, 자신 필드상에 존재하는 장비 가능한 몬스터에게 장비한다.
------------------------------------------------------------------------------------------------------------
제 11기 스트럭쳐- 섬광의 파동
SD11-JP001 천공 용사 네오파시아스(엔제르브레이브네오파시아스) 성7/ 광/ 천사족/ 공2300/ 수2000 【울】
이 카드는 자신 필드상의 「천공 기사 파시아스」1체를 살려 지에 바치는 일로 특수 소환할 수가 있다.
이 카드가 수비 표시 몬스터를 공격했을 때,
이 카드의 공격력이 수비 표시 몬스터의 수비력을 넘고 있으면, 그 수치만 상대 라이프에 전투 데미지를 준다.
또, 이 카드가 상대 라이프에 전투 데미지를 주었을 때, 자신의 데크로부터 카드를 1매 드로 한다.
필드상에 「천공의 성역」이 존재해, 자신의 라이프 포인트가 상대의 라이프 포인트를 넘고 있는 경우,
그 수치만 이 카드의 공격력·수비력이 올라간다.
SD11-JP002 천공 성자 메르티우스(엔제르세인트메르티우스) 성4/ 광/ 천사족/ 공1600/ 수1200
이 카드가 자신 필드상에 겉표시로 존재하는 한,
카운터함정이 발동될 때마다 자신은 1000 라이프 포인트 회복한다.
한층 더 필드상에 「천공의 성역」이 존재하는 경우, 상대 필드상의 카드 1매를 파괴한다.
SD11-JP003 지천사 수확 성4/ 광/ 천사족/ 공1800/ 수1000
이 카드가 전투에 의해서 파괴되어 묘지에 보내졌을 때,
자신의 묘지에 존재하는 카운터함정 1매를 명함에 가세할 수가 있다.
SD11-JP004 승리의 인도손후레이야 별 1/ 광/ 천사족/ 공100/ 수100
자신 필드상에 「승리의 인도손후레이야」이외의 천사족몬스터가 겉표시로 존재하는 한,
이 카드를 공격 대상으로 선택하는 일은 할 수 없다.
이 카드가 자신 필드상에 겉표시로 존재하는 한, 자신 필드상에 존재하는 천사족몬스터의 공격력·수비력은 400포인트 올라간다.
SD11-JP005 콜링·노바 성4/ 광/ 천사족/ 공1400/ 수800
이 카드가 전투에 의해서 파괴되어 묘지에 보내졌을 때,
데크로부터 공격력 1500 이하로 광속성의 천사족몬스터 1체를 자신 필드상에 특수 소환할 수가 있다.
또, 필드상에 「천공의 성역」이 존재하는 경우, 대신에 「천공 기사 파시아스」1체를 특수 소환할 수가 있다.
SD11-JP006 호-리·제랄 성4/ 광/ 천사족/ 공1000/ 수2000
필드상에 「천공의 성역」이 존재하는 경우,
이 카드가 전투에 의해서 파괴되는 이외 방법으로 묘지에 보내졌을 때,
자신은 1000 라이프 포인트 회복한다.
SD11-JP007 제르엔듀오 성4/ 광/ 천사족/ 공1700/ 수0
이 카드는 전투에 따라서는 파괴되지 않는다.
이 카드의 콘트롤러가 데미지를 받았을 때, 필드상에 겉표시로 존재하는 이 카드를 파괴한다.
광속성·천사족몬스터를 살려 지소환하는 경우, 이 몬스터 1체로 2체 분의 살려 지로 할 수가 있다.
SD11-JP008 듀나? 스·바르키리아
SD11-JP009 샤인 엔젤
이 카드가 전투에 의해서 묘지에 보내졌을 때,
데크로부터 공격력 1500 이하의 광속성 몬스터 1체를 자신의 필드상에 겉공격 표시로 특수 소환할 수가 있다.
그 후 데크를 상훌 한다.
SD11-JP010 신성한 영혼
이 카드는 통상 소환할 수 없다.
자신의 묘지의 광속성 몬스터 2체를 게임으로부터 제외해 특수 소환한다.
이 카드가 필드상에 존재하는 한,
상대 배틀 페이즈중만 모든 상대 몬스터 의 공격력은 300포인트 다운한다.
