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삼성생명은 주장 배혜윤을 축으로 이주연, 조수아, 신이슬, 이해란 등 좋은 기량을 지닌 선수들이 즐비합니다. 여기에 강유림과 김단비, 박혜미, 임규리를 적극 활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여전히 젊고 미숙한 팀이긴 하지만 반대로 지친 우리은행과 달리, 첫 경기를 치르는 만큼 에너지나 활동량 면에서 상대를 압도할 만한 힘은 충분히 지니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삼성생명만큼 밸런스가 좋은 팀도 얼마 없습니다.
◈우리은행
2차 연장까지 가는 접전 끝에 승리를 챙겼습니다. 1차 예선에서 패색이 짙었지만 거짓말 같은 상대 실책을 활용해 유승희가 3점을 넣었고 결국 2차 연장까지 가는 접전을 승리로 챙길 수 있었습니다. 첫 경기 상대로 도요타 안텔롭스를 만나긴 하지만 2차 연장까지 갔고 김단비가 50분을 뛰는 등 에너지 소모가 너무 컸습니다. 김단비를 축으로 유승희, 노현지 등 베테랑들이 즐비하지만 이 경기는 자체적으로 쉬어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코멘트
우리은행은 100% 전력과 거리가 멉니다. 김정은이 트레이드로 빠져나간 데다 박혜진, 최이샘은 부상 중입니다. 2차 연장 후유증도 생각해야 합니다. 삼성생명의 완승 추천합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삼성생명 승
[[핸디]] : 삼성생명 승
[[U/O]] : 언더 ▼
◈하나원큐
김정은이 컴백했습니다. 김정은이 복귀와 함께 주장을 맡으면서 중심을 잡아줄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김지영, 김예진의 빈자리는 최지선이 메울 것으로 보입니다. 퓨처스 리그나 트리플 잼 등 여러 대회에서 훌륭한 잠재력을 내보인 선수입니다. 엄서이도 함께 대려왔습니다. 신지현, 김애나, 박소희, 정예림 등 메인 볼 핸들러 자원들도 차고 넘칩니다. 몸 상태가 좋지 않은 선수들이 있긴 하지만 풀 전력을 돌릴 것으로 보입니다.
◈KB스타즈
에네오스를 대파했습니다. 지난 시즌 대비 로스터의 변경은 거의 없었습니다. 기존 멤버인 박지수가 대표팀을 다녀오면서 일찌감치 컨디션을 끌어올렸고 강이슬도 건재합니다. 이적한 김예진의 활약도 일품이었습니다. 베테랑 최희진이 은퇴했고 엄서이가 하나원큐로 이적했지만 백코트는 여전히 훌륭합니다. 에네오스를 상대로 전반을 54-27 더블스코어로 마쳤는데 강이슬은 3점 7개를 몰아치며 27득점을 올렸고 박지수는 20득점 6리바운드로 골밑을 지배했습니다. 화력이 얼마나 대단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코멘트
KB스타즈는 전반 더블 스코어를 통해 체력을 아꼈습니다. 더구나 상대는 약체 하나원큐입니다. 하나원큐의 패배를 예상합니다.
◈추천 배팅
[[승패]] : KB스타즈 승
[[핸디]] : KB스타즈 승
[[U/O]] : 오버 ▲
◈도요타
일본 W리그 정규 2위를 기록한 강호입니다. 하지만 우리은행과 치른 직전겨익를 패했습니다. 2차 연장까지 가는 접전 끝에 90-93, 3점 차로 패했습니다. 다 잡았던 경기를 놓쳤기에 아쉬움이 더 컸습니다. 공격권만 지키고 있었으면 되었지만 볼을 놓치는 실책을 범했고 이후 3점을 얻어맞으면서 2차 연장으로 접어들고 말았습니다. 한국에서 열린 트리플잼에도 출전한 만큼 한국에서 열리는 이런 무대가 그렇게 생소하진 않지만 우메자와 주나, 실라 디아의 제공권에 비해 외곽의 지원이 부족했습니다. 그리고 지칠 대로 지쳤습니다.
◈신한은행
대회 첫 경기를 치릅니다. 구나단 감독이 이끄는 가운데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 진출하는 등 훌륭한 성과를 냈습니다. 영건들도 차고 넘칩니다. 2000년 이후 출생자인 고나연, 변소정, 심수현, 이두나, 장은혜, 이다연 등이 번갈아 중용받을 것으로 보이는 가운데 김소니아, 이경은, 김아름 등 베테랑들이 뒤를 받칩니다. 이적생 김지영과 지난 시즌 몸 상태를 끌어올린 구슬의 역할에도 기대를 걸 만합니다. 김진영의 궂은 일 소화 능력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코멘트
도요타는 백투백을 치러야 합니다. 2차 연장 패배 후유증도 적지 않습니다. 도요타의 패배를 추천합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신한은행 승
[[핸디]] : 신한은행 승
[[U/O]] : 언더 ▼
◈에네오스 선플라워즈
첫 경기에서 대패를 떠안았습니다. KB스타즈를 맞아 전반에만 강이슬, 박지수에게 47점을 내주면서 완패로 물러났습니다. 15명의 선수들을 데려왔지만 로스터를 제대로 활용하지 못했습니다. 무려 11년 연속 W리그 우승을 차지하면서 최고의 명문으로 군림하고 있지만 핵심 선수들을 빼고 나선 후유증이 너무 컸습니다. 미야자키 사오리가 팀의 주장이자 핵심으로 활약하고 있고 니가오카 모예코, 오카모토 사야카, 도사키시 라무가 버티고 있지만 이번엔 이틀 연전이 주는 불리함을 이겨내야 합니다.
◈BNK썸
필리핀과 만난 이후 에네오스와 백투백 2번째 경기를 치릅니다. BNK썸은 지난 시즌 플레이오프에 진출한 리그 강호 가운데 하나입니다. 오프시즌 변화는 크지 않았습니다. 핵심 선수라 할 수 이는 김한별이 건재한 데다 이소희, 진안, 안혜지까지 국가대표 자원들이 즐비합니다. 물론, 박정은 감독이 얼마나 활용할지 여부는 지켜봐야겠지만 박인아, 김민아, 고세림, 박성진 등 기량이 좋은 선수들은 즐비합니다. 이틀 연전인 만큼 영건들이 얼마나 제 몫을 해낼 수 있을지 여부가 관건입니다.
◈코멘트
오카 유코 감독이 이끄는 에네오스는 이 경기에 전력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KB스타즈 전 후반은 일부러 쉬어가는 느낌이 강했습니다. 에네오스의 승리가 유력합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에네오스 승
[[핸디]] : BNK썸 승
[[U/O]] : 오버 ▲
출처 : NAVER 스포츠 분석카페 토토프로토매니아
회원수 7만명 보유중 15년된 장수카페입니다
https://cafe.naver.com/pretty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