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5(TF) 2.0 세타Ⅱ MPi 스캐너 데이터(엔진 센서출력2) | |||
엔진/변속기 |
2.0 MPi(G4KD) / 자동6단(A6MF1) |
차량제작일(년식) |
2010년 5월(110,000㎞) |
냉각수 온도 |
89.0 ℃ |
변속기 오일 온도 |
58.0 ℃ |
흡기온 센서 |
23.0 ℃ |
엔진 오일 온도 |
78.0 ℃ |
배터리 온도 |
14.0 ℃ |
에어컨 작동 상태 |
OFF |
서비스 항목 |
변속레버 위치(N) |
변속레버 위치(D) |
변속레버 위치(R) |
참고자료 |
에어컨 압력 센서 전압 |
1 V |
1 V |
1 V |
|
에어컨 압력 센서 |
621 kPa |
634 kPa |
648 kPa |
|
전방 산소센서 내부저항 |
79 Ω |
79 Ω |
79 Ω |
|
후방 산소센서 내부저항 |
309 Ω |
302 Ω |
302 Ω |
|
요구 이론 공연비 |
1.00 |
1.00 |
1.00 |
|
실제 이론 공연비 |
1.00 |
0.99 |
0.99 |
|
공연비순시보정(B1) |
-0.3 % |
2.5 % |
1.8 % |
|
산소센서 히팅시간(B1/S1) |
34.0 % |
33.6 % |
36.0 % |
|
산소센서 히팅신간(B1/S2) |
32.8 % |
33.2 % |
34.8 % |
|
공연비학습-공회전(B1) |
0.0 % |
0.0 % |
0.0 % |
|
공연비학습-중부하(B1) |
1.3 % |
1.3 % |
1.3 % |
|
노킹학습값-CYL1 |
0.0 'CRK |
0.0 'CRK |
0.0 'CRK |
|
노킹학습값-CYL2 |
0.0 'CRK |
0.0 'CRK |
0.0 'CRK |
|
노킹학습값-CYL3 |
0.0 'CRK |
0.0 'CRK |
0.0 'CRK |
|
노킹학습값-CYL4 |
0.0 'CRK |
0.0 'CRK |
0.0 'CRK |
|
경고등 점등후 주행거리 |
0 Km |
0 Km |
0 Km |
|
고장코드소거후주행거리 |
7 Km |
7 Km |
7 Km |
|
실화횟수(Emission)-CYL1 |
0 |
0 |
0 |
|
실화횟수(Emission)-CYL2 |
0 |
0 |
0 |
|
실화횟수(Emission)-CYL3 |
0 |
0 |
0 |
|
실화횟수(Emission)-CYL4 |
0 |
0 |
0 |
|
실화발생횟수(촉매)CYL1 |
0 |
0 |
0 |
|
실화발생횟수(촉매)CYL2 |
0 |
0 |
0 |
|
실화발생횟수(촉매)CYL3 |
0 |
0 |
0 |
|
실화발생횟수(촉매)CYL4 |
0 |
0 |
0 |
|
연료탱크 압력 전압 |
2.5 V |
2.5 V |
2.5 V |
|
스로틀포지션 개도1 |
4.73 'TPS |
5.04 'TPS |
5.14 'TPS |
|
스로틀포지션 개도2 |
4.63 'TPS |
4.94 'TPS |
5.04 'TPS |
|
TPS 설정개도 |
4.68 'TPS |
4.99 'TPS |
5.11 'TPS |
|
스로틀포지션 센서-1 전압 |
0.8 V |
0.8 V |
0.8 V |
|
스로틀포지션 센서-2 전압 |
4.3 V |
4.3 V |
4.2 V |
|
엑셀 페달 센서 |
0.0 % |
0.0 % |
0.0 % |
|
엑셀 페달 센서 1 전압 |
0.75 V |
0.75 V |
0.75 V |
|
엑셀 페달 센서 2 전압 |
0.37 V |
0.37 V |
0.37 V |
|
ETC 모터 듀티 |
4.20 % |
11.32 % |
13.82 % |
|
TPS센서 공급전원 |
5.0 V |
5.0 V |
5.0 V |
|
센서 기준 전압 2 |
5.0 V |
5.0 V |
5.0 V |
|
센서 기준 전압 3 |
5.0 V |
5.0 V |
5.0 V |
|
기타센서공급전원 |
5.0 V |
5.0 V |
5.0 V |
|
크루즈스위치상태 |
Resting |
Resting |
Resting |
|
CVVT 제어상태 |
ENABLE |
ENABLE |
ENABLE |
|
흡기캠샤프트현재위치(B1) |
126.8 'CRK |
126.8 'CRK |
126.8 'CRK |
|
배기캠샤프트현재위치(B1) |
-112.7 'CRK |
-112.00 'CRK |
-112.00 'CRK |
|
흡기캠샤프트목표값(B1) |
127.1 'CRK |
127.1 'CRK |
127.1 'CRK |
|
흡기캠샤프트목표값(B1) |
-112.0 'CRK |
-112.00 'CRK |
-112.00 'CRK |
|
CVVT흡기캠축OCV유지듀티 |
14.06 % |
14.06 % |
14.06 % |
|
CVVT배기캠축OCV유지듀티 |
14.06 % |
14.45 % |
14.06 % |
|
※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차량의 엔진, 변속기등 다양한 센서 출력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자료는 GSTA-01000 HI-DS 스캔 툴(http://www.gitauto.com)을 이용하여 작성된 것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