SD11-JP011 천공 기사 파시아스
수비 표시 몬스터 공격시, 그 수비력을 공격력이 넘고 있으면, 그 수치만 상대에게 전투 데미지를 준다.
또, 이 카드가 상대 플레이어에 전투 데미지를 주었을 때, 자신은 카드를 1매 드로 한다.
SD11-JP012 수호 천사 쟌느
이 카드가 전투에 의해서 몬스터를 파괴해 묘지에 보냈을 때,
자신은 파괴한 몬스터의 원래의 공격력 분의 라이프 포인트를 회복한다.
SD11-JP013 힘의 대행자 마르스
이 카드는 마법의 효과를 받지 않는다.
자신 필드상에 「천공의 성역」이 존재해, 자신의 라이프 포인트가 상대의 라이프 포인트를 넘고 있는 경우,
그 수치만 이 카드의 공격력·수비력이 올라간다.
SD11-JP014 흡수 천아
이 카드가 전투에 의해서 몬스터를 파괴해 묘지에 보냈을 때,
자신은 파괴한 몬스터의 레벨? 300 라이프 포인트 회복한다.
SD11-JP015 로열 나이츠
이 카드가 전투에 의해서 몬스터를 파괴해 묘지에 보냈을 때,
파괴한 몬스터의 수비력분만큼 자신의 라이프 포인트가 회복한다.
SD11-JP016 풍양의 아르테미스
이 카드가 필드상에 겉표시로 존재하는 한,
카운터함정이 발동될 때마다 자신의 데크로부터 카드를 1매 드로 한다.
SD11-JP017 풍제의 레이야드
이 카드가 필드상에 겉표시로 존재하는 한, 카운터함정이 발동될 때마다 제외된 자신의 천사족몬스터 2체를 명함에 가세한다.
SD11-JP018 중재를 내리는 사람 보르테니스
자신의 카운터함정이 발동에 성공했을 경우, 자신 필드상의 몬스터를 모두 살려 지에 바치는 일로 특수 소환할 수가 있다.
이 방법으로 특수 소환에 성공했을 경우, 살려 지에 바친 천사족몬스터의 수까지 상대 필드상의 카드를 파괴할 수가 있다.
SD11-JP019 사이클론
필드상의 마법 또는 함정 카드 1매를 파괴한다.
SD11-JP020 말살의 사도
뒤편 표시의 몬스터 1체를 파괴해 게임으로부터 제외한다.
만약 그것이 리버스 효과 몬스터였던 경우 서로의 데크를 확인해, 파괴한 몬스터와 동명 카드를 모두 게임으로부터 제외한다.
그 후 데크를 상훌 한다.
SD11-JP021 성급한 매장
800 라이프 포인트를 지불한다.
자신의 묘지로부터 몬스터 카드를 1체 선택해 공격 표시로 필드상에 특수 소환해, 이 카드를 장비한다.
이 카드가 파괴되었을 때, 장비 몬스터를 파괴한다.
SD11-JP022 빛의 봉인검
상대 필드상에 존재하는 모든 몬스터를 겉표시로 한다.
이 카드는 발동 후(상대 턴으로 세어) 3 턴의 사이 필드상에 계속 남는다.
이 카드가 필드상에 존재하는 한, 상대 필드상 몬스터는 공격 선언을 실시할 수가 할 수 없다.
SD11-JP023 태풍
필드상의 마법·함정 카드를 모두 파괴한다.
SD11-JP024 테라·포밍
자신의 데크로부터 필드 마법 카드를 1매 명함에 가세한다.
SD11-JP025 다그라의 검
천사족만 장비 가능.
장비 몬스터 1체의 공격력은 500포인트 올라간다.
장비 몬스터가 전투에 의해서 상대 플레이어에 데미지를 주었을 때, 그 수치분 , 자신의 라이프 포인트를 회복한다.
SD11-JP026 천공의 성역
천사족몬스터의 전투에 의해서 발생하는 천사족몬스터의 콘트롤러에의 전투 데미지는 0이 된다.
SD11-JP027 라이트닝·소용돌이
명함을 1매 버린다.상대 필드상에 겉표시로 존재하는 몬스터를 모두 파괴한다.
