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제주시장기 전국공무원야구대회 대회사
2011. 8. 25(목)17:00/야구장
아름다운 제주에서 즐거운 추억을 담아가시기 바랍니다.
제주시장 김 병 립
전국 공무원야구 동호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제주시장 김병립입니다.
전국 공무원야구대회에 참가하기 위해서 세계7대자연경관 선정에 도전하고 있는 아름다운 제주시를 찾아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전국공무원야구대회는 야구동호회 활동을 하고 있는 공무원들에게 야구를 통한 일상의 재충전과 함께 공직생활에 활력을 심어드리기 위해서 매년마다 개최하고 있습니다.
올해 대회에는 전국 40개팀 1천여명의 참가하여 명실상부한 공무원야구축제가 되고 있음을 대단히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러한 기회를 통해서 전국 각 지역 공무원들이 친선과 우정을 나누고 공직생활에 대한 자긍심과 사명감을 가지는 것은 대단히 뜻 깊은 일이라 생각을 합니다.
지금 우리 고장 제주는 세계7대자연경관에 선정되기 위한 즐거운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 제주가 세계7대자연경관에 선정되는 것은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유치성공에 이어서 다시 한 번 국가적 경사가 될 것입니다.
세계7대자연경관에 선정되는 것은 우리 제주를 세계의 보물섬으로 만드는 것은 물론 대한민국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일이 될 것입니다.
천혜의 경관을 간직하고 있는 제주는 정말로 소중한 곳이며 대한민국의 보배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보배로운 고장 제주가 세계7대자연경관에 반드시 선정될 수 있도록 여러분께서 적극 동참해 주시고 여러분의 직장에서도 널리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를 부탁드립니다.
이번 전국공무원야구대회를 통해서 제주관광도 하시면서 즐거운 추억을 담아 가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