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 수원 신협 산악회

☞--신협정기산행 사진첩 스크랩 해명산 섬산행
산쟁이 추천 0 조회 54 17.11.27 13:46 댓글 2

일시;2017년11월26일  일요일     날씨:흐린후 맑음   회차:4274-132

목적산:해명산  높이324m   위치:인천시 강화군 삼남면 석포리산184

구분:북신협 산악회

산행개요

신협앞을 07시09분 출발한다  산행지가 도락산이였으나 기상 관계로 변경이 됨

회원님들에 안전을 고려해 강화도 해명산으로 집행부에서 출발전에 결정 했답니다

안개낀 도로를 달려서 08시30분 강화고려인삼 센터에 도착해서 휴식겸 싱싱한 인삼도

구매하고 08시45분 출발한다

산행 들머리 가기전 매음리 농협하나로 마트앞에서 산행팀과비산행팀으로 나뉘여

진행한다   산행팀은 09시39분 진득이고개 주차장에서 산행 출발한다

행로는 순탄하게 시작된다  오르며 조망도 해가며 샤타도 누른다

10시20분 정상에서 잠시후 보문사 주차장으로 진행한다

11시02분 밤고개 지나고 조금후 11시25분 세가리 고개 올라서니250봉 전망대다

여기서 북서방향으로 진행해서 낙가산 235봉 눈섭바위 대 스랩 바위봉이다

내려서면 상봉산과보문사가 갈라지는 안부다

여기서 보문사로 내려선다 12시3분 눈섭바위 착해서 사진한컷 하고 내려서 12시17분

보문사 내려서고 12시39분 버스 주차장에 도착한다

산악회에서 준비 해주신 맛난 제육볶음과 도시락 으로 점심하고 소주와막걸리로 산행에

피로를 맑끔히 날려버리고 따근하고 얼큰한 어묵탕도 한사발 했답니다

뒤풀이 행사를 마치고 14시53분 귀가길에 오른다

진행중에 15시32분 강화 풍물 시장에 들러 쇼핑하고 16시24분 출발한다

도로가 많이 밀려서 귀가길이 늦어진다

18시30분 신협앞에 무사 도착한다

오늘 산행에 수고 해주신 회장님그리고 집행부 임원여려분 고맙습니다

오늘운동 시간:2시간35분      총시간:2시간59분

산행거리:7.87km                운동칼로리:675kcai

총오르막:3.31km                총내리막:3.49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