SD11-JP028 요술 망치
자신의 명함을 임의의 매수 선택해, 데크에 가세해 상훌 한다.
그 후, 데크에 가세한 매수 분의 카드를 드로 한다.
SD11-JP029 여신의 가호 영속함정
자신은 3000 라이프 포인트 회복한다.
자신 필드상에 겉표시로 존재하는 이 카드가 필드상으로부터 멀어졌을 때, 자신은 3000포인트 데미지를 받는다.
SD11-JP030 만능 지뢰 그레이모야
상대가 공격을 선언했을 때에 발동할 수가 있다.
상대 공격 표시 몬스터중에서 제일 공격력이 높은 몬스터 1체를 파괴한다.
SD11-JP031 공격의 무력화
상대 몬스터의 공격 선언시에 발동할 수가 있다.
상대 몬스터 1체의 공격을 무효로 해, 배틀 페이즈를 종료한다.
SD11-JP032 신의 선고
라이프 포인트를 반 지불한다.
마법·함정의 발동, 몬스터의 소환·반전 소환·특수 소환의 어떤 것이나 1개를 무효로 해, 그것을 파괴한다.
SD11-JP033 매직재머
명함을 1매 버린다.
마법 카드의 발동을 무효로 해, 그것을 파괴한다.
SD11-JP034 도적의 일곱 개 도구
1000 라이프 포인트를 지불한다.
함정 카드의 발동을 무효로 해, 그것을 파괴한다.
SD11-JP035 빛의 소집
자신의 명함을 모두 묘지에 버려 그 매수만 자신의 묘지로부터 광속성 몬스터를 선택해 명함에 가세한다.
SD11-JP036 천벌
명함을 1매 버린다.
효과 몬스터의 발동과 효과를 무효로 해, 그 몬스터를 파괴한다.
------------------------------------------------------------------------------------------------------------
제 12기 스트럭쳐- 어둠의 주박
SD12-JP002 사왕리치 로드 효과 암 6 언데드 2400 1200 노멀
이 카드를 제물소환하는 경우 제물은 어둠 속성 몬스터가 아니면 안된다. 이 카드가 다른 카드의 효과에 의해서 제물로 묘지에 보내졌을 경우, 이 카드는 소유자의 패로 돌아온다.
SD12-JP003 암왕프로메티스 효과 암 4 악마 1200 800 노멀
이 카드의 소환에 성공했을 때, 자신의 묘지에 존재하는 악마족몬스터를 임의의 매수 게임으로부터 제외한다. 이 턴의 엔드 페이즈시까지, 이 효과로 제외한 카드 1매에 대해, 이 카드의 공격력은 400포인트 올라간다.
SD12-JP004 미스토데몬 효과 암 5 악마 2400 0 노멀
이 카드는 제물 없이 소환할 수가 있다. 이 방법으로 소환했을 경우, 이 카드는 엔드 페이즈시에 파괴되어 자신은 1000포인트 데미지를 받는다.
SD12-JP005 역병늑대 효과 암 3 언데드 1000 1000 노멀
1 턴에 1회만 이 카드의 원래의 공격력을 배로 할 수가 있다.이 효과를 사용했을 경우, 엔드 페이즈시에 이 카드를 파괴한다.
SD12-JP006 고블린 좀비 효과 암 4 언데드 1100 1050 노멀
이 카드가 상대 플레이어에 전투 데미지를 주었을 때, 상대는 덱의 맨 위의 카드를 묘지에 보낸다. 이 카드가 필드상에서 묘지로 보내졌을 때, 자신의 덱으로부터 수비력 1200 이하의 언데드족몬스터 1체를 선택해, 서로 확인해 패에 가세한다.그 후 데크를 셔플한다.
SD12-JP007 악스·드라고뉴트(2 매) 효과 암 4 드래곤 2000 1200 노멀
이 카드는 공격했을 경우, 데미지 스텝 종료시에 수비 표시가 된다.
SD12-JP008 킬러·토마토 효과 암 4 식물 1400 1100 노멀
이 카드가 전투에 의해서 묘지에 보내졌을 때, 덱으로부터 공격력 1500 이하의 어둠 속성 몬스터 1체를 자신의 필드상에 앞면공격 표시로 특수 소환할 수가 있다. 그 후 데크를 셔플한다.
