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 초승시에도 거리비례 -> 개정 : 기본요금이 비싸짐) <- 직행좌석 등급도 초승 거리비례로 개정되고, CRIT 기본료는 경기순환버스 기준으로 올랐기 때문.
※ 12.09.08 제 1차 노선 신규/변경/양도/양수 양식 개정사항
1. 양식 간소화
2. 글 정리
※ 최소한 양식 내의 선택사항을 제외한 나머지 사항은 반드시 입력하셔야 합니다.
선택사항은 임의로 지우셔도 됩니다.
또한, 아래 사항 역시 반드시 지켜 주세요.
1. 노선도 첨부(반드시 양식 위에) - JPG, PNG등 압축 이미지 파일
2. 마우스 우클릭 허용

1. Tamalpais-Homestead Valley 시 구간(HK K-11 Memorial City)

2. Marin City 구간(798 City)

3. 샌프란시스코 구간

4. Daly City 북부구간(KP City ver 3.2/선택구현)

5. Colma 구간(NTWest 2006 or 그보다 더 최신버전)

6. San Bruno 및 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 (NLTC Ver. 101226)
1. 운행사 : Astra Transit
{선택사항, 단 기입하지 않을 경우 자율공영노선으로 처리됨(예 : 370, 511번 등)}
2. 노선 개발자 : Fantast
(선택사항, 단 기입하지 않을 경우 중복노선에 대한 보호를 받을 수 없음)
3. 운행방식 : 광역(기타도시 / San Bruno시 면허)
(참고) San Bruno시의 시민편의를 위한 노선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San Bruno시를 면허 소재지로 잡았습니다.
그 사유는 마린카운티 내에서 정차하는 도시가 기초지자체("City") 구간이 없기 때문입니다. (죄다 CDP입니다. 기초지자체 X !)
4. 노선번호 : 1500
9. 운행시간 (*24시간 운행)
* CRIT 요금이 나가는 차량시각 : 아래 시간표 참조.
(1) 첫차시간(기점 기준) : 05:00
(2) 첫차시간(종점 기준) : 05:30
(3) 막차시간(기점 기준) : 22:20
(4) 막차시간(종점 기준) : 23:20
(5) CRIT 요금이 부과되는 차량 출발시간 안내
기점(서정마을 3단지) - 23:00 / 23:40 / 익일 0:20 / 1:00 / 1:40 / 2:20 / 3:00 / 3:40 / 4:20
종점(샌프란시스코 국제공항) - 자정(0:00) / 익일 0:40 / 1:20 / 2:00 / 2:40 / 3:20 / 4:00 / 4:45
(6) 배차 간격 : 주간 12~20분, 야간 40~45분
(6)운행소요시간 : 편도추정 1시간 30분(정체 시 지연될 수 있습니다.)
(선택사항)
10. 인가 댓수/운행 댓수
총 20대 인가, 심야운행 차량은 2층버스와 1층버스를 적절히 섞어서 차출하며, 차출되는 차량은 고정되지 않습니다.
2013년식 유니버스 스페이스 엘레강스 전중문형 CNG 8대(시트배치 : 41석)
2014년식 Alexander Dennis Enviro500 전중문형(전장 12.8m) 디젤 12대(시트배치 : 1층 31석, 2층 51석)
첫댓글 암묵승인제에 의한 정식승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