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 고 명 | 규격 | 견적서 제출기간 | 개찰일시 및 장소 | 설계(기초)금액 |
진해재활원 덤웨이터 보수공사 | 붙임. 시방서 참조 | 2019.08.29(목) 10:00 ~ 2019.09.05(목) 10:00 | 2019.09.05(목) 11:00 진해재활원 입찰집행관PC | \23,100,000원정 (부가세포함) |
가. 공사현장: 경남 창원시 진해구 태평로 6 진해재활원
나. 현장 방문하여 덤웨이터 실물을 확인 후 견적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승강기 설치 공사업 면허 자격업체만 가능합니다.
라. 추가 발생되는 비용은 본원에서 부담하지 않습니다.
2. 견적(입찰)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를 이용한 전자견적제출(소액수의)방식입니다.
나. 총액입찰방식이며 낙찰 하한율 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낙찰결정 됩니다.
다. 예정가격은 복수예정가격으로 결정됩니다.
라. 본 물품구매는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마. 본 물품구매는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3. 견적(입찰)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가지고 승강기 설치공사업 면허 자격 업체만 가능합니다.
나. 시·국세 완납증명서를 제시할 수 있는 자이어야 합니다.
다. 본 물품구매는 전자견적(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자 이어야 합니다.(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현품설명
가. 현장 방문하여 덤웨이터 실물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현품에 대한 규격과 내역에 대한 문의사항은 (☎055-546-2622)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5. 견적(입찰)서 제출
가. 본 견적(입찰)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입찰)서 제출기간 : 상기 “1항” 참조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본 견적(입찰) 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견적(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10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 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제조․구매입찰에 대하여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2호, 2013.6.19)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동귀속
가. 전자견적서 제출업체는 이미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을 취득하였으므로 본건에 대하여 별도로 참가 신청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7. 견적(입찰서)제출자의 승낙사항
견적(입찰서)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시방서, 특기시방서,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조달업체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동의하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8. 개 찰
가. 견적(입찰)집행(개찰)일시 : 상기 “1항” 참조
나. 개찰장소: 진해재활원 입찰집행관PC (전산장애 발생 시 선정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다. 개찰결과 유찰 시에는 1회에 한하여 전자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에 참여하고자하는 입찰자는 전자입찰시스템에 재접속하여 새로 정한 시간 내에 견적(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고 재 입찰서를 제출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입찰)자에게 있습니다.
9. 계약상대자 결정
가. 본 견적제출은 예정가격이하로 낙찰 하한율 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예규 제373호, 2011.09.14)Ⅲ.1.나.8)에 따른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예규 제373호, 2011.09.14)Ⅲ.1.나.10)의 (별지 1)에 의한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자동프로그램에 의하여 추첨합니다.
라.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행정안전부예규 제374호(2011.09.14)〕에 의하여 복수예비가격으로 작성하며, 전자입찰의 예정가격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공공기관의이용약관 제13조에 의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체결에 응하지 않거나 결격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 순위 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바․ 낙찰자는 낙찰을 통보 받은 날로부터 3일이내(공휴일포함)에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0. 견적(입찰)서 제출의 무효
입찰의 무효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9조제4항, 동시행규칙제42조,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물품구매입찰유의서제 12조의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 개찰결과 담합이라고 판단할 수 있는 정황인 경우에는 당해 입찰을 유찰시키고 재입찰을 실시하며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11. 청렴이행각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업체제출용)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제출방법: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동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를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합니다.
12. 입찰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입찰공고조건, 물품구매입찰유의서,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물품구매전자입찰특별유의서,공공입찰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고객서비스 (☎1588-0800)으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3. 기타 참고사항
가. 공고 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본 공고안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의 『입찰정보』-『공사』-『공고현황』에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www.g2b.go.kr)의 『입찰정보』-『공사』-『개찰결과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본원 사무실(☎055-546-262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9년 08월 28일
사회복지법인 혜원 진해재활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