SD12-JP009 어둠의 가면 효과 암 2 악마 900 400 노멀
리버스:자신의 묘지로부터 함정 카드를 1매 선택한다. 선택한 카드를 자신의 패에 가세한다.
SD12-JP010 영혼을 깎는 사령 효과 암 3 언데드 300 200 노멀
이 카드는 전투에 따라서는 파괴되지 않는다. 마법·함정·효과 몬스터의 효과의 대상이 되었을 때, 이 카드를 파괴한다. 이 카드가 상대 플레이어에의 직접 공격에 성공했을 경우, 상대는 랜덤으로 패를 1매 버린다.
SD12-JP011 자이언트·오크(3 매) 효과 암 4 악마 2200 0 노멀
이 카드는 공격했을 경우, 배틀 페이즈 종료시에 수비 표시가 된다. 다음의 자신의 턴 종료시까지 이 카드의 표시 형식은 변경할 수 없다.
SD12-JP012 스텔스 버드(2 매) 효과 암 3 조수 700 1700 노멀
이 카드는 1 턴에 1회만 뒤편 수비 표시로 할 수가 있다. 이 카드가 반전 소환에 성공했을 때, 상대 라이프에 1000포인트 데미지를 준다.
SD12-JP013 집념의 킬러돌(2 매) 효과 암 4 악마 1600 1700 노멀
이 카드가 영속 마법의 효과에 의해서 필드상에서 묘지로 보내졌을 경우, 자신의 턴의 스탠바이 페이즈시에 묘지로부터 특수 소환한다.
SD12-JP014 악몽재현 통상 마법 노멀
자신의 묘지에 존재하는 수비력 0의 어둠 속성 몬스터 2체를 선택해 패에 가세한다.
SD12-JP015 새크리파이스스워드 장비 마법 노멀
어둠 속성 몬스터만 장비 가능.장비 몬스터의 공격력은 400포인트 올라간다. 장비 몬스터가 제물로 바쳐지는 것에 의해서 이 카드가 묘지에 보내졌을 경우, 이 카드를 패에 되돌린다.
SD12-JP016 쉴드 크래쉬 통상 마법 노멀
필드상에 수비 표시로 존재하는 몬스터 1체를 선택해 파괴한다.
SD12-JP017 악몽의 철함 통상 마법 노멀
모든 몬스터는(상대 턴으로 세어) 2 턴의 사이 공격할 수 없다. 2 턴 후 이 카드를 파괴한다.
SD12-JP018 사이클론 속공 마법 노멀
필드상의 마법 또는 함정 카드 1매를 파괴한다.
SD12-JP019 허리케인 통상 마법 노멀
필드상의 마법·함정 카드를 모두 소유자의 패에 되돌린다.
SD12-JP020 거대화 장비 마법 노멀
자신의 라이프 포인트가 상대보다 적은 경우, 장비 몬스터 1체의 원래의 공격력을 배로 한다. 자신의 라이프 포인트가 상대보다 많은 경우, 장비 몬스터 1체의 원래의 공격력을 반으로 한다.
SD12-JP021 말살의 사도 통상 마법 노멀
뒷면표시의 몬스터 1체를 파괴해 게임으로부터 제외한다. 만약 그것이 리버스 효과 몬스터였던 경우 서로의 덱을 확인해, 파괴한 몬스터와 동명 카드를 모두 게임으로부터 제외한다. 그 후 덱을 셔플한다.
SD12-JP022 태풍 통상 마법 노멀
필드상의 마법·함정 카드를 모두 파괴한다.
SD12-JP023 엑트플라즈마(2 매) 영속 마법 노멀
각 플레이어는 자신의 턴의 엔드 페이즈시에 1회만, 자신 필드상의 앞면표시 몬스터 1체를 제물로 바쳐 원래의 공격력의 반의 데미지를 상대 플레이어에게 준다.
SD12-JP024 식탐의항아리 통상 마법 노멀
자신의 묘지로부터 몬스터 카드를 5매 선택해, 덱에 가세해 셔플한다. 그 후, 자신의 덱으로부터 카드를 2매 드로우 한다.
