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세의 타티아나 페레즈가 2022년 1월 11일 코스타리카 산호세의 백신 센터에서 화이자-바이오엔텍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백신 접종을 받고 있다.
마엘라 로페즈 | 로이터
미 식품의약국(FDA)은 수요일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학생까지 오미크론 변종을 대상으로 하는 코로나바이러스 부스터 주사를 승인했습니다.
화이자의 새로운 오미크론 부스터는 5세에서 11세 사이의 어린이에게, 모더나는 6세에서 17세 사이의 어린이용으로 승인되었습니다. 예방접종은 2차 1차 시리즈 또는 1세대 백신이 포함된 가장 최근의 추가 접종 완료 후 2개월 후에 투여됩니다.
질병 통제 예방 센터는 약국이 아이들에게 새로운 주사를 투여할 수 있기 전에 여전히 권장 사항을 발표해야 합니다. CDC의 자문 위원회는 독립 백신 전문가들이 이용 가능한 데이터를 검토할 다음 주에 회의를 가질 예정입니다.
화이자는 성명을 통해 CDC가 최종 승인을 내놓는 대로 부스터를 출하할 것이라고 밝혔다. 예방 접종은 학년도가 본격화되고 보건 당국이 감염 급증을 예상하는 연휴 직전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FDA는 지배적인 오미크론 BA.5 변이체를 표적으로 하는 새로운 부스터가 1세대 코비드 주사에 비해 감염과 질병에 대해 훨씬 더 나은 보호를 제공하기를 희망합니다.
화이자의새로운 부스터는 9월에 12세 이상의 사람들에게 승인되었지만 Moderna는18세 이상의 성인에게 승인되었습니다.
FDA는 효과에 대한 직접적인 인체 데이터가 없는 주사를 승인했습니다. FDA는 오미크론 BA.1 변이체를 표적으로 하는 유사한 샷과 BA.5 부스터를 직접 관찰한 동물 연구에서 얻은 인간 데이터를 기반으로 부스터를 삭제했습니다.
새로운 부스터는 오미크론 BA.5와 2019년 중국 우한에서 처음 등장한 원래의 Covid 변종을 대상으로 합니다. FDA는 백신이 광범위한 범위를 포괄하기 때문에 바이러스가 계속 진화하더라도 지속적인 보호를 제공하기를 희망합니다. 돌연변이.
1세대 코비드 주사는 코비드의 원래 변종을 표적으로 하기 위해 2020년에 개발되었습니다. 그들은 바이러스가 인간 세포를 침범하는 것을 차단하는 항체를 회피하도록 돌연변이된 우세한 오미크론 변이체와 일치하지 않기 때문에 감염 및 경증 질병에 대한 의미 있는 보호를 더 이상 제공하지 않습니다.
CDC 데이터에 따르면 지금까지 1,100만 명이 넘는 미국인이 2가 주사를 맞았습니다.
부모들 사이에서 새로운 주사에 대한 수요가 얼마나 강한지는 불분명합니다. 5세 이상 인구의 50% 미만이 1세대 백신으로 추가 접종을 받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