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6일 방송 중 쇼핑몰 홍보로 구설수에 오른 걸스데이 혜리의 2019년 해운입니다.
성격/재능 관련 게시글 110번 참고
겁재 정 화(21-25세 2014-2018년)-정인 묘 목(26-30세 2019-2023년)
2019년 기해년은 정인대운의 첫번째 해입니다.
2019년 7월운입니다. 월운은 정재-상관, 천간합으로 편관운, 겁재 오미합이 발생합니다.
집안일/돈문제로 구설수에 오르는 월운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
사건이 발생한 7월 6일운입니다. 편재와 식신의 충이 발생합니다.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의 코너 '도레미 마켓'에서 퀴즈 정답을 맞히면 보상으로 받은 '원샷 찬스'에서
동생이 운영하는 쇼핑몰 이름을 종이에 적어 카메라에 클로즈업 시키고 홍보하여, 방송을 사적으로 홍보하는데 이용한다고
논란이 잃었습니다. (방송 직후 SNS에 '실검이라니. 축하축하. 내 동생'이라는 글까지 올려 논란을 더욱 부추겼습니다.)
다른 방송인들도 자신의 사업을 자주 홍보해 왔는데 명주에게만 너무 엄격한 기준을 들이대는 형평성에 어긋난 처사라는
반대 의견들도 있지만, 논란이 계속 되자 7월 8일 소속사를 통해 공식 사과하고 tvN 제작진도 시청자 게시판에 사과하고
재방송/VOD에서 화면/오디오를 수정하겠다고 공지하였습니다.
정인대운에서 안 좋을 경우 대중들에게 찍혀서 시기와 질투를 받을 수 있고, 해운과 월운에서 상관운이 들어옴으로서
별 것 아닌 듯한 일로 대중들에게 비호감이 된 것일까요?
첫댓글 한국인이 타민족에 비해 유별난 특징이 있는데, 그것이 바로 시기/질투 입니다.
남이 좀 잘된다 싶으면 시기와 질투를 한다는 거죠.
머, 그런 차원에서 이해를 하면 될 것 같네요.
하여튼, 구설에 오르는 사람들은 여지없이 상관운이로군요..
혜리는 정인대운이라, 방송활동보다는 애정이 싹트는 시기/관리자의 시기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정인대운이지만 첫 해 기해년 해운이 상관-편관이어서 대중들의 시기/질투가 발동한 해프닝 수준으로 지나갈 수 있겠군요.
그러고 보니 일간이 '병'인 사람들은 기해년이 상관운입니다. 아직까지 나쁜 사건이 발생하지 않은 분들도 2020년 입춘 전까지는 조심해야 하는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