SD12-JP025 요술 망치 통상 마법 노멀
자신의 패를 임의의 매수 선택해, 덱에 가세해 셔플한다. 그 후, 덱에 가세한 매수 분의 카드를 드로우 한다.
SD12-JP026 어둠의 덱 파괴 바이러스 통상함정 노멀
자신 필드상의 공격력 2500이상의 어둠 속성 몬스터 1체를 제물로 바친다. 마법 카드 또는 함정 카드의 어느 쪽인가의 종류를 선언한다. 상대 필드상 마법·함정 카드와 패, 발동 후(상대 턴으로 세어) 3 턴의 사이에 상대가 드로우 한 카드를 모두 확인해, 선언한 종류의 카드를 파괴한다.
SD12-JP027 죽음의 덱 파괴 바이러스 통상함정 노멀
자신 필드상의 공격력 1000 이하의 어둠 속성 몬스터 1체를 제물로 바친다. 상대 필드상 몬스터와 패, 발동 후(상대 턴으로 세어) 3 턴의 사이에 상대가 드로우 한 카드를 모두 확인해, 공격력 1500이상의 몬스터를 파괴한다.
SD12-JP028 마의 덱 파괴 바이러스(2 매) 통상함정 노멀
자신 필드상의 공격력 2000이상의 어둠 속성 몬스터 1체를 제물로 바친다. 상대 필드상 몬스터와 패, 발동 후(상대 턴으로 세어) 3 턴의 사이에 상대가 드로우 한 카드를 모두 확인해, 공격력 1500 이하의 몬스터를 파괴한다.
SD12-JP029 매직실린더 통상함정 노멀
상대 몬스터 1체의 공격을 무효로 해, 그 몬스터의 공격력 분의 데미지를 상대 플레이어에게 준다.
SD12-JP030 자업자득 통상함정 노멀
상대 필드상에 앞면표시로 존재하는 몬스터 1체에 대해, 상대 라이프에 500포인트 데미지를 준다.
SD12-JP031 사악한 배리어 다크·포스- 통상함정 노멀
상대 몬스터의 공격 선언시에 발동할 수가 있다. 상대 필드상의 수비 표시 몬스터를 모두 게임으로부터 제외한다.
SD12-JP032 디멘션·월(2 매) 통상함정 노멀
상대 몬스터의 공격 선언시에 발동할 수가 있다. 이 전투에 의해서 자신이 받는 전투 데미지는, 대신에 상대가 받는다.
------------------------------------------------------------------------------------------------------------
카드의 이름, 매수, 분류등은 차차 수정해갈 생각입니다.
첫댓글 ㄷㄷ...
와..;;이걸 전부 올리시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_~
감사합니다^^
ㅎㄷㄷ. 대단하십니다.
주박 넘 갖고팡
마법사 금지가 5개다.
열풍의 패자에서 뉴트가..
..'ㅁ'
쓰느라 수고하셨습니다 ^^~!! 멋져요!
마법사의 심판,어둠의 주박 나오면 사야지
거룡의 부활은 언제나와... ㅠㅜ
와 ㅡㅡ 수고 하셧습니다.
와아 마법사의 심판은 한국식 효과 표기를 하셨네요. 명함이니 수패니 이런말 안쓰시고.. 감사합니다!
이여얼...수고하셨습니다.
어둠의주박 무섭다.....
마법사의 심판 언제 나오려나 나오면 꼭 사야지
저게 과연 쓴걸까요??
쓰지 않앗더라도 사람들 보기편하게 하나로 만들어 놓은걸 그런식으로 말하면안되져;
레드아이님 그런댓글 올리시지마세요. 이분은 단지 스트럭쳐덱 리스트를 보기쉽게 편집해놓은건데 그런식으로 댓글을 올리시는건 아니죠,,
근데 거룡의 부활은 왜 않썻지????
머름 ㄷㄷㄷㄷㄷㄷㄷㄷ
환마뜨는 스트럭쳐나 나와라 ㅋㅋㅋ 환마 3마리 + 아미타일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환마뜨는 스트럭쳐나오면 값이 장난 아닐텐데요...;
마법사심판 뒤에 거룡나왓는데 ㅋㅋㅋ
열풍의 패자?? 그거 일본판아니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