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교육청의 뇌교육시범학교 시행건이 전면 백지화되었습니다.
4월 20일 월요일 오후 부산 학교장회의에서 전면 백지화를 결정했습니다.
예절교육등 다른 방법으로 인성교육을 하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오늘 오후 (21일) 담당 장학사님과의 통화를 통해 확인 했습니다.
앞으로는 숙고해서 교육행정에 착오가 없도록 노력하겠노라고 정중히 사과하셨습니다.
하나님의 승리며, 모든 기도의 사람들의 연합된 기도와 헌신적인 참여가 이렇게 놀라운 승리로 나타난 것을 봅니다.
적극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러나, 전국적으로 120여개 학교에서 개별적으로 시행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입니다.
단학선원측 자료를 보면 특히 올해 서울쪽 학교들에서 많이 시행되고 있습니다. 해피스쿨이라하여....
계속 관심 가지고 자신이 사는 지역의 사례를 찾아보시고, 연대해서 계속 막아서야 하리라 생각됩니다.
적극 참여해 주시고,알리고 기도해 주신 모든 주님의 사람들을 주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가정과 교회와 사역가운데 주님의 축복이 영원히 함께하시길 간구드립니다.
부산의 어느 학부형올림
이 땅에 인간복제로 이어질 모든 어둠의 일들이 완전히 박살나도록 간구해 주십시오. 줄기세포연구승인이 완전 백지화 될수있도록 마지막까지 기도부탁드립니다.
모든 단학프로그램은 발음처럼 예수의 이름으로 다(모두)낙(落)이 될찌어다.
아멘!! 줄기세포 연구도 다 떨어질 낙이될찌어다. 제가 한자 사용법을 몰라서... 어쨓든 줄기세포 조건부 허용의 윤리위 결정이 낙이 되도록 계속 기도부탁드립니다.
할렐루야 주님을 찬양합니다~
차병원의 줄기세포연구 승인건에서도 부활의 주님 권능의 주님 창조의 주님을 만나고 찬양할 수 있도록 계속 기도해 주세요 . 아직 완전히 끝나지 않았습니다.
아멘!!! 할렐루야!!!
아멘!!
아자아자!!!!!!!!주님감사해요!!!!!그리고 전 기도도 한번도 안했지만... 이것을위해중보해주신 분들께 너무 감사드려요!
차병원 줄기세포연구를 조건부 승인한 생명윤리위의 결정이 무효화되도록 이번에는 꼭 기도해 주세요.
주님, 감사합니다!
부산 뇌교육 시범학교건에 동참해주신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그 진심과 열심과 순하심으로 차병원이 신청한 줄기세포 연구건이 공지로 올라와 있습니다. 반드시 기각되어야만 합니다. 꼭 동참하셔서 다시 한번 승리를 체험하시길 ..
주님의 이름이 승리 하였습니다. 아~멘!!
삭제된 댓글 입니다.
장원님 감사합니다. 줄기세포연구건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중요한 기도제목이므로 승리하기까지 끈질기게 기도부탁드립니다.
할렐루야! 와 정말 놀랍군요 감사합니다.